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전복죽 해서 너무 잘 먹었어요
아이들 영양.간식으로 샀어요 만족해요 ㅋㅋ
전복구이 해먹으려고요. 싱싱합니다.
맛있게 먹고 재주문했어요~ 유기농인증받은 전복이라 좋아요
전복이 크고 깨끗해서 손질이 어렵지 않았어요 좋아요
손질하기귀찮긴하지만 영양을 생각해서 구매했습니다
친환경이라 샀어요. 당일받아 당일 요리 해먹었는데 살아있진 않네요. 특대랑같이 샀는데 크기가 별 차이없네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배송 냉기가 좀 부족합니다. 아이스팩 2개 정도는 넣어주셨으면 좋겠네요. 거의 실온 상태로 왔어요.
활전복을 문앞까지 배송 받을수밌다니 정말 좋네요
전복이 진짜 손바닥만해요 살아있는거 배송왔구요 싱싱하고 실해서 진짜 만족했어요 추천!!
전복이 크기도 크고 잘 먹었어요.
물회용으로 구입. 4인가족이서 넉넉하게 먹었어요. 맛있고 아주 신선합니다.
사이즈 크고 신선해요. 표고버섯 같이 넣고 밥했더니 맛있네요
전복이 싱싱하고 커요, 내장도 신선해서 전복죽 끓이니 구수하고 맛있어요.
사이즈가 크네요 전복이 살아있긴하네요
조금 큰 전복 세마리네요 좋아요
맛도좋고 가격도괜찮고 만족합니다
상태가 썩 싱싱하지는 않은듯해요. 국에 넣어서 먹었네요
전복 3개 들었는데 신선하고 크고 살도 통통했어요~ 버터에 구워 먹었는데 아주 맛있었어요
친환경 완도 활전복이라 구매합니다. 대사이즈라고 큰줄알았더니 특대라야 큰사이즈인가 봅니다. 해물전복칼국수해먹었어요~~
가격대비최고가격대비최고가격대비최고가격대비최고
지난주에 사먹고 상태 너무 좋아서 또 구매했어요 전복죽하기 딱 좋아여
전복도 깨끗하고 활전복 신선해요
내장으로 전복파스타 해먹었어요 사이즈도 좋고 싱싱합니다!
손바닥보다 좀 작은 크기입니다 버터에 구워서 멋었네오
아주 싱싱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크기도 딱 좋았어요
닭백숙에넣으려고 샀는데 크고좋네요
사실 큰 기대 안 했는데 크기도 꽤 괜찮고 아주 싱싱하게 살아서 왔어요.
크고 싱싱해요~~~~~~~~~~~~~
정말 좋아요 오아시스 전복 산 것중에 이번이 젤 맘에 들어요
전복 3마리로 유아식 시작하는 아이에게 4번정도 줄 수 있는 양으로 죽을 만들 수 있네요~
요즘 전복이 쫄깃하니 맛있어서 계속 주문합니다. 대자라 크기가 크고 들기름에 소금후추 간해서 먹어요
특대가 대에 비해 먹을 게 확실히 많습니다
늘 재구매합니다. 오아시스마켓. 신선한상품. 만족합니다
정말 싱싱하고 좋습니다. 추천!!
크고 신선해요 살짝 쪄서먹어보니 맛있어요
포장이 아쥬 맘에 쏙들어요. 전복 키워도 될것같은 포장^^ 맛있게 먹겠습니다.
크기 크고 싱싱해서 재구매 합니다
전복 상태가 좋습니다. 잘 먹을게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전복죽 해서 너무 잘 먹었어요
아이들 영양.간식으로 샀어요
만족해요 ㅋㅋ
전복구이 해먹으려고요.
싱싱합니다.
맛있게 먹고 재주문했어요~ 유기농인증받은 전복이라 좋아요
전복이 크고 깨끗해서 손질이 어렵지 않았어요 좋아요
손질하기귀찮긴하지만 영양을 생각해서 구매했습니다
친환경이라 샀어요. 당일받아 당일 요리 해먹었는데 살아있진 않네요. 특대랑같이 샀는데 크기가 별 차이없네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배송 냉기가 좀 부족합니다. 아이스팩 2개 정도는 넣어주셨으면 좋겠네요. 거의 실온 상태로 왔어요.
활전복을 문앞까지 배송 받을수밌다니 정말 좋네요
전복이 진짜 손바닥만해요 살아있는거 배송왔구요 싱싱하고 실해서 진짜 만족했어요 추천!!
전복이 크기도 크고 잘 먹었어요.
물회용으로 구입. 4인가족이서 넉넉하게 먹었어요.
맛있고 아주 신선합니다.
사이즈 크고 신선해요. 표고버섯 같이 넣고 밥했더니
맛있네요
전복이 싱싱하고 커요, 내장도 신선해서 전복죽 끓이니 구수하고 맛있어요.
사이즈가 크네요 전복이 살아있긴하네요
조금 큰 전복 세마리네요 좋아요
맛도좋고 가격도괜찮고 만족합니다
상태가 썩 싱싱하지는 않은듯해요. 국에 넣어서 먹었네요
전복 3개 들었는데 신선하고 크고 살도 통통했어요~ 버터에 구워 먹었는데 아주 맛있었어요
친환경 완도 활전복이라 구매합니다. 대사이즈라고 큰줄알았더니 특대라야 큰사이즈인가 봅니다. 해물전복칼국수해먹었어요~~
가격대비최고가격대비최고가격대비최고가격대비최고
지난주에 사먹고 상태 너무 좋아서 또 구매했어요 전복죽하기 딱 좋아여
전복도 깨끗하고 활전복 신선해요
내장으로 전복파스타 해먹었어요 사이즈도 좋고 싱싱합니다!
손바닥보다 좀 작은 크기입니다
버터에 구워서 멋었네오
아주 싱싱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크기도 딱 좋았어요
닭백숙에넣으려고 샀는데 크고좋네요
사실 큰 기대 안 했는데 크기도 꽤 괜찮고 아주 싱싱하게 살아서 왔어요.
맛도좋고 가격도괜찮고 만족합니다
크고 싱싱해요~~~~~~~~~~~~~
정말 좋아요 오아시스 전복 산 것중에 이번이 젤 맘에 들어요
전복 3마리로 유아식 시작하는 아이에게 4번정도 줄 수 있는 양으로 죽을 만들 수 있네요~
요즘 전복이 쫄깃하니 맛있어서 계속 주문합니다.
대자라 크기가 크고 들기름에 소금후추 간해서 먹어요
특대가 대에 비해 먹을 게 확실히 많습니다
늘 재구매합니다. 오아시스마켓. 신선한상품. 만족합니다
정말 싱싱하고 좋습니다. 추천!!
크고 신선해요 살짝 쪄서먹어보니 맛있어요
포장이 아쥬 맘에 쏙들어요. 전복 키워도 될것같은 포장^^
맛있게 먹겠습니다.
크기 크고 싱싱해서 재구매 합니다
전복 상태가 좋습니다.
잘 먹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