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s5*** 2026.06.13

냉장으로 잘 먹어요~~ 가끔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nd******* 2026.06.13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 구입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an****** 2026.06.12

건강한젤리!
아이가 너무 좋아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a****** 2026.06.11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 시켜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03***** 2026.06.11

아이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얼려 먹어도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da*** 2026.06.11

냉동실에 차게 해놨다가 아스크림 처럼 먹으면 시원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nw*** 2026.06.09

얼려서 애들 간식으로 주니 잘먹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td**** 2026.06.08

항상 믿고사는 오아시스 입니다
최고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jj***** 2026.06.08

냉동실에 넣었다가 아이스크림 대신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4***** 2026.06.08

날씨도 더워지고 아이 간식 줄만한게 뭐있을까 찾아보다가 성분도 괜찮고 얼려먹기 좋겠다싶어 주문했습니다 아이가 너무 좋아하겠네요 아이스크림 대용으로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qa*** 2026.06.08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10***** 2026.06.07

이전에는 초록색이 너무 많이 들어있었는데 이번엔 좀 골고루 들어 있네요. 아이들이 당연히 좋아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qqq*** 2026.06.07

구매확졍하였습니다 구매확졍하였습니다 구매확졍하였습니다 나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05******* 2026.06.06

집에 아이스크림
두기는
돔 그래서 젤리로 얼려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hd**** 2026.06.05

아이가 좋아해서 구먀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er****** 2026.06.05

아이들 여름에 얼려서 간식으로 주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00y*** 2026.06.04

날씨가 더워지니 얼려서 먹으니 아이스크림이 필요 없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479******* 2026.06.04

얼려서 먹으려고 주문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li**** 2026.06.04

아이가 잘 먹어요. 여름엔 최고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92***** 2026.06.04

시원하게 먹으면 맛있어요 정말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it****** 2026.06.03

아이들이 잘먹네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얼려서도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hk******* 2026.06.03

아이가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더울때 얼려먹으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yc*** 2026.06.03

아이가 얼려서 먹는걸 좋아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75***** 2026.06.03

천연성분 여름에 더울때 쭈쭈바 대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ms******* 2026.06.02

냉동실에 얼려 먹으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3******* 2026.06.02

얼려서 아이스크림 대신 주기에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pa**** 2026.06.01

안전하게 배송 잘 받았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52***** 2026.06.01

골고루 5개씩있는게 아니었네요
3가지 갯수 합쳐도 망고맛보다 적음..
하필 망고를 제일 안좋아하는데 복불복 실패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qkr**** 2026.05.31

아이가 좋아해요 ㅎㅎ
시원하게 해서 먹으면 더 상큼하니 맛있어요!!
저도 한번씩 뺏어먹는데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or******* 2026.05.31

아이가 잘먹어요 얼려도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mc****** 2026.05.30

오아시스 상품은 항상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8******* 2026.05.30

아기가좋아해섷매번사먹습니다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no****** 2026.05.30

성분 보고 샀습니다. 달지 않아 좋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re***** 2026.05.29

구매확졍하였습니다 구매확졍하였습니다 구매확졍하였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0******* 2026.05.29

시원하게 살안찌게 아들간식이요^^
시원하고 망고스틴은 망고스틴까먹는 맛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uk***** 2026.05.28

아이들이 평소 좋아하는 스틱 젤리에요~
냉동실에 꽁공 얼려서 줘도 시원하게 잘 먹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r****** 2026.05.27

요즘 날이 더워 냉장고에 넣어먹으니 시원하게 먹을수 있어 좋네요
그리고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j*** 2026.05.27

젤리스트로우 간식으로 먹기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s**** 2026.05.27

갯수가 적당해서 좋네요 젤리스트로우
얼려 먹어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do9*** 2026.05.26

후기보고사요 ㅋ 아기 주려고 구매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