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매일매일 쌈채소로 . 건강을 챙겨 요
오아시스는 상품 품질이 대체적으로 괜찮고 새벽 배송이라 좋아요
신선해요 좋아요 가성비가 좋아요
상추. 새러드 해먹어요. 상큼하니. 좋아요
싱싱하고 좋아요 고기살때 같이 늘 사서 잘 먹고있습니다 친환경이라 좋아요
상추 맛있어요 야채안먹는 남편도 쌈싸서 잘 먹네요 맛있나봐요 ㅎ
한번에 먹기 좋은양이라 좋아요 싱싱해요
상추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고 부드러워요
유기농 적상추 항상 건강하게 잘 먹고 있습니다...
싱싱한 상추랑 먹으니 아삭하니 맛있어요^^
비빔밥에 싸서 먹었어요~~~
딱 먹기 좋을양이에요 샌드위치에 양상추대용으로 구매했어요
상추가 신선하고 상태가 좋아요
배송빠르고 제품 좋아요 감사합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신선해서 좋네요
상추 좋아요.건강에도 좋고,
작고 아담한 사이즈에 싱싱해요
이파리가 너무 큰 듯~ 사이즈 적당할 때 수확 해주세요~~
잎에 힘이없어요,,,,, ,,,,,,
오늘도 오아시스 덕분에 잘 먹었어요
상추 신선하게 잘왔어요 맛있어요
싱싱하고 잎이 연해서 맛잇어용
적상추 항상 건강하게 잘 먹고 있습니다....
유기농 조아요~~삼겹살억 쌈 쏴먹기
아들이 상추를 좋아해서 여러번 구매했어요
너무 얇아서 막 찢어지는 적상추가 아니라 만족합니다
한우치맛살 구워 상추에 쌈싸먹어도 괜찮네요~
상추가 부드럽고 무농약이라 좋아요
자주 구매해요. 샐러드처럼 먹기도 하고 쌈도 사먹기 좋아요
싱싱하고 좋네요! 쌈도 먹고 비빔밥에도 넣어 먹어요
자주 먹는데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해요
요즘 나오는 상추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요즘 제철이라서 가격도 괜찮고 상태는 보통임.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합니다
싱싱해서 잘 먹었습니다.
신선해요 자주 구매합니다 가성비좋아요
싱싱하고 무농약이라 좋네요 맛있어요
적상추 연하고 부드럽네여 양도 적당해요
유기농이라고 하니 안심주문한답니다 부드럽고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매일매일 쌈채소로 . 건강을 챙겨 요
오아시스는 상품 품질이 대체적으로 괜찮고 새벽 배송이라 좋아요
오아시스는 상품 품질이 대체적으로 괜찮고 새벽 배송이라 좋아요
신선해요 좋아요 가성비가 좋아요
상추. 새러드 해먹어요. 상큼하니. 좋아요
싱싱하고 좋아요 고기살때 같이 늘 사서 잘 먹고있습니다 친환경이라 좋아요
상추 맛있어요 야채안먹는 남편도 쌈싸서 잘 먹네요 맛있나봐요 ㅎ
한번에 먹기 좋은양이라 좋아요 싱싱해요
상추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고 부드러워요
유기농 적상추 항상 건강하게 잘 먹고 있습니다...
싱싱한 상추랑 먹으니 아삭하니 맛있어요^^
비빔밥에 싸서 먹었어요~~~
딱 먹기 좋을양이에요
샌드위치에 양상추대용으로
구매했어요
상추가 신선하고 상태가 좋아요
배송빠르고 제품 좋아요 감사합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신선해서 좋네요
상추 좋아요.건강에도 좋고,
작고 아담한 사이즈에 싱싱해요
이파리가 너무 큰 듯~
사이즈 적당할 때 수확 해주세요~~
잎에 힘이없어요,,,,, ,,,,,,
오늘도 오아시스 덕분에 잘 먹었어요
상추 신선하게 잘왔어요 맛있어요
싱싱하고 잎이 연해서 맛잇어용
적상추 항상 건강하게 잘 먹고 있습니다....
유기농 조아요~~삼겹살억 쌈 쏴먹기
아들이 상추를 좋아해서 여러번 구매했어요
너무 얇아서 막 찢어지는 적상추가 아니라 만족합니다
한우치맛살 구워 상추에 쌈싸먹어도 괜찮네요~
상추가 부드럽고 무농약이라 좋아요
자주 구매해요. 샐러드처럼 먹기도 하고 쌈도 사먹기 좋아요
싱싱하고 좋네요! 쌈도 먹고 비빔밥에도 넣어 먹어요
자주 먹는데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해요
요즘 나오는 상추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요즘 제철이라서 가격도 괜찮고 상태는 보통임.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합니다
싱싱해서 잘 먹었습니다.
신선해요 자주 구매합니다 가성비좋아요
싱싱하고 무농약이라 좋네요 맛있어요
적상추 연하고 부드럽네여
양도 적당해요
유기농이라고 하니
안심주문한답니다
부드럽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