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미나리 고소하고 안질기고 연하고 맛있어요
주꾸미에 넣어먹으려고 구매합니다 신선해요
신선하고 고기와먹기좋아요.!
미나리가 싱싱하지 않고 잎파리가 시들시들해서 손질해서 먹어야해서 불편해요 ㅠㅠ
미나리를 잘게 썰어서 양파와 같이비빔밥 양념장으로 먹으니 향긋해서 맛있어요.
좋아요~~~~~~~~~~~~~~~~~~~~~~~~~~~~~~
신선하고 유기농이라 종종 구매합니다 굳
유기농이라 신산하고 맛있어요~ 데쳐서 나물했는데 미나리향이 넘 좋네요~
미나리전 해서 먹었어요. 맛있어요
신선한 미나리가 왔어요. 고기랑 같이 먹으니 좋네요.
미나리가 너무 부드럽고 신선해서 좋았어요.
된장국에도 넣고 복어탕이나 대구탕에도 넣어 맛있게 잘먹습니다.
유기농 미나리 너무 만족합니다 싱싱하고 향긋해요
조금 비싸지만 좋아요 금방 상하는 편이네요
미나리 넘 조아요 여기저기에 마니 넣어요
요즘 미나리가 비싸군요. 제철인 줄 알았더니 거기다 좀 상한 것도 오고 아쉽습니다.
좋은 가격에 품질도 좋습니다.
미나리가 먹을수 없을 정도로 상태가 좋지 않네요
삼겹살이랑 미나리 맛있게 잘 먹었어요
한번만 먹을수 있게 더 소량으로도 판매하면 좋겠엉ㅅ
반찬하려고 구매했습니다 ㅎ ㅎ 오아시스 최고오 ~
닭가슴살 조림에도 그냥 한줌 넣어서 같이 간장 졸임해봤는데 나쁘지 않네요
등촌 샤브 해먹을때 미나리 넣으니까 좋아요 ㅎㅎ
신선하고 빠르게 배송되어 늘 여기를 애용합니다~^^
피를 맑게 해주는 미나리 몸에 좋아요
유기농 미나리 믿고 먹습니다 감사합니다
미나리 줄기가 약하고 좀 잘겨요
싱싱하고 좋았어요 또 구매하려고요
양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좋아뇨
무침해먹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샤브에도 넣어먹고 초무침에도 먹고 맛있었습니다.
삼겹살 구어먹을때 같이 먹었어요 신선해요
신선하고 가성비 좋은 싱품. 좋아요.
이번 미나리은 싱싱하지 않아서 반은 버렸네요.
미나리 이파리가 온통 검은색 반점에 누렁누렁해서 반이상은 버렸네요
미나리는 소고기 등심구이에 덮밥으로 먹기에 좋아요 ㅎㅎ
유기농이라 좋아요 싱싱한 미나리에요
미나리 유기농이라 좋아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잘 먹고 있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미나리 고소하고 안질기고 연하고 맛있어요
주꾸미에 넣어먹으려고 구매합니다 신선해요
신선하고 고기와먹기좋아요.!
미나리가 싱싱하지 않고 잎파리가 시들시들해서
손질해서 먹어야해서 불편해요 ㅠㅠ
미나리를 잘게 썰어서 양파와 같이비빔밥 양념장으로 먹으니 향긋해서 맛있어요.
좋아요~~~~~~~~~~~~~~~~~~~~~~~~~~~~~~
신선하고 유기농이라 종종 구매합니다 굳
유기농이라 신산하고 맛있어요~
데쳐서 나물했는데 미나리향이 넘 좋네요~
미나리전 해서 먹었어요. 맛있어요
신선한 미나리가 왔어요. 고기랑 같이 먹으니 좋네요.
미나리가 너무 부드럽고 신선해서 좋았어요.
된장국에도 넣고 복어탕이나 대구탕에도 넣어 맛있게 잘먹습니다.
유기농 미나리 너무 만족합니다 싱싱하고 향긋해요
조금 비싸지만 좋아요 금방 상하는 편이네요
미나리 넘 조아요 여기저기에 마니 넣어요
요즘 미나리가 비싸군요. 제철인 줄 알았더니 거기다 좀 상한 것도 오고 아쉽습니다.
좋은 가격에 품질도 좋습니다.
미나리가 먹을수 없을 정도로 상태가 좋지 않네요
삼겹살이랑 미나리 맛있게 잘 먹었어요
한번만 먹을수 있게 더 소량으로도 판매하면 좋겠엉ㅅ
반찬하려고 구매했습니다 ㅎ ㅎ 오아시스 최고오 ~
닭가슴살 조림에도 그냥 한줌 넣어서 같이 간장 졸임해봤는데 나쁘지 않네요
등촌 샤브 해먹을때 미나리 넣으니까 좋아요 ㅎㅎ
신선하고 빠르게 배송되어 늘 여기를 애용합니다~^^
피를 맑게 해주는 미나리 몸에 좋아요
유기농 미나리 믿고 먹습니다
감사합니다
미나리 줄기가 약하고 좀 잘겨요
싱싱하고 좋았어요 또 구매하려고요
양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좋아뇨
무침해먹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샤브에도 넣어먹고 초무침에도 먹고 맛있었습니다.
삼겹살 구어먹을때 같이 먹었어요 신선해요
신선하고 가성비 좋은 싱품. 좋아요.
이번 미나리은 싱싱하지 않아서 반은 버렸네요.
미나리 이파리가 온통 검은색 반점에 누렁누렁해서
반이상은 버렸네요
미나리는 소고기 등심구이에 덮밥으로
먹기에 좋아요 ㅎㅎ
유기농이라 좋아요 싱싱한 미나리에요
미나리 유기농이라 좋아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잘 먹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