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마니달지않고 맛도갠찬아요 성분이 착해서
맛잇어요 굿 좋아요 맛잇어요
버터 들은 성분 좋은 쿠키 맛도 좋아요
늘 신선하고 좋은상품 살수있는 오아시스 최고
맛과 재료 다 우수한 디저트 과자입니다. 좋은 가격으로 샀네요.
아이가 좋아하는 과자라서 자주 구매합니다 : )
살짝 달고 그렇게 많이 달진 않고. 아주아주 맛있어요.
거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해요
생미쉘 디저트 맛있어용+!!
가끔 먹는 과자예요. 생각날 때 먹으려고 하면 없으니까 미리 쟁여놨어요.
너무 맛있어서 아껴먹음 커피랑 너무 좋아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가격이 좀 비싸지만 ㅜㅜ 커피랑 먹으면 찰떡이에요
맛있어요 자주 구매하고 있습니다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좋아요
말이필요없죠 너무맛있는데 가격이 좀 있어서 자주는 못먹어요
처음.주문해봤어요 아이가 잘먹어주깅
늘 구매합니다 최고에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갈라떼도 갈라떼만의 맛이있어요. 빨레뜨는 대신 두봉지이상 먹을수 있는데 갈라떼는 한봉지정도만 한번에 먹을수 있어요. 비교적 단 편입니다. 갈라떼랑 빨레뜨 두개다 시키면 좋을듯요
진한버터향리나서 좋은데 가격이후덜덜
커피와 잘 어울라는과자이네요
세일즁이라서 처음구매했는데 리치한맛이 아니라 커피랑가볍게먹기좋아요
드라이브 하면서 간단하게 먹기 좋고 맛있어요.
오~ 당도도 적당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양이 많지 않아 아쉬워요
달달하니 맛있네요 간식으로 먹다보니 4봉 들었는데 금새 뚝딱이에요 ㅎ쿠키느낌으로 적당히 바삭해 씹는맛도 있어요
티타임에 같이할 고급스러운 과자가 먹고 싶어서 주문해 봅니다. 프랑스에서 온 과자라 하니 더 맛나 보여요. 생각보다 달콤한데 맛있어요. 아메리카노나 라떼에 다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생미쉘 종류별로 다 먹어봤는데 다 성공적이예요 고급 쿠키맛
평이 좋아서 갈등하다 구매했어요
빨레뜨를 구매하려다 갈라때를 구매했는데 빨레뜨 맛을 본 이상 갈라떼는 빨레뜨에 비해 못 미치는 맛이군요. 싼 이유가 있는 듯 합니다. 빨레뜨 https://m.oasis.co.kr/product/detail/40997?categoryId=
성분이 착해서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고소하고 바삭하니 커피와 같이 먹으니 좋네요
먹지마세요.. 생미쉘라인 버터쿠키들 다 너무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하게되요ㅠㅠㅠㅠㅠㅠ다이어트망했어요ㅠㅠㅠ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마니달지않고 맛도갠찬아요 성분이 착해서
맛잇어요 굿 좋아요 맛잇어요
버터 들은 성분 좋은 쿠키
맛도 좋아요
늘 신선하고 좋은상품 살수있는 오아시스 최고
맛과 재료 다 우수한 디저트 과자입니다. 좋은 가격으로 샀네요.
아이가 좋아하는 과자라서 자주 구매합니다 : )
살짝 달고 그렇게 많이 달진 않고. 아주아주 맛있어요.
거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해요
생미쉘 디저트 맛있어용+!!
가끔 먹는 과자예요. 생각날 때 먹으려고 하면 없으니까 미리 쟁여놨어요.
너무 맛있어서 아껴먹음 커피랑 너무 좋아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가격이 좀 비싸지만 ㅜㅜ
커피랑 먹으면 찰떡이에요
맛있어요 자주 구매하고 있습니다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좋아요
말이필요없죠
너무맛있는데 가격이 좀 있어서 자주는 못먹어요
처음.주문해봤어요 아이가 잘먹어주깅
늘 구매합니다 최고에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갈라떼도 갈라떼만의 맛이있어요. 빨레뜨는 대신 두봉지이상 먹을수 있는데 갈라떼는 한봉지정도만 한번에 먹을수 있어요. 비교적 단 편입니다. 갈라떼랑 빨레뜨 두개다 시키면 좋을듯요
진한버터향리나서 좋은데 가격이후덜덜
커피와 잘 어울라는과자이네요
세일즁이라서 처음구매했는데 리치한맛이 아니라 커피랑가볍게먹기좋아요
드라이브 하면서 간단하게 먹기 좋고 맛있어요.
오~ 당도도 적당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양이 많지 않아 아쉬워요
달달하니 맛있네요
간식으로 먹다보니 4봉 들었는데 금새 뚝딱이에요 ㅎ쿠키느낌으로 적당히 바삭해 씹는맛도 있어요
티타임에 같이할 고급스러운 과자가 먹고 싶어서 주문해 봅니다. 프랑스에서 온 과자라 하니 더 맛나 보여요. 생각보다 달콤한데 맛있어요. 아메리카노나 라떼에 다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생미쉘 종류별로 다 먹어봤는데 다 성공적이예요
고급 쿠키맛
평이 좋아서 갈등하다 구매했어요
빨레뜨를 구매하려다 갈라때를
구매했는데 빨레뜨 맛을 본 이상 갈라떼는 빨레뜨에 비해 못 미치는 맛이군요. 싼 이유가 있는 듯 합니다.
빨레뜨 https://m.oasis.co.kr/product/detail/40997?categoryId=
성분이 착해서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고소하고 바삭하니 커피와 같이 먹으니 좋네요
먹지마세요.. 생미쉘라인 버터쿠키들 다 너무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하게되요ㅠㅠㅠㅠㅠㅠ다이어트망했어요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