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구매후 보름이 지났는데도. 이상태네요. 먹을수가 없어요..익지도 않고ㅜㅜ
신선해요.며칠 놔두었다 먹어야 하네요
잘 후숙해서 먹을께요~ 만족
사과랑 같이 검은 장바구니에 두니 맛있게 후숙되더라구요
잘 후숙해서 먹어 봐야겠네요.
익는 속도가 달라서 먼저 익은 것부터 먹으면 돼네요.
아보카도 싱싱하고 단단해요 후숙해서 먹으면 넘 맛있어요
샛초록이 와서 후숙해서 먹으려 기다리고 있어요. 그런데 하나는 이미 그냥 썩어 버렸어요. ㅠㅠ 아보카도 후숙 어렵네요. 후숙없이 바로 먹을수있는 아보카도 다시 판매되면 좋겠어요
아기가 아보카도를 아침에 한개씩 다먹네요
아보카도 후숙이 오래 걸리네요 아주 단단한게 왔습니다ㅋ
잘익은거 안익은거 섞여와서 좋았어요 의도한거라면 최고!!
담백하고 맛있어요~
3개중에 한개는 괜찮은데 두개는 익어도 껍질이 잘 안까지는 ㅠ 그리고 과육이 질긴애가 왔어요. 복불복인가요? ㅠ
후숙이 필요한듯한 싱싱한 아보카도가 왔네요
닥터라이블리 스무디 해먹었어요~
하나는 먹었고 두개 아끼려고 안 먹고 있어요. ㅎㅎ.
아보카도 상품 좋아보입니다. 잘 익은거 먼저~
아보카도 싱싱하고 좋았어요 후숙도 빨리 되어서 잘 먹을수 있었어요
이번에 안전포장되어왔어요! 후숙시켜서 먹음될것같아요 크기도 만족스럽고 맛날것같아요
:avocado:간식으로 아보카도 먹는걸 좋아하는데 신선하고 맛있어요! 후숙은 며칠해서 먹었는데 오히려 원할때 먹을 수 있으니 좋았습니다. 부드럽고 건강한 포화지방 섭취 잘했어요! :muscle:
싱싱하고 후숙도 잘되고 맛나고 자주시키는 물건입니다
후숙했는데 상한것 없이 상태좋아요!!
자주 사먹는데 상태좋고 밋있어요
너무 덜익어서 후숙 기다리기가 오래걸리네여
잘후숙해서 먹을깨요 감사합니다
후숙은 좀 시켜야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후속했어 먹어야 되겠네요 포장도 잘되어
좋은 가격에 좋은 상품 구매합니다.
아보카도 받고 3일 정도 후숙해서 먹었어요. 세 개 모두 상태 너무 좋았고 샌드위치랑 샐러드에 넣어 먹었어요. 다음에 또 구매해야겠어요
후숙해서 아보카도장 만들었어요^^ 넘나 맛있는것!!!
처음에 세개가 후숙이 전혀안된 상태로 배송됐는데 지금 두개는 후숙되고 있고 하나는 전혀 후숙되지않고 검은반점이 생기며 썩어가는것 같아요 구매확정 하지말걸...하나는 그냥 버려야할것 같아요...다음엔 이상품은 구매못할듯요
평소 자주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적극 추천합니다
아보카도가 착상에 좋대요. 임신 준비하시는 분들 추천이요
안익어서 후숙해 먹으려고요^^
잘 이용하고 있어요~~~ 신선해요!
크기도 좋고 후숙정도가 다른 상태로 와서 좋아요
와 후숙 오래걸리네요..ㅎㅎ 조금 비싸지만 그래도 오아시스에서 늘 주문합니다 맛있어요 건강한 지방
익은거 안익은거 좀 섞여있어서 하나하나 순차적으로 먹기 좋아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재구매 예정입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구매후 보름이 지났는데도. 이상태네요. 먹을수가 없어요..익지도 않고ㅜㅜ
신선해요.며칠 놔두었다 먹어야 하네요
잘 후숙해서 먹을께요~ 만족
사과랑 같이 검은 장바구니에 두니 맛있게 후숙되더라구요
잘 후숙해서 먹어 봐야겠네요.
익는 속도가 달라서 먼저 익은 것부터 먹으면 돼네요.
아보카도 싱싱하고 단단해요 후숙해서 먹으면 넘 맛있어요
샛초록이 와서 후숙해서 먹으려 기다리고 있어요. 그런데 하나는 이미 그냥 썩어 버렸어요. ㅠㅠ 아보카도 후숙 어렵네요. 후숙없이 바로 먹을수있는 아보카도 다시 판매되면 좋겠어요
아기가 아보카도를 아침에 한개씩 다먹네요
아보카도 후숙이 오래 걸리네요 아주 단단한게 왔습니다ㅋ
잘익은거 안익은거 섞여와서 좋았어요 의도한거라면 최고!!
담백하고 맛있어요~
담백하고 맛있어요~
3개중에 한개는 괜찮은데 두개는 익어도 껍질이 잘 안까지는 ㅠ 그리고 과육이 질긴애가 왔어요. 복불복인가요? ㅠ
후숙이 필요한듯한 싱싱한 아보카도가 왔네요
닥터라이블리 스무디 해먹었어요~
하나는 먹었고 두개 아끼려고 안 먹고 있어요. ㅎㅎ.
아보카도 상품 좋아보입니다.
잘 익은거 먼저~
아보카도 싱싱하고 좋았어요
후숙도 빨리 되어서 잘 먹을수 있었어요
이번에 안전포장되어왔어요!
후숙시켜서 먹음될것같아요
크기도 만족스럽고 맛날것같아요
:avocado:간식으로 아보카도 먹는걸 좋아하는데 신선하고 맛있어요! 후숙은 며칠해서 먹었는데 오히려 원할때 먹을 수 있으니 좋았습니다. 부드럽고 건강한 포화지방 섭취 잘했어요! :muscle:
싱싱하고 후숙도 잘되고 맛나고 자주시키는 물건입니다
후숙했는데 상한것 없이 상태좋아요!!
자주 사먹는데 상태좋고 밋있어요
너무 덜익어서 후숙 기다리기가 오래걸리네여
잘후숙해서 먹을깨요 감사합니다
후숙은 좀 시켜야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후속했어 먹어야 되겠네요 포장도 잘되어
좋은 가격에 좋은 상품 구매합니다.
아보카도 받고 3일 정도 후숙해서 먹었어요. 세 개 모두 상태 너무 좋았고 샌드위치랑 샐러드에 넣어 먹었어요.
다음에 또 구매해야겠어요
후숙해서 아보카도장 만들었어요^^ 넘나 맛있는것!!!
처음에 세개가 후숙이 전혀안된 상태로 배송됐는데 지금 두개는 후숙되고 있고 하나는 전혀 후숙되지않고 검은반점이 생기며 썩어가는것 같아요 구매확정 하지말걸...하나는 그냥 버려야할것 같아요...다음엔 이상품은 구매못할듯요
평소 자주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적극 추천합니다
아보카도가 착상에 좋대요. 임신 준비하시는 분들 추천이요
안익어서 후숙해 먹으려고요^^
잘 이용하고 있어요~~~ 신선해요!
크기도 좋고 후숙정도가 다른 상태로 와서 좋아요
와 후숙 오래걸리네요..ㅎㅎ
조금 비싸지만 그래도 오아시스에서 늘 주문합니다
맛있어요 건강한 지방
익은거 안익은거 좀 섞여있어서 하나하나 순차적으로 먹기 좋아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재구매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