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도는 묽은 일반 고추장에 비해 묽은 편이고
칼칼함도 조금 있고 덜 달아요.
낄끔한 맛입니다. 비싸지만 맛은 괜찮아요.
별점5
bal*****2026.06.09
기대됩니다. 유리병은 아니고 플라스틱에 들어 있어요.
별점5
smk****2026.06.09
늘 먹는 고추장 몇통째인지모르겠어요.ㅎ
별점5
kim******2026.06.08
덜달고 맛있는 고추장 재 구매 합니다
별점5
210******2026.06.06
일품 고추장 담백하고 깔끔하고 맛있어요
별점5
juc*******2026.06.05
설탕이 없어서 그런지 확실히 깔끔함이 있습니다.
별점5
mul******2026.06.05
믿고 사는 오아시스~ 이번에도 만족이요!
별점5
knj****2026.06.05
진하고 맛있습니다
진하고 맛있습니다
별점5
cho*****2026.06.04
고추장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적당히 매콤하고 달짝지근해서 상추쌈 오이찍어먹으면 딱좋아요
별점5
302*******2026.06.04
고추장 깔끔하고 맛좋습니다~ 굿이예요
별점5
178*******2026.06.03
비싸지만 성분이 좋아서 구매했어요
넘 기대됩니다
별점5
fre********2026.06.03
재구매 품목입니다 설 탕없어서 망설임없이 주문해서 먹어보고 또 샀어요 근데 이번에 온 용기 내부가 바뀐거같네요
고추장 용기 뚜껑 안쪽이 기존 은박 실링이 아니라 투명 플라스틱 내캡으로 되어 있어서 다칠염려없이 안전하고 열고 편했
어요 내용물이 새지 않게 밀봉도 잘 되어 있고,깔끔하게 사용
할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재료가 전부 다 국산이예요. 찬란함.
설탕이 없다니 너무 마음에 들어요.
고추장 맛있어요~~ 국산재료라 좋아요
성분보고 샀어요.국산이니 믿고 먹습니다
맵지않고 많이 달지않은 고추장입나다
후기 좋아서 사봤는데 진짜 맛있네요! 만족합니다
아껴 먹는중. 국산이라 믿구 구매했어요.
비싸지만 후기가 좋아 받아보니 쪼그매서 밥비벼먹거나
머 찍어먹는 용도로만~
점도는 묽은 일반 고추장에 비해 묽은 편이고
칼칼함도 조금 있고 덜 달아요.
낄끔한 맛입니다. 비싸지만 맛은 괜찮아요.
기대됩니다. 유리병은 아니고 플라스틱에 들어 있어요.
늘 먹는 고추장 몇통째인지모르겠어요.ㅎ
덜달고 맛있는 고추장 재 구매 합니다
일품 고추장 담백하고 깔끔하고 맛있어요
설탕이 없어서 그런지 확실히 깔끔함이 있습니다.
믿고 사는 오아시스~ 이번에도 만족이요!
진하고 맛있습니다
진하고 맛있습니다
고추장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적당히 매콤하고 달짝지근해서 상추쌈 오이찍어먹으면 딱좋아요
고추장 깔끔하고 맛좋습니다~ 굿이예요
비싸지만 성분이 좋아서 구매했어요
넘 기대됩니다
재구매 품목입니다 설 탕없어서 망설임없이 주문해서 먹어보고 또 샀어요 근데 이번에 온 용기 내부가 바뀐거같네요
고추장 용기 뚜껑 안쪽이 기존 은박 실링이 아니라 투명 플라스틱 내캡으로 되어 있어서 다칠염려없이 안전하고 열고 편했
어요 내용물이 새지 않게 밀봉도 잘 되어 있고,깔끔하게 사용
할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처음구매! 믿고 구매해 봅니다~~맛은 아직 모르겠어요
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맛있어요~~
설탕이 없지만 기본 당분은 조금 있어요
설탕 무첨가에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요
맛 괜찮어요. 여기저기에 잘 쓰고 있습니다.
오아시스에서 판매하는 좋은 상품입니ㄴ다.
성분 좋은 고추장이라 구매했어요. 요리했을 때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고추장 사봤는데 맛있네요
성분이 좋아서 구매했어요. 약간 묽어서 쓰기 편해요.
맛도 좋고 성분도 좋아서 만족합니다!^^
텁텁하지않고 제일 깔끔하니 맛있는거같아요 어떤요리든 다 잘 어울려요
고추장 괜찮아요 맛나게 먹었어요
설탕 없어서 구매해봤어요 좋아요
일품 고추장 설탕무첨갸라 구입함.양이 넘적어요.
먹어보진않았는데 뚜껑완전편리ㅋ
비싸지만 안달고 맛있습니다
아직 안 먹어 봤지만 재료가 좋아서 사봤습니다.
고추장 농도가 묽은편인데 맛은 깔끔하네요
설탕안들어가서 샀더니 진짜 안달아욬ㅋㅋ 간맞추기위해 설탕을 그만큼 더 넣는것같은기분..
재구매에요:) 고츄장 달지 않아서 좋아요
국산재료라 구매햇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