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배송 빠르고 제품 아주 좋아요. 포장 꼼꼼하게 잘 해주셨습니다
한번 먹기는 좋은데살이 그닥 많진 않았습니다.
짭쪼름한데, 살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국산이라 좋네요.
크기는 살짝 작은데 간편히 먹을 수 있을 거 같애요.
가시가 많은 생선입니다부드러워여
아기가 생선 좋아해서 주려고 사봤어요.
신선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가자미 간편하고 맛있어여 첫구매입니다
생선구이가 냄새가 나는데 이건 덜나고 맛있어요 짜지도 않고요 애정템입니다.
가자미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전자레인지용이 역시 편해요^^
아무래도 전자렌지용은 편하지만 맛있지는 않아요
생선 손질이나 냄새 걱정 없이 전자레인지에 돌려 바로 먹을 수 있어 정말 편리합니다. 살이 담백하고 부드러우며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아 깔끔한 식사를 차릴 때 최고의 밥반찬입니다.
국산 가자미 구이 간편하고 좋아요
전에 사서 먹어보고 짜지않고 맛있어서 재주문합니다
조아요 맛있어요 잘먹을게요
집에서 생선 구워먹음 냄새가 안빠져서 힘든데 먹기좋게 구워나오니 좋아요짜지도않고 맛있어요
삼치 고등어만 사다가 가자미 구매 좋아요 애가 잘 먹어요
맛있는데 아주 작아요 ㅎㅎㅎ
에어프라이어에 데우면 더 맛있을까 싶어서 데웠는데 정석대로 전자레인지에 데워야하나봐요^^;
먹기편해보여서 구매했어요;
후기가좋아서 구매해요! 맛있어요!
전자레인지 조리라 먹기 편하지만 가시는 발라져 있지 않네요
편하고 맛도 좋다고 해서 구매했어요 좀 작아서 성인은 두개 먹어야겠어요
바싹 구운 맛은 아닌데 맛은 비리지 않고 괜찮습니다. 크기는 작은 편입니다.
가자미 크기 많이 작지만 ㅂㅂㄱ 스타일 오아시스에 들어와서 좋아요
편리하긴한데 그렇게 맛있진 않네요 재구매는 안할듯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전자렌지보다 에프에 구워먹는게 맛있어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배송 빠르고 제품 아주 좋아요. 포장 꼼꼼하게 잘 해주셨습니다
한번 먹기는 좋은데살이 그닥 많진 않았습니다.
짭쪼름한데, 살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국산이라 좋네요.
크기는 살짝 작은데 간편히 먹을 수 있을 거 같애요.
가시가 많은 생선입니다부드러워여
아기가 생선 좋아해서 주려고 사봤어요.
신선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가자미 간편하고 맛있어여 첫구매입니다
생선구이가 냄새가 나는데 이건 덜나고 맛있어요
짜지도 않고요 애정템입니다.
가자미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전자레인지용이 역시 편해요^^
아무래도 전자렌지용은 편하지만 맛있지는 않아요
생선 손질이나 냄새 걱정 없이 전자레인지에 돌려 바로 먹을 수 있어 정말 편리합니다. 살이 담백하고 부드러우며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아 깔끔한 식사를 차릴 때 최고의 밥반찬입니다.
국산 가자미 구이 간편하고 좋아요
전에 사서 먹어보고 짜지않고 맛있어서 재주문합니다
조아요 맛있어요 잘먹을게요
집에서 생선 구워먹음 냄새가 안빠져서 힘든데 먹기좋게 구워나오니 좋아요짜지도않고 맛있어요
삼치 고등어만 사다가 가자미 구매
좋아요 애가 잘 먹어요
맛있는데 아주 작아요 ㅎㅎㅎ
에어프라이어에 데우면 더 맛있을까 싶어서 데웠는데 정석대로 전자레인지에 데워야하나봐요^^;
먹기편해보여서 구매했어요;
후기가좋아서 구매해요! 맛있어요!
전자레인지 조리라 먹기 편하지만 가시는 발라져 있지 않네요
편하고 맛도 좋다고 해서 구매했어요
좀 작아서 성인은 두개 먹어야겠어요
바싹 구운 맛은 아닌데 맛은 비리지 않고 괜찮습니다. 크기는 작은 편입니다.
가자미 크기 많이 작지만 ㅂㅂㄱ 스타일 오아시스에 들어와서 좋아요
편리하긴한데 그렇게 맛있진 않네요 재구매는 안할듯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전자렌지보다 에프에 구워먹는게 맛있어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