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보니 진짜 괜찮더라구요?
산화가 되니 작은 병에 담긴거 사서 빨리 소진하는게 좋아서 여러병 구매했었어요. 프리미엄급은 산도 축에 들어오는데 가격은 저렴한 편이라 일상에 두고 먹기에 딱 좋아요. 너무 비싼 올리브유 먹기 아까워서 팍팍 못 먹는거에 반해 가성비 짱 좋아요!!!
친구들한테 선물용으로도 캐주얼하니 괜찮아요:)
별점5
dhr****2026.06.06
저아요..조아요..조아요..조아요
별점5
dkq*****2026.06.06
신선한 제품,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별점4
sy1*****2026.06.05
500ml용량이라 좋고 산도 등 좋아 구입했어요
제가 뚜껑을 잘 못 연건지는 모르겠지만 ~~ 뚜껑이 열리지않아 좀 고생했고 열고 나니 헛바퀴 돌아 잘 잠궈지지 않아요 뚜껑문제로 별 1개 지웠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올리브유 자체는 좋은 거 같은데 뚜껑이 먼가 약간 불편해요 헛돌아요
먹어보니 진짜 괜찮더라구요?
산화가 되니 작은 병에 담긴거 사서 빨리 소진하는게 좋아서 여러병 구매했었어요. 프리미엄급은 산도 축에 들어오는데 가격은 저렴한 편이라 일상에 두고 먹기에 딱 좋아요. 너무 비싼 올리브유 먹기 아까워서 팍팍 못 먹는거에 반해 가성비 짱 좋아요!!!
친구들한테 선물용으로도 캐주얼하니 괜찮아요:)
저아요..조아요..조아요..조아요
신선한 제품,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500ml용량이라 좋고 산도 등 좋아 구입했어요
제가 뚜껑을 잘 못 연건지는 모르겠지만 ~~ 뚜껑이 열리지않아 좀 고생했고 열고 나니 헛바퀴 돌아 잘 잠궈지지 않아요 뚜껑문제로 별 1개 지웠어요
올리브맛이 강하지 않아서 샐러드에 뿌려먹으면 맛있어요
저렴하게 잘 구매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가 좋아해요 감사합니다 믿을수있는먹거리
요즘 올리브유 건강으로 많이 먹죠
오아시스에 후기가 많길래 저도 사봤어요
좋아하는 올리브오일이라
꾸준하게 주문합니다~~~~
평이 좋아 구입했어요. 감사해요
뚜껑이 이상해서 칼로 째서 열었어요;;
좋은 올리브오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넘 감사한 오아시스예요.
토마토 샐러드 먹을때 듬뿍 뿌려주니 맛있고 좋아요
토마토 슬라이스하고 오아시스에서 구매한
돈나소피아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듬뿍~
소금 후추 살짝~
마지막에 레몬즙까지 더해주니 쉽고도 맛있는
샐러드완성이에요
다먹음 또 재구매 예정입니다^^
올리브오일로 파스타 하니 맛있어요.
할인하기에 한병 구매했어요.어침에 한스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도 가격 차이가 크던데, 향이 강하지 않아서 다용도로 쓰기에 좋습니다.
후기가 좋아서 믿고 구매했어요 맛있을것 같아요
산도, 폴리페놀 표기 맘에 들어요,
전에 먹던거라 재주문 이에요~~
마침 필요한데 할인하길래 구매했어요
샐러드나 요리할때 듬뿍 쓰는 편이라 좋아요
깔끔한 맛!
오아시스에서 믿고 구매해요
잘 먹을게요
올리브유가 가격이 좀 올라서 아쉽지만.. 계속 재재재재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다른 종류의 올리브유도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햇올리브라고 해서 구매했어요 좋은고 같아요
올리브오일만 먹어서 요즘 떨어지면 구매해요. 좋아요.
배송 기사님이 택배를 던져버려도 이건 안깨질 것 같아요 ㅋㅋㅋ 맛도 깔끔하네요
자꾸 열었다 닫았다하면 산패되기 쉽다 그래서 매일 쓰는 오일이지만 500미리로만 이걸로 쓰고 있어요! 톡 쏘는 맛있어요. 그럴수록 신선한거라고 들었는데 넘 좋아요 가격도 좋고요
좋은 가격에 사서 너무 좋아요.
신선한 올리브오일 잘 먹겠습니다
엑스트라버진오일답게 향이 너무 좋아요
할인율 제일 높고 산패율도 적은 것 같아서 계속 구매 중이에요.
사용해보고 좋아서 재구매했습니다.
햇 올리브 오일 드레싱 용으로
올리브오일 재구매합니다. 만족합니다.
향이 좋아요 맛있을 것 같아요
햇올리브로 만든신선한올리브유를 좋은가격에구매할수있어서좋네요
가성비와 품질을 모두 잡은 올리브유입니다. 신선하고 깔끔한 풍미 덕분에 샐러드 드레싱으로 생으로 곁들이거나 가벼운 볶음 요리에 사용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병 디자인도 깔끔해서 주방에 두고 쓰기 만족스럽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어요.
향이 좀 강한가 싶은데 막상 먹으면 강하지않아요.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잘먹을게요
튀지않고 편하게 즐길 수 있으먄서도 엑스트라버진특유의 풍미가 느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