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주방에서 이래저래 쓰기 제일 좋아요
유채유 현미유 다 구하기 힘들어서 겨우 찾았어요 기름사기 힘듬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기름은 웬만하면 안쓰려하지만 써야할때가 있을때는 오아시스에서 파는 유기농콩기름 사용해요
매장에서 구매해서 사용한 적있어서 구매했어요 깔금한 콩기름입니다
커서 무겁긴한데 이 기름은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입했어요^^
구매후기가 좋아서 처음 구매해봐요
식용유는 항상 이것만 써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은 것 같아요
기대됩니다. 선호하는 유기농 콩기름 중 하나입니다.
현미유가 패트병이라 유리병인 콩기름으로ㅜㅜ 용량 크고좋아요
좋아요 품질도 만족 가격도 저렴하네요
Gmo때문에 콩기름은 안 막었었는데 유기농이라 주문합니다
한통 써보고 좋아서 재주문해요.
건강생각해서 구매하는 기름입니다
만드는 과정이 마음에 들어 항상 구매하는 제품.500ml도 있었으면~
콩기름 요거 좋아요 진짜 깔끔함
신선하고 믿고 먹는 제품 오아시스
계란프라이 맛있게 잘 해먹고 있습니다 추천드립니다
계속 구매하는 콩기름이에요.
유기농 콩기름 (1000ml) 잘 구매했습니다
가격좋고 성분좋고 늘 만족합니다~
튀김요리 많이 해 먹어서 큰용량으로 구매합니다
기름 많이 필요할때 써요 깔끔해요
좋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좋아요 좋아요
식용유는 이것만 씁니다. 굿
부침용 튀김용으로 잘 사용하고 있어요. 유기농이니 덜 해롭겠죠?
오랜만에 구입 해보니 가격이 많이 올라네요
잘 먹고 재구매합니다. 대용량이라 좋기도 한데 식구 적은 저희집은 절반용량도 있었음 좋겠어요~~
유기농이라 그런지 좋아보이고 맑고 깔끔합니다. 갈색병에 담겨 안심되고 좋네요~~♡
양도 많고 좋아요. 요리할 때 쓰기 좋아요
유기농이라 구매해 봤어요..........
유리병이라 무겁긴하지만, 양 많고 유리용기이 유기농이라 좋아요.
항상 이것만 사용하는데 너무 졸엉ㅅ
오아시스에서 늘 믿고 자주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주방에서 이래저래 쓰기 제일 좋아요
유채유 현미유 다 구하기 힘들어서 겨우 찾았어요 기름사기 힘듬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기름은 웬만하면 안쓰려하지만 써야할때가 있을때는
오아시스에서 파는 유기농콩기름 사용해요
매장에서 구매해서 사용한 적있어서 구매했어요
깔금한 콩기름입니다
커서 무겁긴한데 이 기름은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입했어요^^
구매후기가 좋아서 처음 구매해봐요
식용유는 항상 이것만 써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은 것 같아요
기대됩니다. 선호하는 유기농 콩기름 중 하나입니다.
현미유가 패트병이라 유리병인 콩기름으로ㅜㅜ
용량 크고좋아요
좋아요 품질도 만족 가격도 저렴하네요
Gmo때문에 콩기름은 안 막었었는데 유기농이라 주문합니다
한통 써보고 좋아서 재주문해요.
건강생각해서 구매하는 기름입니다
만드는 과정이 마음에 들어 항상 구매하는 제품.500ml도 있었으면~
콩기름 요거 좋아요 진짜 깔끔함
신선하고 믿고 먹는 제품 오아시스
계란프라이 맛있게 잘 해먹고 있습니다 추천드립니다
계속 구매하는 콩기름이에요.
유기농 콩기름 (1000ml) 잘 구매했습니다
가격좋고
성분좋고
늘 만족합니다~
튀김요리 많이 해 먹어서 큰용량으로 구매합니다
기름 많이 필요할때 써요 깔끔해요
좋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좋아요 좋아요
식용유는 이것만 씁니다.
굿
부침용 튀김용으로 잘 사용하고 있어요. 유기농이니 덜 해롭겠죠?
오랜만에 구입 해보니 가격이 많이 올라네요
잘 먹고 재구매합니다. 대용량이라 좋기도 한데 식구 적은 저희집은 절반용량도 있었음 좋겠어요~~
유기농이라 그런지 좋아보이고 맑고 깔끔합니다. 갈색병에 담겨 안심되고 좋네요~~♡
양도 많고 좋아요. 요리할 때 쓰기 좋아요
유기농이라 구매해 봤어요..........
유리병이라 무겁긴하지만, 양 많고 유리용기이 유기농이라 좋아요.
항상 이것만 사용하는데 너무 졸엉ㅅ
오아시스에서 늘 믿고 자주구매하는 상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