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ms***** 2026.06.17

생각보다 고기가 적어서 김치찜으로 변경
맛있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ra***** 2026.06.17

잘 받앗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7***** 2026.06.16

배송 잘 받았습니다 크기가 적당하게 잘라져있어서 보쌈용으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h**** 2026.06.16

고기는 오아시스에서 주로 구매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다음번엔 전에 사던 앞다리살로 구매하려해요. 재 입맛엔 조금 질겨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w0*** 2026.06.14

수육했는데 넘 맛있었어요. 아들이 맛있다면 잘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kf******** 2026.06.14

큰 덩어리 작은 덩어리 하나씩이라 압력솥 15분 금방 익고 비계도 적당히 있어 덜 퍽퍽함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67***** 2026.06.14

무항생데목심괜찮아요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man****** 2026.06.13

부위는 좋은데 돼지냄새가 살짝 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hj****** 2026.06.13

포장에 물기가 많아서 맘에 안들었는데 막상 수육했더니 누린내 없이 맛있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24**** 2026.06.13

냄새 안나고 신선해서 수육하니 맛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7***** 2026.06.13

배송 잘 받았습니다 목살 보쌈해먹기에 두께도 좋고 맛도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9******* 2026.06.13

고기가연하고아주맛났어요
잘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51******* 2026.06.08

수육해먹엇어요~~잘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lu**** 2026.06.07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 양념해서 오븐에 구워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af****** 2026.06.05

두덩어리로 잘라서 구워먹었습니다.
맛있데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ya**** 2026.06.05

수육하려고 주문했어요.목살인데 맛있길 기대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uc***** 2026.06.04

맛난 무항생제 목심 수육 해 새우젓 넣고 쌈싸서 먹으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04

통이아니라 두개로 나눠져있었습이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sy**** 2026.06.04

목살이랑 마늘이랑 같이 에프 구우려고 샀어용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83****** 2026.06.04

고기가 아주 좋아요.부들부들 부드럽고 냄새없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2******* 2026.06.03

할인해서 구매해보았어요! 아직 요리
전이지만 싱싱해보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60***** 2026.06.03

아주 두툼합니다.
담백합니다.
냄새도 없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at****** 2026.06.02

핏물이 너무 많아서 걱정했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5******* 2026.06.01

무항생제 정육을 선호하는데 신규 제품이라고 해서 구매해보았어요. 동네 정육점에선 한돈은 많지만 무항생제 한돈은 구하기 어려웠는데, 비계 부분도 많이 없고 고기가 신선하고 부드럽네요. 탱글탱글한 식감도 좋았습니다. :+1: 할인까지해서 아주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o******* 2026.05.30

고기 두껍고 좋아보이네요 에프에 구워먹으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e****** 2026.05.29

일부러 지방부분이 적은 목심을 선택했는데 너무 많은 비계가 와서 난감..다 자르고 요리했어요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0******* 2026.05.29

고기 싱싱해 보여요~수육해먹을건데 지방도 골고루 있어 부드러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