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저렴하게잘샀어요 ㅎㅎ ~~~~
항상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싸고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밥에 비벼먹으면 맛있어요. 믿고 사는 제품입니다
크기는 작지만 유기농이라 믿고 먹어요
너무 맛있고 고소해서 매번 장볼때마다 구매해요
여기저기 주먹밥으로 잘 어울려요
오아시스에서 대부분의 장을 보고 있습니다. 제품도 점점 다양해지는 점도 좋고 새벽배송도 편리합니다.
유기농이라서 너무 좋고 맛있어요.....
어른도 아이도 넘넘 잘 먹어요~!!
아침식사 주먹밥하려고 구입했어요. 배송 감사합니다
아이들 밥반찬으로 좋아요 맛있어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좋아요
신선하게 배송되었네요 감사합니디
아침에 간단하게 주먹밥하려고 구매합니다
광천김 유기농 김자반 맛있네요. 아이들도 잘 먹어요.
늘신선하게 잘애용하고있어요 오아시스조아여
김자반 달달고소하네요 맛있어요
주먹밥할때 제일좋아요.모두 유기농재료로 만들어 좋아요.
아이들이 맛있대서 재구매했습니다.ㅎㅎ
항상 잘 먹고 있어요 좋아요:)
뭔가 좀 달라진 니낑. 부스러기만 모아놓은것같아요
반찬없을때 좋아요, 소문듣고 구매합니다
김자반 맛있는데 유기농이라 더 좋아요!
유기농 이라 구매하게 됬네요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아요
김가루인줄 알고 구입 ㅎㅎ 주먹밥 해서 굴렸는데 그래도 아이는 잘 먹네요
김자반 밥이나 비빔면 떡국에 넣어도 좋고 맛있어요.
맛있었어요 재구매의사있어요 쟁여둡니다
김을 떼 놓을수 없는 우리 아이들. 그냥 조미김만 주기엔 제가 너무 지겨워서(아이들은 상관없이 좋아함) 이 김자반을 사봤었는데, 그게 벌써 3년째인듯하네요. 이것만 삽니다.
반찬으로 먹기에 좋아요. 밥버거도 좋고.
밥 반찬이나 도시락으로 먹기 좋았습니다!
항상 잘 먹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쿠팡에는 없고 여기가 더 저렴해요 맛도 좋아서 아침에 주먹밥 해주면 아이들이 잘 먹습니다.
아이가 구매해달래서 주문했습니다. ㅎㅎ
김자반 아이가 잘 먹어서 샀어요 세일해서 더 잘 샀네요
맛있어요. 대만족입니다. 재구매하려구요.
아기가 잘 먹어서 또 샀어요 바삭하고 주먹밥해주면 계속 먹어요~
생각보다 더 달달한게 걸리긴한데 아기가 주먹밥해주면 너무 잘먹어요 계속 구매할 것 같아요~
유기농이라 믿고 먹어요 맛있어요 ㅎㅎ
기름절은 내도 안나고 바삭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저렴하게잘샀어요 ㅎㅎ ~~~~
항상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싸고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밥에 비벼먹으면 맛있어요. 믿고 사는 제품입니다
크기는 작지만 유기농이라 믿고 먹어요
너무 맛있고 고소해서 매번 장볼때마다 구매해요
여기저기 주먹밥으로 잘 어울려요
오아시스에서 대부분의 장을 보고 있습니다. 제품도 점점 다양해지는 점도 좋고 새벽배송도 편리합니다.
유기농이라서 너무 좋고 맛있어요.....
어른도 아이도 넘넘 잘 먹어요~!!
아침식사 주먹밥하려고 구입했어요. 배송 감사합니다
아이들 밥반찬으로 좋아요 맛있어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좋아요
신선하게 배송되었네요 감사합니디
아침에 간단하게 주먹밥하려고 구매합니다
광천김 유기농 김자반 맛있네요. 아이들도 잘 먹어요.
늘신선하게 잘애용하고있어요 오아시스조아여
김자반 달달고소하네요 맛있어요
주먹밥할때 제일좋아요.모두 유기농재료로 만들어 좋아요.
아이들이 맛있대서 재구매했습니다.ㅎㅎ
항상 잘 먹고 있어요 좋아요:)
뭔가 좀 달라진 니낑. 부스러기만 모아놓은것같아요
반찬없을때 좋아요, 소문듣고 구매합니다
김자반 맛있는데 유기농이라 더 좋아요!
유기농 이라 구매하게 됬네요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아요
김가루인줄 알고 구입 ㅎㅎ
주먹밥 해서 굴렸는데 그래도 아이는 잘 먹네요
김자반 밥이나 비빔면 떡국에 넣어도 좋고 맛있어요.
맛있었어요 재구매의사있어요 쟁여둡니다
김을 떼 놓을수 없는 우리 아이들. 그냥 조미김만 주기엔 제가 너무 지겨워서(아이들은 상관없이 좋아함) 이 김자반을 사봤었는데, 그게 벌써 3년째인듯하네요. 이것만 삽니다.
반찬으로 먹기에 좋아요. 밥버거도 좋고.
밥 반찬이나 도시락으로 먹기 좋았습니다!
항상 잘 먹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쿠팡에는 없고 여기가 더 저렴해요 맛도 좋아서 아침에 주먹밥 해주면 아이들이 잘 먹습니다.
아이가 구매해달래서 주문했습니다. ㅎㅎ
김자반 아이가 잘 먹어서 샀어요 세일해서 더 잘 샀네요
맛있어요. 대만족입니다. 재구매하려구요.
아기가 잘 먹어서 또 샀어요
바삭하고
주먹밥해주면 계속 먹어요~
생각보다 더 달달한게 걸리긴한데
아기가 주먹밥해주면 너무 잘먹어요
계속 구매할 것 같아요~
유기농이라 믿고 먹어요 맛있어요 ㅎㅎ
기름절은 내도 안나고 바삭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