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만두 맛있어요 만두국도 해먹고 쪄먹기도 했어요
무항생제 돼지고기에요 비상간식으로 안성맞춤이에요 든든해요
냉동식품인데 꽁꽁얼어서 와서 너무좋아요 포장하신분 감사해요
세일해서 처음 구매 했습니다. 만두가 크네요.
재료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첨가물없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아요
만둣국 끓여 먹었는데 맛있게 잘 먹었네요
외식비도 싸지않은데 좋은 품질의 만두를 구매해서 집에서 간편히 해먹을 수 있어 매우 만족합니다.
맛이 깔끔하고 개운해서 좋아요
만두 맛있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 해서 맛이 좋아요. 처음먹어보는데 괜찮은 상품이네요.
첨으로 사봅니다~가끔 엄마가 해주는 만두가 그리울때가 있거든요..그 맛을 기대하며 먹어보도록 할께요~
만두 깔끔해서 가끔 구매해요 크기도 적당해요
만둣국이나 라면에 골고루 넣어 먹었어요. 한입에 먹기좋은 사이즈라 아이들이랑 같이 먹기에 딱입니다.
고기 손만두가 그나마 맛있습니다. 무항생제 고기라 더 안심하고 먹습니다.
맛잇대사 재구매햇아여 성분도 안전 해서 믿고삿어여
맛있어요 건강하게 잘 먹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아요 만둣국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처음구입해봅니다..........
만둣국에 넣어서 먹으니까 좋네요.
오아시스 사골곰탕에 만둣국했는데 정말 너무 맛있어요!!
우리밀 무항생제 고기라 재료가 좋아 구입했어요
첨시켜봤는데 맛잇엇음 좋겠네요!!!
우리밀이라 믿고 삽니다. 만두가 자그마해서 만두국 끓이기 좋아요.
만두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만두 맛있습니다.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재구매 할 것 같아요.
저는 고기만두보다 김치만두 한표
작은 만두라 잘 익고 맛도 괜찮음.
맛있어서 재구매했습니다 좋아요.
재료도 좋고 맛있어서 꾸준히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맛이 별로고 냄새 나는듯합니다
쪄먹어도 맛있고, 만둣국 해먹어도 맛있어요~
양이 적당해서 물만두와같이 주문했어요 아가들이 잘먹어주길:rolling_on_the_floor_laughing:
만두전골해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양도 꽤 넉넉합니다
자주 먹는 만두입니다! 만두국 하기 너무 좋아요
맛있어요 ㅎㅎ 남편이 좋아하네요
담백하니 맛있어요. 자주 구매할게요
만두 너무 맛있어요~ 좋은 재료로 맛도 좋은데 아이들이 잘 먹으니 더 좋네요
물만두만 시키다가 이 제품 시키고 이제 이것만 시켜요. 육즙 장난 아니고 애들도 어른들도 잘 먹어요ㅋㅋ
우리밀에다 무항생제에다 정말 수제손만두 같은 느낌 잘 먹고 있고 떨어지기 무섭게 쟁여 놓아요. 찜기에 찌면 모양도 이쁘고 맛도 아주~ 좋아요.
떨어질 때마다 냉동실에 쟁여 먹는 필수품 되었네요. 상품평 믿고 주문했다가 깔끔하고 육즙가득한 맛에 놀라 감탄했네요. 수제손만두 같고 짜지 않아서 저는 좋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만두 맛있어요 만두국도 해먹고 쪄먹기도 했어요
무항생제 돼지고기에요
비상간식으로
안성맞춤이에요
든든해요
냉동식품인데 꽁꽁얼어서 와서 너무좋아요 포장하신분 감사해요
세일해서 처음 구매 했습니다.
만두가 크네요.
재료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첨가물없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아요
만둣국 끓여 먹었는데 맛있게 잘 먹었네요
외식비도 싸지않은데 좋은 품질의 만두를 구매해서 집에서 간편히 해먹을 수 있어 매우 만족합니다.
맛이 깔끔하고 개운해서 좋아요
만두 맛있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 해서 맛이 좋아요. 처음먹어보는데 괜찮은 상품이네요.
첨으로 사봅니다~가끔 엄마가 해주는 만두가 그리울때가 있거든요..그 맛을 기대하며 먹어보도록 할께요~
만두 깔끔해서 가끔 구매해요 크기도 적당해요
만둣국이나 라면에 골고루 넣어 먹었어요.
한입에 먹기좋은 사이즈라 아이들이랑
같이 먹기에 딱입니다.
고기 손만두가 그나마 맛있습니다. 무항생제 고기라 더 안심하고 먹습니다.
맛잇대사 재구매햇아여 성분도 안전 해서 믿고삿어여
맛있어요 건강하게 잘 먹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아요 만둣국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처음구입해봅니다..........
만둣국에 넣어서 먹으니까 좋네요.
오아시스 사골곰탕에 만둣국했는데
정말 너무 맛있어요!!
우리밀 무항생제 고기라 재료가 좋아 구입했어요
첨시켜봤는데 맛잇엇음 좋겠네요!!!
우리밀이라 믿고 삽니다. 만두가 자그마해서 만두국 끓이기 좋아요.
만두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만두 맛있습니다.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재구매 할 것 같아요.
저는 고기만두보다 김치만두 한표
작은 만두라 잘 익고 맛도 괜찮음.
맛있어서 재구매했습니다 좋아요.
재료도 좋고 맛있어서 꾸준히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맛이 별로고 냄새 나는듯합니다
쪄먹어도 맛있고, 만둣국 해먹어도 맛있어요~
양이 적당해서 물만두와같이 주문했어요 아가들이 잘먹어주길:rolling_on_the_floor_laughing:
만두전골해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양도 꽤 넉넉합니다
자주 먹는 만두입니다! 만두국 하기 너무 좋아요
맛있어요 ㅎㅎ 남편이 좋아하네요
담백하니 맛있어요. 자주 구매할게요
만두 너무 맛있어요~ 좋은 재료로 맛도 좋은데 아이들이 잘 먹으니 더 좋네요
물만두만 시키다가 이 제품 시키고 이제 이것만 시켜요.
육즙 장난 아니고 애들도 어른들도 잘 먹어요ㅋㅋ
우리밀에다 무항생제에다 정말 수제손만두 같은 느낌 잘 먹고 있고 떨어지기 무섭게 쟁여 놓아요. 찜기에 찌면 모양도 이쁘고 맛도 아주~ 좋아요.
떨어질 때마다 냉동실에 쟁여 먹는 필수품 되었네요. 상품평 믿고 주문했다가 깔끔하고 육즙가득한 맛에 놀라 감탄했네요. 수제손만두 같고 짜지 않아서 저는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