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냉동실에 쟁겼다가 밥 반찬 없을때 해동해서 먹어요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냉동실에 쟁여두는 제품이에요
순대랑 같이 시켜서 순대국 해먹어요. 늘 만족!!
먹기좋게 소분되어있어서 한끼용으로 활용하기에 좋습니다
아이도 잘 먹고 언제든지 한끼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맛있어요 좋아요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구매해요.
국물이 뽀얗네요 두칸에 나눠 있는데 굳이 왜 나눠 놓은건지 모르겠네요 반씩 나눠서 먹으라고 한건지 아들이 한번에 다 먹고 맛있다고 하네요
돼지국밥이 냄새도 없어 그냥 국물을 마셔도 좋아요.
아주아주 매번 만족해요 추천해요
우리 돼지국밥 깔끔해서 맛있어요 재구매했습니다
맛있습니다. 하나씩 해동해서 데워먹기 좋아요. 간은 안되어있어서 취향따라 맞춰먹으면 되요
맛있게 먹었어요 좋습니다~^^
물가가 너무 올랐네요 내려가진 않고
소분 되 있어서 좋아요 아직 맛은 못봐서...
감사합니다 맛있게 먹을게요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5세아들 두그릇 마셨습니다 또사야겠어요
상품평이 좋아서 구입해봤어요
신랑이 괜찮다고 하네요~ 다먹으면 또 구매할께요!
저번에 먹어 보고 맛있어서 또 구매했어요.
국물이 시원하고 깊은 맛이 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어요.
후기가 좋아서 먹어보려구요 맛있겠당
국밥 너무 맛잇어요 아부 구ㅛ이에여
우리 돼지국밥 깔끔하고 맛있어요
역시 맛있네요~ 자주 먹어요 고기도 넉넉하고요
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국밥이에요. 담백하고 깔끔해요.
우리 돼지국밥 구수하고 맛있어요
예전에 한번 시켜 봤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시켜 보았어요 요즘 같은 비 오는 날에 국물이 땡겨서 시켰습니다
처음사봤는데 후기가 좋네요 두개로 나눠담겨있어요
만족힙니다 좋아요 잧삿아요 애용합니다 오아시스 좋아요 ㅎㅎ
애들이 돼지국밥을 좋아해서 사봤어요^^ 반씩 담아 냉동되어있네요~~!!
고기는 적지만 잡내 안나고 괜찮음. 간이 안되어있음.
배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먹을게요
잘 받았어요! 건더기도 실하고 아이도 잘 먹어 종종 구매해요
빠르고 정확한 배송 좋아요. 오늘도 맛나게 잘 먹을께요
밥하기귀찮을때먹으려고샀어요 추천
맛있어서 종종 구매합니다. 냄새 안나고 깔끔해요.
오아시스 돼지국밥 맛있어서 가족들이 잘먹어요
맛이 있다고 후기가 좋아서 구매함. 두팩으로 나눠져서 좋으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냉동실에 쟁겼다가 밥 반찬 없을때 해동해서 먹어요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냉동실에 쟁여두는 제품이에요
순대랑 같이 시켜서 순대국 해먹어요. 늘 만족!!
먹기좋게 소분되어있어서 한끼용으로 활용하기에 좋습니다
아이도 잘 먹고 언제든지 한끼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맛있어요 좋아요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구매해요.
국물이 뽀얗네요
두칸에 나눠 있는데
굳이 왜 나눠 놓은건지 모르겠네요
반씩 나눠서 먹으라고 한건지
아들이 한번에 다 먹고 맛있다고 하네요
돼지국밥이 냄새도 없어 그냥 국물을 마셔도 좋아요.
아주아주 매번 만족해요 추천해요
우리 돼지국밥 깔끔해서 맛있어요 재구매했습니다
맛있습니다. 하나씩 해동해서 데워먹기 좋아요. 간은 안되어있어서 취향따라 맞춰먹으면 되요
맛있게 먹었어요 좋습니다~^^
물가가 너무 올랐네요 내려가진 않고
소분 되 있어서 좋아요 아직 맛은 못봐서...
감사합니다 맛있게 먹을게요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5세아들 두그릇 마셨습니다 또사야겠어요
상품평이 좋아서 구입해봤어요
신랑이 괜찮다고 하네요~ 다먹으면 또 구매할께요!
저번에 먹어 보고 맛있어서 또 구매했어요.
국물이 시원하고 깊은 맛이 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어요.
후기가 좋아서 먹어보려구요 맛있겠당
국밥 너무 맛잇어요 아부 구ㅛ이에여
우리 돼지국밥 깔끔하고 맛있어요
역시 맛있네요~ 자주 먹어요 고기도 넉넉하고요
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국밥이에요. 담백하고 깔끔해요.
우리 돼지국밥 구수하고 맛있어요
예전에 한번 시켜 봤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시켜 보았어요 요즘 같은 비 오는 날에 국물이 땡겨서 시켰습니다
처음사봤는데 후기가 좋네요 두개로 나눠담겨있어요
만족힙니다 좋아요 잧삿아요 애용합니다 오아시스
좋아요 ㅎㅎ
애들이 돼지국밥을 좋아해서 사봤어요^^
반씩 담아 냉동되어있네요~~!!
고기는 적지만 잡내 안나고 괜찮음. 간이
안되어있음.
배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먹을게요
잘 받았어요!
건더기도 실하고 아이도 잘 먹어 종종 구매해요
빠르고 정확한 배송 좋아요. 오늘도 맛나게 잘 먹을께요
밥하기귀찮을때먹으려고샀어요 추천
맛있어서 종종 구매합니다. 냄새 안나고 깔끔해요.
오아시스 돼지국밥 맛있어서 가족들이 잘먹어요
맛이 있다고 후기가 좋아서 구매함.
두팩으로 나눠져서 좋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