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항상 만족하며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넘 맛있게 먹고 재주문 합니다~~!!
달아요이것도,,,! 팬케이크가 더맛일어영 ㅎ
아이가 오자마자 2개나 순삭하네요
파스키에 빵을 좋아합니다. 양이 작은 게 아쉽긴 해도 우유나 커피와 함께 가벼운 간식으로 먹기에는 딱입니다. 딸기 필링도 맛있어서 재구매할까 계획 중입니다.
파스키에 빵 좋아하는데 아이들이 특히 딸기 필링을 좋아해서 구매했습니다. 크기는 작아서 1개로 많이 부족해요~ 요즘 빵값이 너무 비싸서 요렇게 구매하니 좋습니다.
주말에 브런치로 먹는 빵이예요.
아이들 간식으로 좋아요~~~~~~~
빵 부드럽고 아이가 먹기 좋아요..
빵 데우기도 잼 바르기도 귀찮은 날 아침식사 대용입니다~
브리오슈가 부드럽고 딸기필링도 맛나요
딸기쨈이 들어있어 쨈 안발라도 되서 좋네요
파스키에 딸기필링 브리오슈 맛있어요
냉동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딸기맛도 좋으네요 하나씩 포장되어 있어요
구매평 좋아서 호기심으로 구매했어요.한 번에 먹기 적당한 양이라 좋아요.맛도 쏘쏘합니다
딸기 필링 들어있는 건 처음 먹어보는데 달달하니 맛있네요.
맛은 있는데 재구매까지는 안될것 같네요
아이 아침에 줄 거 사느라고 급하게 주문해본건데 성공했네요. 착아서 두 개 먹어요. 또 사달라고 해서 좀 쟁여둬야할 것 같네요.
부드럽고 달달하니 맛있어요.
하나씩 개별포장 되어 있어서 좋아요. 안에 딸기쨈이 들어 있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딸기쨈 들어있어서 좋아요 굿
큰아이는 딸기 작은아이는 초코로 샀는데 취향에맞게 잘먹네요 김나영 유투브에서 보고 사고싶었는데 잘산거같아요
이 맛은 처음 주문했는데 괜찮다네요
맛은있으나 크기가 생각보다 작아요.
크기는 좀 작은데 부드럽고 맛이 괜찮네요
너무 간편한 애들 간식이에요 보관도 냉동이라 기한에 시달리지 않아 짱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이상 없이 잘 도착했습니다^^
저희.아이가 좋아해요! 감사합니다
초코는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그래서 다른 걸로 한번
재구매. 잼 적당히 들었고 커피랑 먹기 딱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항상 만족하며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넘 맛있게 먹고 재주문 합니다~~!!
달아요이것도,,,! 팬케이크가 더맛일어영 ㅎ
아이가 오자마자 2개나 순삭하네요
파스키에 빵을 좋아합니다.
양이 작은 게 아쉽긴 해도 우유나 커피와 함께 가벼운 간식으로 먹기에는 딱입니다.
딸기 필링도 맛있어서 재구매할까 계획 중입니다.
파스키에 빵 좋아하는데 아이들이 특히 딸기 필링을 좋아해서 구매했습니다.
크기는 작아서 1개로 많이 부족해요~
요즘 빵값이 너무 비싸서 요렇게 구매하니 좋습니다.
주말에 브런치로 먹는 빵이예요.
아이들 간식으로 좋아요~~~~~~~
빵 부드럽고 아이가 먹기 좋아요..
빵 데우기도 잼 바르기도 귀찮은 날 아침식사 대용입니다~
브리오슈가 부드럽고 딸기필링도 맛나요
딸기쨈이 들어있어 쨈 안발라도 되서 좋네요
파스키에 딸기필링 브리오슈 맛있어요
냉동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딸기맛도 좋으네요 하나씩 포장되어 있어요
구매평 좋아서 호기심으로 구매했어요.한 번에 먹기 적당한 양이라 좋아요.맛도 쏘쏘합니다
딸기 필링 들어있는 건 처음 먹어보는데 달달하니 맛있네요.
맛은 있는데 재구매까지는 안될것 같네요
아이 아침에 줄 거 사느라고 급하게 주문해본건데 성공했네요. 착아서 두 개 먹어요. 또 사달라고 해서 좀 쟁여둬야할 것 같네요.
부드럽고 달달하니 맛있어요.
하나씩 개별포장 되어 있어서 좋아요. 안에 딸기쨈이 들어 있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딸기쨈 들어있어서 좋아요 굿
큰아이는 딸기 작은아이는 초코로 샀는데 취향에맞게 잘먹네요 김나영 유투브에서 보고 사고싶었는데 잘산거같아요
이 맛은 처음 주문했는데
괜찮다네요
맛은있으나 크기가 생각보다 작아요.
크기는 좀 작은데 부드럽고 맛이 괜찮네요
너무 간편한 애들 간식이에요 보관도 냉동이라 기한에 시달리지 않아 짱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이상 없이 잘 도착했습니다^^
저희.아이가 좋아해요! 감사합니다
초코는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그래서 다른 걸로 한번
재구매. 잼 적당히 들었고 커피랑 먹기 딱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