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주 가는 멸치가 아니네요 짜지 않고 씹히는 맛도 이네요
짜고 딱딱해요 생각보다 크기도 있고 아이들 먹기는 부담
멸치 맛있고 상태 좋아서 재 구매 합니다
안심이력 멸치라 조금 비싼 듯 하지만 샀어요 멸치 볶음용으로 샀어요 지퍼백이라 쓰고 남으면 보관하기도 좋네요
자잘해서 아이들이 잘 먹어요 맛나요
떨어지면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많이 짜지 않아요
멸치볶음 하려고 구매 잔멸치가 바삭하고 맛있어요
생각보다 크네요 그래도 후기가 좋아서 믿을 수 있네요
아기용산다는게..좀 크지만 어른먹기는 적당한 크기입니다
볶음용으로 구매했어요. 지리멸치 정도로 생각하고 샀는데 그것보단 멸치가 좀 크긴 하네요. 그래도 일반적으로 볶음용 사이즈인 것 같긴 해요.
멸치볶음만한 밑반찬은 없나봐요. 깨끗합니다.
아기멸치랑 비슷한 크기인 줄 알고 샀는데 그것보다는 좀 크네요. 그래도 맛있게 먹겠습니다.
안심이력제 멸치 크기도 적당하고 볶음용으로 딱이네요 빠른 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아이들 볶아주려고 작은멸치로 샀어요 좋아요
멸치볶음에 처음으로 도전했습니다. ... 엄마가 해준 맛은 안 나지만, 멸치 자체에 잡내가 없고 깨끗하게 손질되어 있어 저같은 초보도 쉽게 반찬을 만들 수 있었어요!
아이랑 같이먹기엔 사이즈가 좋은데 생각보단 작은거같아요
요 사이즈가 해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잘 먹고 있습니다
비린내도 안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상태 좋아요.
사이즈 좋고 볶아놨더니 맛있어요. 양도 넉넉하니 좋습니다.
매번 사는 멸치입니다. 싸이즈가 맘에 들어요
항상 국내산 안심이력제 어린이멸치로 구매해 먹다가 처음 이 제품으로 구매해봤어요
유기농이라안심하고먹고있어요 오아시스감동입니다
멸치볶음하기 딱 좋은 사이즈!!
멸치 깔끔하고 많이짜지않아서 좋음
멸치에 호박씩 넣고 같이 볶았어요
멸치 늘 구매합니다 볶음해 먹으면 맛있어요
멸치가루가 조금 있었지만 만족스러워요
크기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안심 이력제라 믿음이 갑니다
잔멸치 좋아요. 맛있게 먹었어요.
짜지않아 너무 좋아요 꽈리고추 멸치조림 했어요
늘 사먹던 크기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멸치가 커서 놀랐어요. 볶으면 너무 딱딱해지네요. ㅜㅜㅜ
적당한 크기라 여기저기 활용해 요리하기 딱 좋으네요 저는 깻잎 양념찜에 넣어 반찬으로 해서 먹어요
사이즈가 띡 적당해요 어린이 먹기에도 젛아오
안심이력제 오아시스 멸치 믿고 구매합니다
달달 짭쪼름하게 볶아두고 먹기에 딱 좋아요!!
짜지않고 깨끗해서 계속 구매중입니다
안심이 되서 구매했어요 맛도 괜찮아요
이 멸치가 많이 안짜고 맛있어서 다시 구매했어요
멸치가 깨끗하고 별로 짜지 않아좋아요. 볶음하니 맛있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주 가는
멸치가 아니네요 짜지 않고 씹히는 맛도 이네요
짜고 딱딱해요 생각보다 크기도 있고
아이들 먹기는 부담
멸치 맛있고 상태 좋아서 재 구매 합니다
안심이력 멸치라 조금 비싼 듯 하지만 샀어요 멸치 볶음용으로 샀어요 지퍼백이라 쓰고 남으면 보관하기도 좋네요
자잘해서 아이들이 잘 먹어요 맛나요
떨어지면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많이 짜지 않아요
멸치볶음 하려고 구매
잔멸치가 바삭하고 맛있어요
생각보다 크네요 그래도 후기가 좋아서 믿을 수 있네요
아기용산다는게..좀 크지만 어른먹기는 적당한 크기입니다
볶음용으로 구매했어요.
지리멸치 정도로 생각하고 샀는데 그것보단 멸치가 좀 크긴 하네요.
그래도 일반적으로 볶음용 사이즈인 것 같긴 해요.
멸치볶음만한 밑반찬은 없나봐요. 깨끗합니다.
아기멸치랑 비슷한 크기인 줄 알고 샀는데 그것보다는 좀 크네요. 그래도 맛있게 먹겠습니다.
안심이력제 멸치 크기도 적당하고 볶음용으로 딱이네요
빠른 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아이들 볶아주려고 작은멸치로 샀어요 좋아요
멸치볶음에 처음으로 도전했습니다. ... 엄마가 해준 맛은 안 나지만, 멸치 자체에 잡내가 없고 깨끗하게 손질되어 있어 저같은 초보도 쉽게 반찬을 만들 수 있었어요!
아이랑 같이먹기엔 사이즈가 좋은데 생각보단 작은거같아요
요 사이즈가 해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잘 먹고 있습니다
비린내도 안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상태 좋아요.
사이즈 좋고 볶아놨더니 맛있어요. 양도 넉넉하니 좋습니다.
매번 사는 멸치입니다. 싸이즈가 맘에 들어요
항상 국내산 안심이력제 어린이멸치로 구매해 먹다가 처음 이 제품으로 구매해봤어요
유기농이라안심하고먹고있어요 오아시스감동입니다
멸치볶음하기 딱 좋은 사이즈!!
멸치 깔끔하고 많이짜지않아서 좋음
멸치에 호박씩 넣고 같이 볶았어요
멸치 늘 구매합니다 볶음해 먹으면 맛있어요
멸치가루가 조금 있었지만 만족스러워요
크기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안심 이력제라 믿음이 갑니다
잔멸치 좋아요. 맛있게 먹었어요.
짜지않아 너무 좋아요
꽈리고추 멸치조림 했어요
늘 사먹던 크기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멸치가 커서 놀랐어요. 볶으면 너무 딱딱해지네요. ㅜㅜㅜ
적당한 크기라 여기저기 활용해 요리하기 딱 좋으네요
저는 깻잎 양념찜에 넣어 반찬으로 해서 먹어요
사이즈가 띡 적당해요 어린이 먹기에도 젛아오
안심이력제 오아시스 멸치 믿고 구매합니다
달달 짭쪼름하게 볶아두고 먹기에 딱 좋아요!!
짜지않고 깨끗해서 계속 구매중입니다
안심이 되서 구매했어요 맛도 괜찮아요
이 멸치가 많이 안짜고 맛있어서 다시 구매했어요
멸치가 깨끗하고 별로 짜지 않아좋아요.
볶음하니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