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해보여요. 맛있을 것 같아요.
좋아요~~~~~~~~~~~~
양 적게 구매할수 있어서 좋아요.
오. 양이 적네요. 맛있게 먹었어요
소용량이 필요했는데 딱 좋아요 ㅎㅎ
시지않고 달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적은양이라 바로 순삭햇어요 맛나요
언제나 그렇듯.. 상큼달콤 맛있습니다. 믿고사는 오아시스!
소량이라 괜찮네요. 맛 좋아요~~~~
배송도 빠르구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자주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맛있어요.
적은 양 팔아서 오아시스 좋아합니다. 신선하게 먹어요
한 번에 먹기 좋은 사이즈네요.
두번 정도 나눠서 먹기 좋은 양이에요
한번먹기에 적당해요 신선합니다
방울토마토는 항상 남겨서 버리게되는데 소량으로 팔아서 좋아여
오아시스 맛있어요. 품질도 좋으니 믿고 먹어요. 아이도 잘 먹어요
혼자서 일주일간 샐러드에 넣어먹기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방울토마토 양이 생각보다 적어서 아쉬웠어요. 양이 통에 반정도 들어가 있었어요ㅠ
간편하고 저렴해서 자주 애용 합니다
싱싱 신선해요. 건강한 식재료~
신선하게 먹고 싶어 소량으로 구매합니다
과육이 단단하고 신선합니다 좋아요
언제나 주문하는 방토에요 ㅎ 소량이라 좋습니다
병아리콩 퀴노아랑 같이 포케로 먹습니다.
잘 받았습니다~~!! 자주 주문해요
언제나 믿고 구입하는 오아시스예요. 품질과 맛 모두 좋아요.
토마토는 막 달기만 한 건 좋아하지 않아서... 적당히 달고 상큼하고 샐러드용으로 좋아요.
500g은 맨날 남아서 버리는데 양 적어서 좋아요
적당히 달고 밋있어요. 양도 혼자 먹는데 딱 좋구여.
토마토가 잘익어서 맛있게 먹고 쥬스로도 먹었어요
달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샐러드 해먹으려구요
간편하고 저렴해서 자주 애용 합니다..
싱싱하게 와서 잘먹었습니다
아주 싱싱하네요. 맛은 새콤한편
많이 사놓으면 무르고 작은용량 주문했더니 금방 먹네요. 좋아요. 싱싱합니다
맛잇어요! 자주 구매할게요~
한끼 먹을정도의 양이에요. 식초에 씻어서 먹어요.
이번엔 잘은 토마토가 왔네요 2개정도 늙어서 쭈글한 토마토가 섞여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해보여요. 맛있을 것 같아요.
좋아요~~~~~~~~~~~~
양 적게 구매할수 있어서 좋아요.
오. 양이 적네요. 맛있게 먹었어요
소용량이 필요했는데 딱 좋아요 ㅎㅎ
시지않고 달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적은양이라 바로 순삭햇어요 맛나요
언제나 그렇듯.. 상큼달콤 맛있습니다. 믿고사는 오아시스!
소량이라 괜찮네요. 맛 좋아요~~~~
배송도 빠르구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자주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맛있어요.
적은 양 팔아서 오아시스 좋아합니다. 신선하게 먹어요
한 번에 먹기 좋은 사이즈네요.
두번 정도 나눠서 먹기 좋은 양이에요
한번먹기에 적당해요 신선합니다
방울토마토는 항상 남겨서 버리게되는데 소량으로 팔아서 좋아여
오아시스
맛있어요. 품질도 좋으니 믿고 먹어요. 아이도 잘 먹어요
혼자서 일주일간 샐러드에 넣어먹기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방울토마토 양이 생각보다 적어서 아쉬웠어요.
양이 통에 반정도 들어가 있었어요ㅠ
간편하고 저렴해서 자주 애용 합니다
싱싱 신선해요. 건강한 식재료~
신선하게 먹고 싶어 소량으로 구매합니다
과육이 단단하고 신선합니다 좋아요
언제나 주문하는 방토에요 ㅎ 소량이라 좋습니다
병아리콩 퀴노아랑 같이 포케로 먹습니다.
잘 받았습니다~~!! 자주 주문해요
언제나 믿고 구입하는 오아시스예요. 품질과 맛 모두 좋아요.
토마토는 막 달기만 한 건 좋아하지 않아서... 적당히 달고 상큼하고 샐러드용으로 좋아요.
500g은 맨날 남아서 버리는데 양 적어서 좋아요
적당히 달고 밋있어요. 양도 혼자 먹는데 딱 좋구여.
토마토가 잘익어서 맛있게 먹고 쥬스로도 먹었어요
달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샐러드 해먹으려구요
간편하고 저렴해서 자주 애용 합니다..
싱싱하게 와서 잘먹었습니다
아주 싱싱하네요. 맛은 새콤한편
많이 사놓으면 무르고 작은용량 주문했더니 금방 먹네요. 좋아요. 싱싱합니다
맛잇어요! 자주 구매할게요~
한끼 먹을정도의 양이에요. 식초에 씻어서 먹어요.
이번엔 잘은 토마토가 왔네요
2개정도 늙어서 쭈글한 토마토가 섞여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