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국수에 넣어 먹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금방 다먹음
김밥해먹었어요~ 오이가 싱싱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김초밥 해서 먹었어요.
깨끗하게 씻어 놓고 그냥 생으로 먹으면 칼로리 걱정없고 갈증해소에도 좋아요
냉채해서 냉면에 올려먹으려 삿어요
오이 신선하고 맛있어요 유리용기에 보관하는데 금방 상하지 않네요
끓인 소금물에 절여 오이 무침해서 먹었는데 오이맛 좋아요
항상 잘 먹고 있어요 좋아요:)
오이를 자주 먹게 되는 계절이네요 쓴 맛 없이 맛있습니다
오 유기농이라서 너무 좋아요. 재구매 하려구요.
오이 토마토 샐러드 해서 먹으려규용!!
아기 이유식 하려고 구매했어요
저번에 먹어 보고 맛있어서 또 구매했어요.
유기농이라 안심 아삭하고 신선합니다.
오늘은 상태 좋은 오이가 왔네요 큰거 두개 들어있습니다 유기농이라 좋아요
오아시스 유기농 채소들 좋아요
만족합니다 ㅎㅎ 오이가 좀더 굵으면 좋겟네요 ㅠ
유기농 이라 안심하고 구매했어요 신선합니다
유기농 오이라 싱싱하더라구요 아기 먹이려 구매핬어요
유기농이라 좋고 싱싱해요~ 좋아요
아기가 처음 맛보는 오이! 좋은걸로 주고 싶어서 구마! 이유식할때는 오아시스가 필수!!
가족들이 맛있게 잘 먹어요 좋아요
신선하고 좋아요 근데 꼭지부분 쓴맛납니다
오이 좋아요 ㅎ 유기농이라 아이랑 먹어요
친환경 채소를 팔아서 참 좋아요 채소는 항상 오아시스 구매합니다
단단, 싱싱해서 무침, 샐러드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언제나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오이소박이 담았어요.
신선해요 유기농이라 이유식재료로 구매했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재구매해요
신선하고 맛있네요 오아시스제품 만족합니다
유기농오이들이 대체로 너무 얇은데 통통해서 좋았어요.
오이 신선하고 아삭하고 맛있어요.
자주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맛있어요!
맛있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좋아요.
오이 먹어보고 재주문했습니다
싱싱하고 아삭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오이탕탕이 해먹었어요 굿~ :)
맛있는 음식 해먹을려고 샀어요 ㅎㅎ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국수에 넣어 먹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금방 다먹음
김밥해먹었어요~ 오이가 싱싱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김초밥 해서 먹었어요.
깨끗하게 씻어 놓고 그냥 생으로 먹으면 칼로리 걱정없고 갈증해소에도 좋아요
냉채해서 냉면에 올려먹으려 삿어요
오이 신선하고 맛있어요
유리용기에 보관하는데 금방 상하지 않네요
끓인 소금물에 절여 오이 무침해서 먹었는데 오이맛 좋아요
항상 잘 먹고 있어요 좋아요:)
오이를 자주 먹게 되는 계절이네요 쓴 맛 없이 맛있습니다
오 유기농이라서 너무 좋아요. 재구매 하려구요.
오이 토마토 샐러드 해서 먹으려규용!!
아기 이유식 하려고 구매했어요
저번에 먹어 보고 맛있어서 또 구매했어요.
유기농이라 안심 아삭하고 신선합니다.
오늘은 상태 좋은 오이가 왔네요 큰거 두개 들어있습니다 유기농이라 좋아요
오아시스 유기농 채소들 좋아요
만족합니다 ㅎㅎ 오이가 좀더 굵으면 좋겟네요 ㅠ
유기농 이라 안심하고 구매했어요 신선합니다
유기농 오이라 싱싱하더라구요 아기 먹이려 구매핬어요
유기농이라 좋고 싱싱해요~ 좋아요
아기가 처음 맛보는 오이! 좋은걸로 주고 싶어서 구마!
이유식할때는 오아시스가 필수!!
가족들이 맛있게 잘 먹어요 좋아요
신선하고 좋아요 근데 꼭지부분 쓴맛납니다
오이 좋아요 ㅎ 유기농이라 아이랑 먹어요
친환경 채소를 팔아서 참 좋아요
채소는 항상 오아시스 구매합니다
단단, 싱싱해서 무침, 샐러드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언제나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오이소박이 담았어요.
신선해요 유기농이라 이유식재료로 구매했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재구매해요
신선하고 맛있네요 오아시스제품 만족합니다
유기농오이들이 대체로 너무 얇은데 통통해서 좋았어요.
오이 신선하고 아삭하고 맛있어요.
자주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맛있어요!
맛있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좋아요.
오이 먹어보고 재주문했습니다
싱싱하고 아삭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오이탕탕이 해먹었어요 굿~ :)
맛있는 음식 해먹을려고 샀어요 ㅎㅎ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