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후기젛아서 구매했는데 담백하구 맛있네요:)
함초 소금을 아주 조금 쳐서 구이했어요. 살이 도톰하고 크기도 작지는 않은 편이라 두 명이 먹기에 충분했고 비린내없이 맛이 괜찮았어요
손질가자미 작은생선 구매하다 이번엔 큰걸로 한마리 구매했어요 보기엔 맛있어보여요
리뷰평이 조하서 샀는데 진짜 크고 실하네요
저번에 먹고 맛있어서 또 구매했어요
다 손질 되어 있어서 굽기만 하면 돼요 요리 편하고 맛있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ㅎㅎ
성분좋은 상품들을 늘 저렴히 잘 사요
싱싱하고 크고 너무 맛있어요
가자미 너무 괜찮아서 바로 재구매하려구요
후기대로 맛이 좋고 신선하네요
무와 함께 조렸는데 정말 비린내도 안나고 맛있어요
에프에 구웠는데 너무 담백하고 맛있어요. 간이 되어 있어서 좋았고 가자미가 제법 커서 좋네요
사이즈엄청크고 좋네요. 맛나보여요
가자미찜 해먹으면 정말 좋아요
앞전구매해서 먹어봤어요 가자미 성선구이 맛있어요
가자미가 너무 좋네요. 한마리 더 살걸 후회했네요.
저번에 먹어보고 맛있어 재구매합니다
큰거 한마리에요 맛있다고하네요
후기 좋아서 구매해봤는데 크기도 크고 좋아보여요 맛있었음 좋겠어요
무와 함께 조림해서 먹었는데 살도 많고 엄청 담백합니다
손질이 되어 있어 편하고 약간 소금간을 해서 먹으면 맛있어요.
가자미 미역국 해먹으려고 간편해서 좋네요
후기좋아서 샀는데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냉동인데 딱딱하지도않고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부부+두돌아기 2마리는 해야할것같아요
생각보다 별로 안커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신선하고 가성비 좋은 식품 모두 만족합니다
저렴하고 맛있어서 자주 시켜요
두마리인줄 알았는데 한마리였네요. 후기처럼 크기는 커요.
조금 녹아서 왔지만 오늘, 내일 안으로 구워 먹을 거라 다행입니다.
진짜 후기대로 크네요. 잘 냉동돼서 왔고 구이나 조림해 먹어도 맛있어요. 저는 혼자 먹기에는 커서 반 나눠서 반은 구이 반은 조림해 먹었습니다. 맛있어요.
가자미 싱싱하고 크고 맛있어요 계속 시켜먹고 있어요
항상 구매하는 품목 맛있어요
아기주려고 주문해요 ㅎㅎㅎ 후기 보고주문해요
기름이 너무 많아요 ㅜㅜ 느끼느끼... 좀 실망한 가자미...
손질 가자미라서 해동 후에 한 번 씻어 물기 제거하고 칼집 내어 구웠는데 살 풍부하고 약간 짭짤하니 맛있어요.
가자미찜하면 정말 맛있어요
크기가 커요. 손질되어 있어서 편해요
손질되어 있어서 너무 편하게 잘 먹었습니다
냉동상태로 씻어서 에어프라이기에 구웠는데 넘 부드럽고 단백하니 맛있어요 간은 좀 심심하지만 간장소스 만들어서 곁들이니 좋아요 커서 에어프라이기에 들어갈려나 했는데 괜찮았네요~ 냉동 가자미 다른것두 시켜봤었는데 확실히 뭔가 더 부드럽고 신선한 느낌이에요
제주도 가재미가 크기도 크고 깨끗해요. 냉동이라서 생물보다는 맛이 덜하지만 구이로 먹기에는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후기젛아서 구매했는데 담백하구 맛있네요:)
함초 소금을 아주 조금 쳐서
구이했어요.
살이 도톰하고 크기도 작지는 않은 편이라
두 명이 먹기에 충분했고
비린내없이 맛이 괜찮았어요
손질가자미 작은생선 구매하다 이번엔 큰걸로 한마리 구매했어요 보기엔 맛있어보여요
리뷰평이 조하서 샀는데 진짜 크고 실하네요
저번에 먹고 맛있어서 또 구매했어요
다 손질 되어 있어서 굽기만 하면 돼요 요리 편하고 맛있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ㅎㅎ
성분좋은 상품들을 늘 저렴히 잘 사요
싱싱하고 크고 너무 맛있어요
가자미 너무 괜찮아서 바로 재구매하려구요
후기대로 맛이 좋고 신선하네요
무와 함께 조렸는데 정말 비린내도 안나고 맛있어요
에프에 구웠는데 너무 담백하고 맛있어요.
간이 되어 있어서 좋았고
가자미가 제법 커서 좋네요
사이즈엄청크고 좋네요. 맛나보여요
가자미찜 해먹으면 정말 좋아요
앞전구매해서 먹어봤어요
가자미 성선구이 맛있어요
가자미가 너무 좋네요. 한마리 더 살걸 후회했네요.
저번에 먹어보고 맛있어 재구매합니다
큰거 한마리에요 맛있다고하네요
후기 좋아서 구매해봤는데 크기도 크고 좋아보여요
맛있었음 좋겠어요
무와 함께 조림해서 먹었는데 살도 많고 엄청 담백합니다
손질이 되어 있어 편하고 약간 소금간을 해서 먹으면 맛있어요.
가자미 미역국 해먹으려고 간편해서 좋네요
후기좋아서 샀는데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냉동인데 딱딱하지도않고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부부+두돌아기 2마리는 해야할것같아요
생각보다 별로 안커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신선하고 가성비 좋은 식품 모두 만족합니다
저렴하고 맛있어서 자주 시켜요
두마리인줄 알았는데 한마리였네요. 후기처럼 크기는 커요.
조금 녹아서 왔지만 오늘, 내일 안으로 구워 먹을 거라 다행입니다.
진짜 후기대로 크네요. 잘 냉동돼서 왔고 구이나 조림해 먹어도 맛있어요. 저는 혼자 먹기에는 커서 반 나눠서 반은 구이 반은 조림해 먹었습니다. 맛있어요.
가자미 싱싱하고 크고 맛있어요 계속 시켜먹고 있어요
항상 구매하는 품목 맛있어요
아기주려고 주문해요 ㅎㅎㅎ 후기 보고주문해요
기름이 너무 많아요 ㅜㅜ
느끼느끼... 좀 실망한 가자미...
손질 가자미라서 해동 후에 한 번 씻어 물기 제거하고 칼집 내어 구웠는데 살 풍부하고 약간 짭짤하니 맛있어요.
가자미찜하면 정말 맛있어요
크기가 커요. 손질되어 있어서 편해요
손질되어 있어서 너무 편하게 잘 먹었습니다
냉동상태로 씻어서 에어프라이기에 구웠는데 넘 부드럽고 단백하니 맛있어요 간은 좀 심심하지만 간장소스 만들어서 곁들이니 좋아요 커서 에어프라이기에 들어갈려나 했는데 괜찮았네요~ 냉동 가자미 다른것두 시켜봤었는데 확실히 뭔가 더 부드럽고 신선한 느낌이에요
제주도 가재미가 크기도 크고 깨끗해요. 냉동이라서 생물보다는 맛이 덜하지만 구이로 먹기에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