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이유식 공장이라고 하는게 한 번에 해야 일감이 줄어서인데 양파ㅜ4개중에 2개가 썩어서 왔어요...
예전에 큰단호박도 썩어서 온거 버리느라 토나올뻔 애먹었는데ㅠ
그램수 맞춰서 주문한건데 다시 주문해서 다시 만들어야하는 상황인데 썩은 2개만큼만 포인트로 환불해주시더라구요??
그냥 앞으로는 다 수거해가시고 결제했던걸로 환불해주시면 좋겠어요
썩은것도 제가 돈주고 버려야하구요
그동안 조금 썩은거 있어도 도려내고 쓰고 했는데 이젠 그렇게 못할듯요
다른 상품은 다 잘왔어여!!
별점5
147*****2026.06.05
양파가 신선하고 달고 맛있어요
별점5
myl******2026.06.05
싱싱한게 왔네요~~~***
별점5
465*******2026.06.04
알이 단단하고 달아서 맛있습니다.
별점5
won*****2026.06.04
매번 사먹는 야채입니다. 맛있어요
별점5
941*****2026.06.04
유기농이라 마음 편히 구매합니다
별점5
pyd****2026.06.04
토실하니 양파가 좋네요 잘받았습니다
별점5
453*****2026.06.03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했는데 싱싱하고 좋아요 아기이유식으로 먹일려고 쪘어요
별점5
294*******2026.06.03
항상 잘 먹고 있어요 좋아요:)
별점5
cbs******2026.06.03
양파 항상 괜찮았는데 이번에 두 봉지 중 절반이 상했어요 한봉지에 대해서는 환불처리 해주셨네요
별점5
yeu******2026.06.03
오아시스 축산물류와 함께 자취하는 아이에게 보냈어요. 작게 소분이 되어 있어서 자취하는 분들에게 좋은것 같아요.
별점5
297*******2026.06.03
유기농양파라 좀 가격은 있지만 단단하니 크기도 적당한거로 잘왔네요. 자주 구매합니다.맛있게 먹을게요
별점5
284*******2026.06.03
적당한 크기에 유기농이라 좋습니다 여름이라 어쩔수 없이 신문에 싸서 냉장고에 보관
별점5
bam********2026.06.03
두번째 구매에요. 신선하고 크기도 적당하고 좋아요.
별점5
par*******2026.06.03
좀 물러있었지만 싱싱해서 괜찮았어요
별점5
377*****2026.06.03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한 유기농 양파 만족해요.
별점5
359*******2026.06.03
양파를 여러 음식에 잘 활용해서 떨어지면 바로 재구매
별점5
111******************2026.06.02
싱싱하고 맛있는 양파입니다. 여러 번 구매해 봤지만 항상 먹을 때마다 만족스러운 양파예요. 제 구매 각입니다
별점5
knh****2026.06.02
유기농 이라 안심하고 구매했어요 신선합니다
별점5
196******2026.06.02
유기농 햇양파라 아기 이유식 먹이려고 구매해봐요
별점3
646*****2026.06.02
양파가 많이썩어있었어요ㅠㅠ이유식하려고샀는데 양이 얼마안나와서 아쉽네요
별점5
441*******2026.06.02
양파 흠집없이 싱싱하게 도착했어용
별점5
442****2026.06.02
항상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별점5
yji***2026.06.02
아삭하고 달콤한 양파 즐겨 먹고 있습니다.
별점5
tpd********2026.06.02
유기농 양파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하고 있어요 무르지않아서 좋았어요
별점5
ksa****2026.06.01
가족들이 맛있게 잘 먹어요 좋아요
별점5
yhs*******2026.06.01
상태촣아요. 모양도 예쁘요~~~~~~~~~
별점5
277*****2026.06.01
아기 이유식 용으로 구매했습니다! 상태가 안 좋은 것들도 있었지만 이유식 만들 때 잘 사용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파 4개 중 2개가 너무 상해서 하나는 다 버리고 나머지 하나는 반절만 먹었어요.
