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모나카 좋아해서 궁금해서 사봤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품질도 좋고 맛있었어요.
적당히 달고 바삭하고 참마라서 건강에도 좋을것 같아 어른들 간식으로 좋네요
마 맛은 거의 안나고(함유량 1%정도?) 그냥 맛있는 모나카에요
두개오는줄알았는데 한개네용 맛있는데 비싸요ㅠㅠ
맛이 별로예요. 재주문 안하려구요
안동참마 모나카 고급진 맛 커피랑,티 참좋아요 행사가 기다려져요
언제나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품질과 맛 모두 좋아요.
고소하니 맛있어요 아이들 간식으로 참 좋아요
맛있어요 조금 달지만 잘 먹고있습니다
참마가 들어서 더 건강한 기분입니다~~^^
할인가에 잘 구매했어요,
모니카 먹어보고 재주문했습니다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합니다
맛은 아직이지만 받고 깜짝 놀랬어요 너무 사이즈 작고 30g한개가 1400원이라니 너무 비쌉니다
품질 대비 가격이 비싼 편입니다.
맛있어요 부드럽고 달달합니다~
안동참마 모나카 안달고 맛있어요
조아ㅏㄹ러러러러ㅏ라추추ㅜㅊ채ㅐㅊ
오아시스에서 모나카라니!!! 맛있습니다
겉바속촉이에요. 팥이 많이 안 달아서 좋았어요. 모나카 딱딱하지 않아요.
친정엄마 드리려고 주문했어요.
양은 얼마안되지만 아이 간식으로 좋아요
매번 재구매히는여름이라 눅눅해쟈서 조금씩 주문
선물용으로 자주 구매합니다! 좋아용!
제품이 신선하고 애들먹이기 좋네요 다음에 또 주문할게요
안동참마 모나카 달고 맛있어요.
예전에 먹던 기억으로 구매 했는데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모나카 좋아해서 궁금해서 사봤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품질도 좋고 맛있었어요.
적당히 달고 바삭하고 참마라서 건강에도 좋을것 같아 어른들 간식으로 좋네요
마 맛은 거의 안나고(함유량 1%정도?) 그냥 맛있는 모나카에요
두개오는줄알았는데 한개네용 맛있는데 비싸요ㅠㅠ
맛이 별로예요.
재주문 안하려구요
안동참마 모나카 고급진 맛
커피랑,티 참좋아요
행사가 기다려져요
언제나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품질과 맛 모두 좋아요.
고소하니 맛있어요 아이들 간식으로 참 좋아요
맛있어요 조금 달지만 잘 먹고있습니다
참마가 들어서 더 건강한 기분입니다~~^^
할인가에 잘 구매했어요,
모니카 먹어보고 재주문했습니다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합니다
맛은 아직이지만 받고 깜짝 놀랬어요 너무 사이즈 작고 30g한개가 1400원이라니 너무 비쌉니다
품질 대비 가격이 비싼 편입니다.
맛있어요 부드럽고 달달합니다~
안동참마 모나카 안달고 맛있어요
조아ㅏㄹ러러러러ㅏ라추추ㅜㅊ채ㅐㅊ
오아시스에서 모나카라니!!! 맛있습니다
겉바속촉이에요. 팥이 많이 안 달아서 좋았어요. 모나카 딱딱하지 않아요.
친정엄마 드리려고 주문했어요.
양은 얼마안되지만 아이 간식으로 좋아요
매번 재구매히는여름이라 눅눅해쟈서 조금씩 주문
선물용으로 자주 구매합니다! 좋아용!
제품이 신선하고 애들먹이기 좋네요
다음에 또 주문할게요
안동참마 모나카 달고 맛있어요.
예전에 먹던 기억으로 구매 했는데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