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카드할인되서 저렴하게구입했어요~
카드할인으로 구입했어요~ 두툼하네요
이거너무맛있어서계속주문하게되네요
생각보다 작아요. 맛있게 잘 구워먹었습니다.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두툼합니다 간이 되어있지않아 소금간 해서 구워 먹었어요 냉동이지만 맛있어요
살치살 맛있네요. 약간 퍽퍽한 부분도 있지만 전체적으로 굿
먹기편할것같아서 샀어요. 포장깔끔해요
가시도 손질되어있고 살이 많아서 좋아요. 해동후 데리야끼소스로 조림했는데 완전맛있어요.
너무 퍽퍽해요 아이가 두부맛난다고 ㅎㅎ 생선느낌은없다요
깔끔허고 통통한 삼치 맛있게 구워봐야겠네요
오우 살이 부드럽고 짜지않아 맛있네요. 강추~!
삼체사리에 매우 크고 맛있습니다. 비린내 전혀 안 나서 아이들도 잘 먹어요.
크기가 좀 작았으면 좋겠습니다. 어떤건 너무 크네요
삼치살 생각보다 커서 좋아요
삼치살이 이렇게 두툼 한건 본적이 없는데 이 제품은 진짜 두툼합니다. 먹을게 많습니다.
오늘 먹어봤는데 도톰하고 맛있어요 소금간하고 올리브오일 뿌리고 에어프라이어에 200도 15분 뒤집어서 10분이요
삼치 조림하려고 구매했습니다 크기는 꽤 커요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너무 기름지고 너무 맛있어요
맛과 영양을 공급하는 오아시스 언제나 만족스러운 선택입니다
냉동인데 비싸다 생각했는데 구워서 먹어보니 대삼치라 다르네요
두툼한 삼치. 구이나 조림으로 편하게 해 먹을 수 있겠네요
오오~ 진짜 커요!!ㅎㅎ 50%할인이라 친정부모님께도 사드리려구요~ 맛있을꺼 같아요~~
삼치는 이제 오아시스에서 살려구요 두툼 촉촉 정말 맛있네요
카드할인으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두툼하네요.
신선해서 좋습니다. 재구매 할게요.!‘
두토막 들어있네요…할인해서 샀긴하지만 가격이 비싼것 같아요
삼치 크고 신선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삼치 크고 싱싱하고 맛나요. 다만 가격이 좀더 착하면 좋겠어요^^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맛있어라
빠르고 신선하게 배송왔습니다
첫 구매인데 좋아요 추천합니다
이유식 용도로 샀어요 좋아요
깔끔하게 손질되어서 한토막씩 꺼내어 구워 먹기 좋을 듯 합니다.
대삼치살 스테이크로 맛있게 먹어볼게요
오아시스 제품은 언제나 만족합니다.
상품 퀄리티 괜찮네요! 굿입니다 ㅎㅎ
딱 두 조각 들어 있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대삼치살 삼치조림을 하니 좋아요
맛있습니다 재구매할게요 신선합니다!!
대삼치라서 맛도 매우 좋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카드할인되서 저렴하게구입했어요~
카드할인으로 구입했어요~ 두툼하네요
이거너무맛있어서계속주문하게되네요
생각보다 작아요. 맛있게 잘 구워먹었습니다.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두툼합니다 간이 되어있지않아 소금간 해서 구워 먹었어요 냉동이지만 맛있어요
살치살 맛있네요. 약간 퍽퍽한 부분도 있지만
전체적으로 굿
먹기편할것같아서 샀어요.
포장깔끔해요
가시도 손질되어있고 살이 많아서 좋아요.
해동후 데리야끼소스로 조림했는데 완전맛있어요.
너무 퍽퍽해요 아이가 두부맛난다고 ㅎㅎ 생선느낌은없다요
깔끔허고 통통한 삼치 맛있게 구워봐야겠네요
오우 살이 부드럽고 짜지않아 맛있네요. 강추~!
삼체사리에 매우 크고 맛있습니다. 비린내 전혀 안 나서 아이들도 잘 먹어요.
크기가 좀 작았으면 좋겠습니다. 어떤건 너무 크네요
삼치살 생각보다 커서 좋아요
삼치살이 이렇게 두툼 한건 본적이 없는데 이 제품은 진짜 두툼합니다. 먹을게 많습니다.
오늘 먹어봤는데 도톰하고 맛있어요
소금간하고 올리브오일 뿌리고
에어프라이어에 200도 15분 뒤집어서 10분이요
삼치 조림하려고 구매했습니다 크기는 꽤 커요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너무 기름지고 너무 맛있어요
맛과 영양을 공급하는 오아시스 언제나 만족스러운 선택입니다
냉동인데 비싸다 생각했는데 구워서 먹어보니 대삼치라 다르네요
두툼한 삼치. 구이나 조림으로 편하게 해 먹을 수 있겠네요
오오~ 진짜 커요!!ㅎㅎ 50%할인이라 친정부모님께도 사드리려구요~ 맛있을꺼 같아요~~
삼치는 이제 오아시스에서 살려구요 두툼 촉촉 정말 맛있네요
카드할인으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두툼하네요.
신선해서 좋습니다. 재구매 할게요.!‘
두토막 들어있네요…할인해서 샀긴하지만 가격이 비싼것 같아요
삼치 크고 신선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삼치 크고 싱싱하고 맛나요. 다만 가격이 좀더 착하면 좋겠어요^^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맛있어라
빠르고 신선하게 배송왔습니다
첫 구매인데 좋아요 추천합니다
이유식 용도로 샀어요
좋아요
깔끔하게 손질되어서 한토막씩 꺼내어 구워 먹기 좋을 듯 합니다.
대삼치살 스테이크로 맛있게 먹어볼게요
오아시스 제품은 언제나 만족합니다.
상품 퀄리티 괜찮네요! 굿입니다 ㅎㅎ
딱 두 조각 들어 있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대삼치살 삼치조림을 하니 좋아요
맛있습니다 재구매할게요 신선합니다!!
대삼치라서 맛도 매우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