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무농약인데도 가격이 많이 저렴해졌네요.집에 항상 있어야하는 애호빅
신선한 애호박으로 잘 받았습니다
싱싱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너무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싱싱해여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애호박 다양한 요리에 먹기 좋아요
애호빅 싱싱하구 아기가 잘먹어요 !
맛있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
고소하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세일하길래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해요 싱싱해요
이유식 용으로 샀어요 무농약 싱싱해요
크고 신선해요 배송 감사합니다
애호박 가격이 많이 내려서 좋아요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ㅡ 좋아요
배송 좋구요. 호박도 좋아요.
애호박이조금 싱싱하지는 못해서 아쉽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잘먹었어요
신선하게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잘 먹고 있어요 좋아요:)
애호박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오아시스에서 늘 장봐요 편하고 좋아요
이유식 하려고 샀어요 맛있어요~
애호박 신선하고 단단하니 좋습니다
애호박 신선하고 맛있어요 재구매템
반찬하려고 구매했습니다 ㅎ ㅎ 오아시스 최고오 ~
맛있어요 잘 샀어요 재구매 의사 있음
아기가 잘 먹네요:+1::+1::+1:
오늘은 애호박 넣은 이유식 :)
애호박 저렴하네요 구매완료요
애호박 신선하고 좋아요. 부침개로 먹으니 맛있어요. 살짝 계란에 구워서 비오는 날 먹으니 꿀맛이에요 애호박 달짝지근하니 맛있어요
크고 무른 곳 없이 싱싱합니다
맛있어요 애들이잘먹어요
된장찌개에 애호박 빠지면 서운해서 주문합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소고기 구울때 같이 구워 먹었어요.
신선하고 상처없이 깨끗한 애호박 배송왔어요
호박은 항상 사요.맛있어요.
크고 싱싱하네요.. ....
신선하고 달고 맛있어서 아이가 잘 먹어요
야채볶음에 애호박 찌개끓이고 남은거 잘라넣었는데 잘어울리고 맛있어요! 좋은가격에 너무잘먹었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무농약인데도 가격이 많이 저렴해졌네요.집에 항상 있어야하는 애호빅
신선한 애호박으로 잘 받았습니다
싱싱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너무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싱싱해여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애호박 다양한 요리에 먹기 좋아요
애호빅 싱싱하구 아기가 잘먹어요 !
맛있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
고소하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세일하길래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해요 싱싱해요
이유식 용으로 샀어요 무농약 싱싱해요
크고 신선해요 배송 감사합니다
애호박 가격이 많이 내려서 좋아요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ㅡ 좋아요
배송 좋구요. 호박도 좋아요.
애호박이조금 싱싱하지는 못해서 아쉽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잘먹었어요
신선하게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잘 먹고 있어요 좋아요:)
애호박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오아시스에서 늘 장봐요 편하고 좋아요
이유식 하려고 샀어요
맛있어요~
애호박 신선하고 단단하니 좋습니다
애호박 신선하고 맛있어요 재구매템
반찬하려고 구매했습니다 ㅎ ㅎ 오아시스 최고오 ~
맛있어요 잘 샀어요 재구매 의사 있음
아기가 잘 먹네요:+1::+1::+1:
오늘은 애호박 넣은 이유식 :)
애호박 저렴하네요 구매완료요
애호박 신선하고 좋아요. 부침개로 먹으니 맛있어요. 살짝 계란에 구워서 비오는 날 먹으니 꿀맛이에요
애호박 달짝지근하니 맛있어요
크고 무른 곳 없이 싱싱합니다
맛있어요 애들이잘먹어요
된장찌개에 애호박 빠지면 서운해서 주문합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소고기 구울때 같이 구워 먹었어요.
신선하고 상처없이 깨끗한 애호박 배송왔어요
호박은 항상 사요.맛있어요.
크고 싱싱하네요..
....
신선하고 달고 맛있어서 아이가 잘 먹어요
야채볶음에 애호박 찌개끓이고 남은거 잘라넣었는데 잘어울리고 맛있어요! 좋은가격에 너무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