유기농이라 믿고 먹을 수 있어 좋아요 깨끗하고 싱싱하네요
상품 퀄리티 괜찮네요!! 굿입니다 ㅎㅎ
햇 양파 라고 해서 샀어요. 아기 먹이려구요.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찜기에
찌면 달콤하고 맛있네요.
양파 싱싱하고 좋아요 유아식으로 잘쓰고 남은건 엄빠가 먹어요
아기 이유식하려고 샀어용! 맛있어용 ㅎㅎ
믿고 사는 오아시스~ 이번에도 만족이요!
너무 신선하고 좋아요. 배송도 굿굿
아기 이유식용으로 유기농양파 찾다가 구매했습니다! 매운감이 조금 있는것 같았는데 찌니까 달짝지근하고 맛있네요!
양파 알이 작아서
할인쿠폰만 아니면
마트에서 사는게 더 저렴한거 같아요
아기이유식 공장이라고 하는게 한 번에 해야 일감이 줄어서인데 양파ㅜ4개중에 2개가 썩어서 왔어요...
예전에 큰단호박도 썩어서 온거 버리느라 토나올뻔 애먹었는데ㅠ
그램수 맞춰서 주문한건데 다시 주문해서 다시 만들어야하는 상황인데 썩은 2개만큼만 포인트로 환불해주시더라구요??
그냥 앞으로는 다 수거해가시고 결제했던걸로 환불해주시면 좋겠어요
썩은것도 제가 돈주고 버려야하구요
그동안 조금 썩은거 있어도 도려내고 쓰고 했는데 이젠 그렇게 못할듯요
다른 상품은 다 잘왔어여!!
양파가 신선하고 달고 맛있어요
싱싱한게 왔네요~~~***
알이 단단하고 달아서 맛있습니다.
매번 사먹는 야채입니다.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마음 편히 구매합니다
토실하니 양파가 좋네요 잘받았습니다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했는데 싱싱하고 좋아요 아기이유식으로 먹일려고 쪘어요
항상 잘 먹고 있어요 좋아요:)
양파 항상 괜찮았는데 이번에 두 봉지 중 절반이 상했어요 한봉지에 대해서는 환불처리 해주셨네요
오아시스 축산물류와 함께 자취하는 아이에게 보냈어요. 작게 소분이 되어 있어서 자취하는 분들에게 좋은것 같아요.
유기농양파라 좀 가격은 있지만 단단하니 크기도 적당한거로 잘왔네요. 자주 구매합니다.맛있게 먹을게요
적당한 크기에 유기농이라 좋습니다 여름이라 어쩔수 없이 신문에 싸서 냉장고에 보관
두번째 구매에요. 신선하고 크기도 적당하고 좋아요.
좀 물러있었지만 싱싱해서 괜찮았어요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한 유기농 양파 만족해요.
양파를 여러 음식에 잘 활용해서 떨어지면 바로 재구매
싱싱하고 맛있는 양파입니다. 여러 번 구매해 봤지만 항상 먹을 때마다 만족스러운 양파예요. 제 구매 각입니다
유기농 이라 안심하고 구매했어요 신선합니다
유기농 햇양파라 아기 이유식 먹이려고 구매해봐요
양파가 많이썩어있었어요ㅠㅠ이유식하려고샀는데 양이 얼마안나와서 아쉽네요
양파 흠집없이 싱싱하게 도착했어용
항상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아삭하고 달콤한 양파 즐겨 먹고 있습니다.
유기농 양파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하고 있어요 무르지않아서 좋았어요
가족들이 맛있게 잘 먹어요 좋아요
상태촣아요. 모양도 예쁘요~~~~~~~~~
아기 이유식 용으로 구매했습니다! 상태가 안 좋은 것들도 있었지만 이유식 만들 때 잘 사용했어요!
친환경 채소를 팔아서 참 좋아요
채소는 항상 오아시스 구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