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다만 실온 상품인데 냉장 제품과 섞여 냉장 상태로 왔네요.
오아시스 새벽 배송 조아요~~
인절미 과자는 오아시스 과자가 최고에요
이거 너무 맛있어요.. 아이들이 먹어보더니 첨가물도 없는데 왜이렇게 맛있는거냐고..ㅎㅎ 시판 과자 줄이고 이런걸로 가끔 줘야겠어요..
아이들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귯
고소하니 진짜 맛있어요~ 자꾸 먹게 되네요
인절미 과자 맛있네요 양도 많아요 ㅎㅎㅎ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들에게도 맛있어요! 자리에서 순삭^^
인절미 맛과 콩가루의 고소함이 어우러진 맛이네요 한봉지 뜯으면 순삭하는 과자예요
고소한데 많이 달아요 당함량 어마어마
심심할때 한개씩 먹으니 계속먹게 되네요 맛있어요 ㅡ
맛있긴 한데 살짝 물려요 가끔 생각나면 주문 할 것 같아요
인절미스낵인 손에 기름이 많이묻네요
맛있는 과자입니다! 성분 좋아요
양도 많고 맛도 달콤하니 맛있습니다.
구수한 콩 가루 향이 좋고 양도 많고 고소하니 좋습니다.
고소하고 달콤하고 순삭되는 최애 간식
너무 맛있어서 중독성있어요 다음에도 구매할래요
어머니 드실 간식으로 구입했는데 고소하고 구수하고 식감도 좋아 만족해 하십니다. 재료도 좋아 좋습니다.
간식대용으로 늘 구매해놓는 제품입니다.
고소하고 바삭바삭하고 너무 맛있네요~
인절미스낵좋아해서 사봤어요. 맛있네요. 재구매할것같아요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아요
적당히 달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고소하고 떡뻥 보다 맛있네요 ㅎ
많이 달지 않고 맛있는데 먹다 보면 목 막혀요
요거 진짜 맛있어용 재구매 꼭꼭 할겁니당ㅎㅎ
양도 많고 건강하게 맛있어요
푹신푹신한 느낌의 과자예요 맛있어요
인절미 좋아해서사봤어요~~~~
요즘 들큰한 것들이 입에 댕기지 않아 맛은 좋은데 제 입맛엔 그냥그랬어요
아이 간식으로 좋을거같아요.
인절미스낵 군것질할때 건강하게
아이간식으로 가끔 먹기 좋아요!
신랑이 여기 과자를 좋아해요.
고소한 맛을 좋아한다면 무조건 인절미 스낵이예요~ 양도 저는 만족합니다! 고소하고 은은한 단맛,씹히는 식감 다 좋아요!!^^
맛있어요 재구매합니다 재구매
성분도 좋고 맛있어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인절미처럼 씹은후 쫀득한 식감이있고 구수하니 맛나요 ㅋ ㅋ 이빨에좀끼긴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다만 실온 상품인데 냉장 제품과 섞여 냉장 상태로 왔네요.
오아시스 새벽 배송 조아요~~
인절미 과자는 오아시스 과자가 최고에요
이거 너무 맛있어요..
아이들이 먹어보더니 첨가물도 없는데 왜이렇게 맛있는거냐고..ㅎㅎ
시판 과자 줄이고 이런걸로 가끔 줘야겠어요..
아이들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귯
고소하니 진짜 맛있어요~ 자꾸 먹게 되네요
인절미 과자 맛있네요 양도 많아요 ㅎㅎㅎ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들에게도 맛있어요! 자리에서 순삭^^
인절미 맛과 콩가루의 고소함이 어우러진 맛이네요 한봉지 뜯으면 순삭하는 과자예요
고소한데 많이 달아요 당함량 어마어마
심심할때 한개씩 먹으니 계속먹게 되네요
맛있어요 ㅡ
맛있긴 한데
살짝 물려요
가끔 생각나면 주문 할 것 같아요
인절미스낵인 손에 기름이 많이묻네요
맛있는 과자입니다! 성분 좋아요
양도 많고 맛도 달콤하니 맛있습니다.
구수한 콩 가루 향이 좋고 양도 많고 고소하니 좋습니다.
고소하고 달콤하고 순삭되는 최애 간식
너무 맛있어서 중독성있어요
다음에도 구매할래요
어머니 드실 간식으로 구입했는데 고소하고 구수하고 식감도 좋아 만족해 하십니다. 재료도 좋아 좋습니다.
간식대용으로 늘 구매해놓는 제품입니다.
고소하고 바삭바삭하고 너무 맛있네요~
인절미스낵좋아해서 사봤어요. 맛있네요. 재구매할것같아요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아요
적당히 달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고소하고 떡뻥 보다 맛있네요 ㅎ
많이 달지 않고 맛있는데 먹다 보면 목 막혀요
요거 진짜 맛있어용
재구매 꼭꼭 할겁니당ㅎㅎ
양도 많고 건강하게 맛있어요
푹신푹신한 느낌의 과자예요 맛있어요
인절미 좋아해서사봤어요~~~~
요즘 들큰한 것들이 입에 댕기지 않아 맛은 좋은데 제 입맛엔 그냥그랬어요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아요
아이 간식으로 좋을거같아요.
인절미스낵 군것질할때 건강하게
아이간식으로 가끔 먹기 좋아요!
신랑이 여기 과자를 좋아해요.
고소한 맛을 좋아한다면
무조건 인절미 스낵이예요~
양도 저는 만족합니다!
고소하고 은은한 단맛,씹히는 식감
다 좋아요!!^^
맛있어요 재구매합니다 재구매
성분도 좋고 맛있어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인절미처럼 씹은후 쫀득한 식감이있고 구수하니 맛나요 ㅋ ㅋ 이빨에좀끼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