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손질하기는 귀찮지만 조림하면 세멸보다 맛있는 것 같아요
여름이라 맥주 자주 마시는데 늦은 밤 진짜 간단하게 먹을 안주로 구매했어요 살짝 볶아서 고추장 찍어먹으려구요 후기 보고 구매했는데 원했던 크기의 사이즈네요.
고추장 찍어서 반찬으로 먹어요
우 사자마자 수산세일이라니 오마
고추장에 찍어먹기가 좋아요오.
멸치 가루 많지않고 깔끔해요.
아침마다 꼼꼼하게 잘 받고 있습니다
신선하며 비리지 않아 좋으며, 중멸치라 크기로도 적당해서 좋아요
잘받았습니다 편리하고 좋아요 생각보다 크긴한데 신선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구매 했어요
짜지않고 깨끗하고 맛있어요 조림용으로 딱입니다
생각보다 조금크긴한데 맛은 있어요
중멸치 볶음용으로 짜지 않고 빛깔도 좋아요~
꽈리고추랑 멸치조림 하기에 딱인 사이즈 귀찮지만 머리,내장은 떼내고 조리
멸치가 신선하고 짜지않아서 좋아요
꽈리고추랑 조렸더니 너무 맛있어요
꽈리고추 멸치볶음 했어요~ 멸치가 좋네요
구매평이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고추장볶음하니맛있읍니디ㅡ 꾸주힌구매할겁니다
멸치 볶음용으로 갠적으로 맘에 드는 크기. 맛은 아직…
멸치가 되게 커서 구입을 했습니다
유통기한 제조일자를 잘 못 찾겟는데 여하튼 중간 사이즈 먹기 좋아 구매. 일단 맛을 보니 많이 짜다는 생각은 들지 않아요. 개인차가 있어 장담 못해요. 꽈리고추랑 조림하려고 구매. 너무 잔 멸치는 그냥 먹진 못해 이걸로. 그냥 먹으면 맛있어요.
멸치가 깨끗하고 고소합니다. 뼈째먹는 멸치 큰멸치가 좀더 칼슘섭취에 좋다는데 조림용멸치가 통째로 큼직큼직하니 고추와 함께 볶아놓으니 넘 맛있게 칼슘섭취 잘하고있어요~
멸치랑 꽈리고추 같이 볶으려고 주문했어요. 완전 진짜 싱싱해요
손질하기 불편하지만 너무 맛있어요
생각보다 좀더 커서 손질 후 조릴 예정
고추장에 찍어먹으려고 샀는데 사이즈도 맛도 딱입니다 비린맛없고 맛있어요
양도 가격도 괜찮네요.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아서 볶음용으로 좋습니다.
수산대전으로 할인받고 았어요. 깨끗하고 좋아요
짜거나 비리지 않으며. 알맞은 크기에 깔끔한 포장 좋아요
오아시스에서 구매하면 대체적으로 만족하는것 같아요 이번에도 잘 산것같아요 멸치
조림용으로 볶음용으로 아주 맛있어요
멸치가 살아서 바다로 갈거 같아요ㅎ 정말 신선하고 먹기좋아요
멸치가 깨끗하고 좋아요 비린맛도 없어서 저는 만족합니다
세일기간이라 얼른구매했어요~
이거 맛있어요 그냥 구워서 안주로 먹으려고 샀어요ㅋㅋ 안다듬어도 쓴맛도안나요 그냥 통으로 씹어먹어요 마늘쫑도 샀는데 그냥먹는것도 맛있네요
꽈리고추랑 볶아 먹으니 맛나요
멸치가 커서 놀랫어요.. 국물용만큼 커요
멸치 사이즈 큰거랑 중간사이즈 섞어 있네요 깨끗하고 군내 안나고 신선해요.
싸이즈가 좀큽니다 마늘쫑이랑 볶으니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손질하기는 귀찮지만 조림하면 세멸보다 맛있는 것 같아요
여름이라 맥주 자주 마시는데
늦은 밤 진짜 간단하게 먹을 안주로 구매했어요
살짝 볶아서 고추장 찍어먹으려구요
후기 보고 구매했는데
원했던 크기의 사이즈네요.
고추장 찍어서 반찬으로 먹어요
우 사자마자 수산세일이라니 오마
고추장에 찍어먹기가 좋아요오.
멸치 가루 많지않고 깔끔해요.
아침마다 꼼꼼하게 잘 받고 있습니다
신선하며 비리지 않아 좋으며, 중멸치라 크기로도 적당해서 좋아요
잘받았습니다 편리하고 좋아요 생각보다 크긴한데 신선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구매 했어요
짜지않고 깨끗하고 맛있어요 조림용으로 딱입니다
생각보다 조금크긴한데 맛은 있어요
중멸치 볶음용으로 짜지 않고 빛깔도 좋아요~
꽈리고추랑 멸치조림 하기에 딱인 사이즈
귀찮지만 머리,내장은 떼내고 조리
멸치가 신선하고 짜지않아서 좋아요
꽈리고추랑 조렸더니 너무 맛있어요
꽈리고추 멸치볶음 했어요~ 멸치가 좋네요
구매평이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고추장볶음하니맛있읍니디ㅡ 꾸주힌구매할겁니다
멸치 볶음용으로 갠적으로 맘에 드는 크기.
맛은 아직…
멸치가 되게 커서 구입을 했습니다
유통기한 제조일자를 잘 못 찾겟는데 여하튼 중간 사이즈 먹기 좋아 구매. 일단 맛을 보니 많이 짜다는 생각은 들지 않아요. 개인차가 있어 장담 못해요. 꽈리고추랑 조림하려고 구매. 너무 잔 멸치는 그냥 먹진 못해 이걸로. 그냥 먹으면 맛있어요.
멸치가 깨끗하고 고소합니다. 뼈째먹는 멸치 큰멸치가 좀더 칼슘섭취에 좋다는데 조림용멸치가 통째로 큼직큼직하니 고추와 함께 볶아놓으니 넘 맛있게 칼슘섭취 잘하고있어요~
멸치랑 꽈리고추 같이 볶으려고 주문했어요.
완전 진짜 싱싱해요
손질하기 불편하지만 너무 맛있어요
생각보다 좀더 커서 손질 후 조릴 예정
고추장에 찍어먹으려고 샀는데 사이즈도 맛도 딱입니다
비린맛없고 맛있어요
양도 가격도 괜찮네요.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아서 볶음용으로 좋습니다.
수산대전으로 할인받고 았어요. 깨끗하고 좋아요
짜거나 비리지 않으며. 알맞은 크기에 깔끔한 포장 좋아요
오아시스에서 구매하면 대체적으로 만족하는것 같아요
이번에도 잘 산것같아요 멸치
조림용으로 볶음용으로 아주 맛있어요
멸치가 살아서 바다로 갈거 같아요ㅎ 정말 신선하고 먹기좋아요
멸치가 깨끗하고 좋아요
비린맛도 없어서 저는 만족합니다
세일기간이라 얼른구매했어요~
이거 맛있어요 그냥 구워서 안주로 먹으려고 샀어요ㅋㅋ 안다듬어도 쓴맛도안나요 그냥 통으로 씹어먹어요 마늘쫑도 샀는데 그냥먹는것도 맛있네요
꽈리고추랑 볶아 먹으니 맛나요
멸치가 커서 놀랫어요.. 국물용만큼 커요
멸치 사이즈 큰거랑 중간사이즈 섞어 있네요
깨끗하고 군내 안나고 신선해요.
싸이즈가 좀큽니다 마늘쫑이랑 볶으니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