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4도씨 과일들은 신선하고 맛있어서 항상 구매해요
맛있을 것 같아요. 잘 먹을게요.
블루베리 상태 좋아요~ 아침마다 잘 챙겨먹고있어요
아기가 먹을 블루베리로 구매했어요~ 나쁘진 않았는데 다른제품이 더 맛있었네요
알도 튼실하고 향긋하니 맛있어요 못먹는거 35알정도 있는데요 그래도 품질좋아서 재구매할 생각있어요
적당한 크기, 맛있어요 ~ 잘 먹겠습니다 ~
아이가 좋아해서 종종 구매해요
무농약 제품이라 좋아요. 새콤해요. 당도는 높지않아요.
무농약이라서 좋고, 맛도 괜찮아요.
맛있어요 그런데 크기가 작아요. L사이즈라고 해서 샀는데 아쉽네요
조금 비싸지만 달고괜찮아요~~
블루베리 먹고싶어서 구매했어요
적당히 큼직한알 빨리받을수있어 좋아요
아주 탱글?하고 달달하고 맛있음
상한게 몇알씩 있긴 한데 엄청 달아요
자취하는 아이들이 보내줬어요.직접 보지는 못했지만 맛있게 잘 먹었다고 하네요.좋은 제품 많이 부탁드려요.
블루베리가 달달하니 맛있어요.
블루베리 알도 크고 싱싱하고 달고 맛있어요
싱싱하고!!! 알이 크고 달고 맛있어요ㅎㅎㅎ
단맛이 크게 있진않았어요 아주 신선했어여
향도 너무 좋고 간식만드니 잘먹어요 ㅎㅎ
신선하고 알도 크고 달고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요
무농약이라 가격대가 좀 있었지만 그만큼 알도 크고 달고 맛있었어요
요즘 달구 싱싱하구 좋아요~
달콤 블루베리 알이 크고 좋으네요
생블루베리 철이라 자주 구매합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신선하고 좋네요 ㅎㅎ
아기가 집어먹길 좋아해서 구입
~~~~~~~~~~~~~~~
맛나요 무른게 몇 개있지만 대부분 싱싱해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좋아요.
무농약 블루베리 맛있습니다 ㅎㅎ 신선하고 좋아요~~~~!!
알도 크고 달콤해요 그릭요거트에 토핑으로 올려 먹음 좋네요
아이가 블루베리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썩은거없이 싱싱한걸로 잘 왔어요 달달하니 맛있어요
가격이 사악하지만 싱싱하고 좋네요 ㅎㅎ
블루베리 신선하고 맛있어요~!
알크기는 큰편인데 전체양이 작은거였는줄몰랐어요 한끼먹으니 끝이었지만 맛나게잘먹었어요
알이 크고 맛도 괜찮아요. 양은 적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아기 간식으로 안심하고 구매합니다
양이 적은건지 가격이 비싼건지.....대략 30알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4도씨 과일들은 신선하고 맛있어서 항상 구매해요
맛있을 것 같아요. 잘 먹을게요.
블루베리 상태 좋아요~
아침마다 잘 챙겨먹고있어요
아기가 먹을 블루베리로 구매했어요~ 나쁘진 않았는데 다른제품이 더 맛있었네요
알도 튼실하고 향긋하니 맛있어요 못먹는거 35알정도 있는데요 그래도 품질좋아서 재구매할 생각있어요
적당한 크기, 맛있어요 ~ 잘 먹겠습니다 ~
아이가 좋아해서 종종 구매해요
무농약 제품이라 좋아요. 새콤해요. 당도는 높지않아요.
무농약이라서 좋고, 맛도 괜찮아요.
맛있어요 그런데 크기가 작아요. L사이즈라고 해서 샀는데 아쉽네요
조금 비싸지만 달고괜찮아요~~
블루베리 먹고싶어서 구매했어요
적당히 큼직한알 빨리받을수있어 좋아요
아주 탱글?하고 달달하고 맛있음
상한게 몇알씩 있긴 한데
엄청 달아요
자취하는 아이들이 보내줬어요.직접 보지는 못했지만 맛있게 잘 먹었다고 하네요.좋은 제품 많이 부탁드려요.
블루베리가 달달하니 맛있어요.
블루베리 알도 크고 싱싱하고 달고 맛있어요
싱싱하고!!!
알이 크고 달고 맛있어요ㅎㅎㅎ
단맛이 크게 있진않았어요
아주 신선했어여
향도 너무 좋고 간식만드니 잘먹어요 ㅎㅎ
신선하고 알도 크고 달고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요
무농약이라 가격대가 좀 있었지만 그만큼 알도 크고 달고 맛있었어요
요즘 달구 싱싱하구 좋아요~
달콤 블루베리
알이 크고 좋으네요
생블루베리 철이라 자주 구매합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신선하고 좋네요 ㅎㅎ
아기가 집어먹길 좋아해서 구입
~~~~~~~~~~~~~~~
맛나요 무른게 몇 개있지만 대부분 싱싱해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좋아요.
무농약 블루베리 맛있습니다 ㅎㅎ 신선하고 좋아요~~~~!!
알도 크고 달콤해요 그릭요거트에 토핑으로 올려 먹음 좋네요
아이가 블루베리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썩은거없이 싱싱한걸로 잘 왔어요
달달하니 맛있어요
가격이 사악하지만 싱싱하고 좋네요 ㅎㅎ
블루베리 신선하고 맛있어요~!
알크기는 큰편인데 전체양이 작은거였는줄몰랐어요 한끼먹으니 끝이었지만 맛나게잘먹었어요
알이 크고 맛도 괜찮아요. 양은 적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아기 간식으로 안심하고 구매합니다
양이 적은건지 가격이 비싼건지.....대략 30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