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고 유기농이라 더 좋아요
매번 이거 사서 먹어용! 넘 싱싱하고 맛 살려주고 건강하고 좋아요
유기농이라 믿고 먹을수 있어요 맛있어요
깻잎 부드럽고 좋아요 친환경 저렴하게 살 수 있어 좋아요
깻잎을 하루에3장씩 꼭 먹어요. 향도 좋고 싱싱합니다.
참치김밥에 깻잎 넣어서 먹었는데 넘 연하고 맛있네요ㅎㅎ
깻잎 향긋하고 싸먹기에 크기도 좋아요
오아시스 유기농 깻잎 너무 좋아요
유기농이라 믿고 먹어요 잎이 엄청 크네요
깻잎이 신선하고 두명이 한번 먹을 분량이었어요~ 조아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좋아요
양도 적당하고 향긋하니 좋으네요
유기농 이라 안심하고 구매했어요 신선합니다
신선하고 가격 좋아서 정기적으로 구매하고 있습니다
저번에는 괜찮았는데 이번에는 깻잎 상태가 조금 아쉬웠어요.
깻잎이 버리는거 한장없이 싱싱하고 양도 많아서 김밥싸고 남은건 닭갈비랑 잘먹었네요.
오아시스항상신선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 세일해서 잘 구매했어요~~~~~
유기농으로 주문했습니다. 믿고 구입합니다.
유기농 깻잎 크기도 크고 신선해요
싱싱해서 오래 두고 먹어도 좋네요.
유기농 깻잎향 찐하고 맛있어요
유기농 깻잎 맛있어요~ 자주 먹어야겠어요.
깻잎이 신선하고 좋아요~~~
신선하고 향긋한 들깨향이 아주 좋네요
애호박 구워서 고명으로 올리고 들기름 촥 끼얹으니 정말 고소하고 맛있네요
가격댜도 좋고 아이가 좋아서 자주 구매해요
친환경 깻잎 믿고 구매합니다~~!!
유기농이라 구매했어요~~~~
깻잎조림 먹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1인 가구에게는 딱 좋은 양. 2~3번 먹으니 버리지 않아서 좋네요.
신선하고 포장상태도 좋습니다.만족합니다.
깻잎김치한다고 샀는데 질기지 않고 맛있어요
깻잎은 진짜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믿고 먹습니다.
유기농이라 이 깻잎만 주문해요
유기농이라 구입했어요. 크고 신선해요.
유기농이라 믿고 먹어요. 큰잎작은잎섞여있고 얇지는 않아요. 깻잎김치 담가야겠어요.
신선하게 안 얼고 잘 왔어요
깻잎의 향이 좋고 유기농이라 만족해서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깻잎이 싱싱하고 양도 많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고 유기농이라 더 좋아요
매번 이거 사서 먹어용! 넘 싱싱하고 맛 살려주고 건강하고 좋아요
유기농이라 믿고 먹을수 있어요 맛있어요
깻잎 부드럽고 좋아요 친환경 저렴하게 살 수 있어 좋아요
깻잎을 하루에3장씩 꼭 먹어요. 향도 좋고 싱싱합니다.
참치김밥에 깻잎 넣어서 먹었는데 넘 연하고 맛있네요ㅎㅎ
깻잎 향긋하고 싸먹기에 크기도 좋아요
오아시스 유기농 깻잎
너무 좋아요
유기농이라 믿고 먹어요 잎이 엄청 크네요
깻잎이 신선하고 두명이 한번 먹을 분량이었어요~ 조아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좋아요
양도 적당하고 향긋하니 좋으네요
유기농 이라 안심하고 구매했어요 신선합니다
신선하고 가격 좋아서 정기적으로 구매하고 있습니다
저번에는 괜찮았는데 이번에는 깻잎 상태가 조금 아쉬웠어요.
깻잎이 버리는거 한장없이 싱싱하고 양도 많아서 김밥싸고 남은건 닭갈비랑 잘먹었네요.
오아시스항상신선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 세일해서 잘 구매했어요~~~~~
유기농으로 주문했습니다.
믿고 구입합니다.
유기농 깻잎 크기도 크고 신선해요
싱싱해서 오래 두고 먹어도 좋네요.
유기농 깻잎향 찐하고 맛있어요
유기농 깻잎 맛있어요~ 자주 먹어야겠어요.
깻잎이 신선하고 좋아요~~~
신선하고 향긋한 들깨향이 아주 좋네요
애호박 구워서 고명으로 올리고 들기름 촥 끼얹으니 정말 고소하고 맛있네요
유기농 이라 안심하고 구매했어요 신선합니다
가격댜도 좋고 아이가 좋아서 자주 구매해요
친환경 깻잎 믿고 구매합니다~~!!
유기농이라 구매했어요~~~~
깻잎조림 먹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1인 가구에게는 딱 좋은 양. 2~3번 먹으니 버리지 않아서 좋네요.
신선하고 포장상태도 좋습니다.만족합니다.
깻잎김치한다고 샀는데 질기지 않고 맛있어요
깻잎은 진짜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믿고 먹습니다.
유기농이라 이 깻잎만 주문해요
유기농이라 구입했어요. 크고 신선해요.
유기농이라 믿고 먹어요. 큰잎작은잎섞여있고 얇지는 않아요. 깻잎김치 담가야겠어요.
신선하게 안 얼고 잘 왔어요
깻잎의 향이 좋고 유기농이라 만족해서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깻잎이 싱싱하고 양도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