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배송 빠르고 신선해서 맛있어요
실온에 해동해서 바로 먹을수 있고 맛나네요
냉동실 상비용으로 사놓습니다
냉동실 꺼내놓으면 금방 부드럽고, 맛있어요
항상 늘 먹어요. 맛있어요. 버터향 가득해서.......
가격은 좀 나가는데 맛있어요
사이즈가 좀 달라졌어요. 옆으로 넓었는데 폭이 줄었어요. 길이가 길어진 것 같진 않은데 가로 폭이 좀 줄어서 세로로 긴 모양이 되었네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계속 재구매 하고 있습니다
냉부에서 처음 알게 된 빵. 상온해동하고, 계란에 푹 적셔서 구우니, 햄, 치즈만 넣어도 맛이 담백하고, 재료맛이 잘 나서 좋았어요! 다음에도 구매각이에요~
처음 먹어봤는데 풍미가 좋고 맛있음 순삭함
빵 냉동실에 뒀다가 하나씩 꺼내 에프에 돌려먹어요
가격은 비싸지만 이 브랜드 빵이 맛있어서 구매해봤어요
프렌치토스트 하니 맛있네요!
냉동싷에 자주 구비해두는 빵이에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여기 상품 너무 좋아요 무조건 쟁여둡니다 ㅎㅎ
파스키에는 거의 다 맛있네요. 빵만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부드럽고 버터향 많이 나요
맛있다길래 주문해 봅니다 통밀빵만 먹는데 가끔 먹음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이 다 즣아해서 그냥먹어도 맛나대요
후기가 좋길래 구매햇어요 아직 안먹어봣는데 기대기대
나쁘지 않지만...엄청 맛있는지도 모르겠음..
브리오슈 오아시스서 살수있어 좋아요
파스키에...기대하며 첫 구매했는데 음..기대에 못미치는 것 같아요.어떻게 먹는게 제일 맛있게 막는걸까요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댑혀서 닭가슴살 오이 루꼴라 레드와인식초크림해서 먹으니 맛있네요! 밑에 프레첼도 완전 맛나요!
맛있다고 소문나서 사봤어요 ㅎㅎ
그냥 먹는 것보다 프렌치토스트 하면 정말 맛있네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배송 감사합니다. 냉동빵은 잘 녹는데 포장에 신경써주세요
달달해서 딸기잼이 필요없어요
딸아이가 주말 아침마다 항상 토스트로 구워달라고해서 쟁여놔야해요
오븐에 구우면 특유의 버터향이 맛있게 나는 식빵이에요.
이 제품은 첫구매인디 설레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배송 빠르고 신선해서 맛있어요
실온에 해동해서 바로 먹을수 있고 맛나네요
냉동실 상비용으로 사놓습니다
냉동실 꺼내놓으면 금방 부드럽고, 맛있어요
항상 늘 먹어요. 맛있어요. 버터향 가득해서.......
가격은 좀 나가는데 맛있어요
사이즈가 좀 달라졌어요.
옆으로 넓었는데 폭이 줄었어요.
길이가 길어진 것 같진 않은데 가로 폭이 좀 줄어서 세로로 긴 모양이 되었네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계속 재구매 하고 있습니다
냉부에서 처음 알게 된 빵. 상온해동하고, 계란에 푹 적셔서 구우니, 햄, 치즈만 넣어도 맛이 담백하고, 재료맛이 잘 나서 좋았어요! 다음에도 구매각이에요~
처음 먹어봤는데 풍미가 좋고 맛있음 순삭함
빵 냉동실에 뒀다가 하나씩 꺼내 에프에 돌려먹어요
가격은 비싸지만 이 브랜드 빵이 맛있어서 구매해봤어요
프렌치토스트 하니 맛있네요!
냉동싷에 자주 구비해두는 빵이에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여기 상품 너무 좋아요 무조건 쟁여둡니다 ㅎㅎ
파스키에는 거의 다 맛있네요. 빵만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부드럽고 버터향 많이 나요
맛있다길래 주문해 봅니다
통밀빵만 먹는데 가끔 먹음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이 다 즣아해서 그냥먹어도 맛나대요
후기가 좋길래 구매햇어요 아직 안먹어봣는데 기대기대
나쁘지 않지만...엄청 맛있는지도 모르겠음..
브리오슈 오아시스서 살수있어 좋아요
파스키에...기대하며 첫 구매했는데
음..기대에 못미치는 것 같아요.어떻게 먹는게 제일 맛있게 막는걸까요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댑혀서 닭가슴살 오이 루꼴라 레드와인식초크림해서 먹으니 맛있네요! 밑에 프레첼도 완전 맛나요!
맛있다고 소문나서 사봤어요 ㅎㅎ
그냥 먹는 것보다 프렌치토스트 하면 정말 맛있네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배송 감사합니다. 냉동빵은 잘 녹는데 포장에 신경써주세요
달달해서 딸기잼이 필요없어요
딸아이가 주말 아침마다 항상 토스트로 구워달라고해서 쟁여놔야해요
오븐에 구우면 특유의 버터향이 맛있게 나는 식빵이에요.
이 제품은 첫구매인디 설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