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목살스테이크 해 먹으니 맛있습니다
종종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
고기 잡내 없이 맛있어요! 버섯이랑 양파랑 구워먹으니 맛도리입니다
잡내엇고 맛있었어요 비계도많지않고 잘먹었어요
300 그램이 애매할 수 있지만 딱 혼자서 아주 배터지게 먹기 좋아요. 저는 참기름 들들 볶아서 김치랑 고기랑 맛있게 먹었답니다.
항상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입니다 저희집 반찬은 대부분은 오아시스입니다 가격도 품질도 좋아요
우리한돈 목심 구이용으로 적당하네요
쿠폰사용하여 금액도 훌륭~ 신선도도 최고!!
고기 싱싱하고 부드러워요 맛있어요
오아시스 목살 부드럽고 맛잇어요^^ 추청
된장소스 발라서 구워먹엇어요 고기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가성비 너무 좋아요 마이 파세여
고기 신선하고 좋습니다~~~
신선하고 맛있는 고기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좋아요!
후라이팬에 구워서 먹었어요.역시 맛있어요. 두께도 알맞게 도톰하고 고기도 잡내없이 고소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오아시스는 믿음이 갑니다.
에프에 15분 돌리면 끝! 담백하니 맛있어요
우리한돈 목심 냄새없고 부드러워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든든한 한돈으로 점심 한끼 해결하려고 구매했어요!
지방도 적당하고 쫄깃하고 맛있어요
양도 적당하고 깔끔하고 좋아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또 주문하려고요
신선해 보이는 상품이 왔네요. 유통기한 1주일정도 남았어요
신선해보여요. 빠르고 안전한 배송 감사드립니다.
고기 연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신선해보입니다. 500그람도 적네요
한돈이라 냄새도 안나고 너무 맛있어요
오랜만에 구워서 먹으니 맛있네요
목살스테이크 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네요
냄새도 안나고 맛있어요.
고기 신선하고 상태도 괜찮아요
목살구이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빠른배송 좋은상품 좋아요 최고
처음 구매했는데 아침식사로 활용하기 좋아요
오늘은 목살만!! 감자랑 양파랑 같이 구웠더니 더 맛있어요
신선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고기 상태도 좋고 맛있어요 만족
양 적당해서 3인가족 기준 좋아요 ㅎ
상품 좋습니다~~~~~~~~~~
잘구워먹으려고 2팩주문했슴요
잘받았습니다 잘먹겠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목살스테이크 해 먹으니 맛있습니다
종종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
고기 잡내 없이 맛있어요!
버섯이랑 양파랑 구워먹으니 맛도리입니다
잡내엇고 맛있었어요 비계도많지않고
잘먹었어요
300 그램이 애매할 수 있지만 딱 혼자서 아주 배터지게 먹기 좋아요. 저는 참기름 들들 볶아서 김치랑 고기랑 맛있게 먹었답니다.
항상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입니다
저희집 반찬은 대부분은 오아시스입니다
가격도 품질도 좋아요
우리한돈 목심 구이용으로 적당하네요
쿠폰사용하여 금액도 훌륭~
신선도도 최고!!
고기 싱싱하고 부드러워요 맛있어요
오아시스 목살 부드럽고 맛잇어요^^ 추청
된장소스 발라서 구워먹엇어요 고기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가성비 너무 좋아요 마이 파세여
고기 신선하고 좋습니다~~~
신선하고 맛있는 고기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좋아요!
후라이팬에 구워서 먹었어요.역시 맛있어요.
두께도 알맞게 도톰하고 고기도 잡내없이 고소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오아시스는 믿음이 갑니다.
에프에 15분 돌리면 끝! 담백하니 맛있어요
우리한돈 목심 냄새없고 부드러워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든든한 한돈으로 점심 한끼 해결하려고 구매했어요!
지방도 적당하고 쫄깃하고 맛있어요
양도 적당하고 깔끔하고 좋아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또 주문하려고요
신선해 보이는 상품이 왔네요. 유통기한 1주일정도 남았어요
신선해보여요. 빠르고 안전한 배송 감사드립니다.
고기 연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신선해보입니다. 500그람도 적네요
한돈이라 냄새도 안나고 너무 맛있어요
오랜만에 구워서 먹으니 맛있네요
목살스테이크 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네요
냄새도 안나고 맛있어요.
고기 신선하고 상태도 괜찮아요
목살구이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빠른배송 좋은상품 좋아요 최고
처음 구매했는데 아침식사로 활용하기 좋아요
오늘은 목살만!!
감자랑 양파랑 같이 구웠더니 더 맛있어요
신선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고기 상태도 좋고 맛있어요 만족
양 적당해서 3인가족 기준 좋아요 ㅎ
상품 좋습니다~~~~~~~~~~
잘구워먹으려고 2팩주문했슴요
잘받았습니다
잘먹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