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맛있어요~~잡내 없어서 늘 삽니다~~
늘 구매해서 먹는 고기에요 냄새안나고 맛있어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재구매예정
저희집 냉동실 쟁여템입니다~^^
냄새날까 걱정했는데 고소하고 맛있어요!
항상 잘 사먹고 있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ㅎㅎ 페퍼 볶음밥? 했는데 맛잇었어요 잡내 안나고 좋아요
뼈가 좀 많지만 고기는 맛이있어요
무항생제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아이랑 어른 모두 만족스러운 먹거리에요!! 자주 구매합니다!
고기러버 아들들 때매 이번에는 야채 때려넣고 구워줬어요 그래도 고기가 있어 잘 먹네요
가끔 삼겹살 먹고 싶을때 있어서 구매해요. 제육하려구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고소해서 좋습니다.
냉동실에 항상쟁여둠 좋아요
양이 작지만 급할때 한끼로 편해요
급할때 먹을라구 쟁겨두었어요.맛있을거 같아요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배송 꼼꼼하고 조ㅎ아요~~~~
맛있어서 늘 구매해요~~잡내없고 맛있어요~~
늘 구매해요~~잡내가 하나도 없고 맛있어요~~
늘 쟁여놔요 좋아요 좀더큰사이즈나오면 좋겠어요
무항생제고 신선해서 좋은데 뼈가 많네요
대패삼겹살이 얇고 크기가 일정해서 좋네요.
두개 샀는데도 양이 적어요ㅎ
맛있어요 고기가 부드러워서 아이가 잘먹어요
쌈싸 먹고 된장찌개 넣어 먹었는데 맛있어요.
부드럽고 잡내없어 너무맛있어요
자취하는 아들 보내줌 잘해서 먹는다함
잡내안나고 맛있게먹었어요!!
대패삼겹살 별미죠. 맛있습니다.
냉동실 필수템! 아이도 잘 먹어요.
조리 매우 간편하고 만족해서 재구매 합니다
가끔씩 구매합니다 맛이 좋아요
가끔 통이 깨져서 와요~ 그리고 요즘 큰 뼈가 많아졌어요
신선한제품으로 잘 배송받았어요
얇아서 조리가 금방 되니 편해요 잘 먹겠습니다
꽁꽁 얼어서 안전하계 배송 되었어요
맛은 있는데 기름이 너무 나오고 구우면 양이 작아요
냄새없고 맛있는데 오돌뼈가 많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맛있어요~~잡내 없어서 늘 삽니다~~
늘 구매해서 먹는 고기에요 냄새안나고 맛있어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재구매예정
저희집 냉동실 쟁여템입니다~^^
냄새날까 걱정했는데 고소하고 맛있어요!
항상 잘 사먹고 있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ㅎㅎ 페퍼 볶음밥? 했는데 맛잇었어요
잡내 안나고 좋아요
뼈가 좀 많지만 고기는 맛이있어요
무항생제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아이랑 어른 모두 만족스러운 먹거리에요!! 자주 구매합니다!
고기러버 아들들 때매 이번에는 야채 때려넣고 구워줬어요 그래도 고기가 있어 잘 먹네요
가끔 삼겹살 먹고 싶을때 있어서 구매해요. 제육하려구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고소해서 좋습니다.
냉동실에 항상쟁여둠 좋아요
양이 작지만 급할때 한끼로 편해요
급할때 먹을라구 쟁겨두었어요.맛있을거 같아요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배송 꼼꼼하고 조ㅎ아요~~~~
맛있어서 늘 구매해요~~잡내없고 맛있어요~~
늘 구매해요~~잡내가 하나도 없고 맛있어요~~
늘 쟁여놔요 좋아요 좀더큰사이즈나오면 좋겠어요
무항생제고 신선해서 좋은데 뼈가 많네요
대패삼겹살이 얇고 크기가 일정해서 좋네요.
두개 샀는데도 양이 적어요ㅎ
맛있어요
고기가 부드러워서 아이가 잘먹어요
쌈싸 먹고 된장찌개 넣어 먹었는데 맛있어요.
부드럽고 잡내없어 너무맛있어요
자취하는 아들 보내줌
잘해서 먹는다함
잡내안나고 맛있게먹었어요!!
대패삼겹살 별미죠. 맛있습니다.
냉동실 필수템! 아이도 잘 먹어요.
조리 매우 간편하고 만족해서 재구매 합니다
가끔씩 구매합니다 맛이 좋아요
가끔 통이 깨져서 와요~ 그리고 요즘 큰 뼈가 많아졌어요
신선한제품으로 잘 배송받았어요
얇아서 조리가 금방 되니 편해요
잘 먹겠습니다
꽁꽁 얼어서 안전하계 배송 되었어요
맛은 있는데 기름이 너무 나오고 구우면 양이 작아요
냄새없고 맛있는데 오돌뼈가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