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소포장이라 좋아요~~~~~~~
향기도 좋고 줄기도 가늘도 깨끗해요.
줄기가 가는 편이어서 질기지 않아서 좋아요.
참나물이 싱싱해서 마음에 들어요
참나물 향도 좋고 말리지 않은 걸 먹을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매번 데쳐 먹었는데 상큼하게 생으로 무쳐 고기랑 먹으려고 샀어요
싱싱해요 데쳐서 나물로 무쳐먹었는데 줄기 끝부분이 좀 질겨요
신선해요! 참나물 향이 향긋해서 입맛 돋우는데 아주 좋아용
고기 먹을 때 참나물무침 같이 먹는 걸 좋아해요~ 고기가 무한대로 들어가요. 향긋하고 맛있음!
신선하고 향도좋아서 자주구매해야겠어요
좋아여 항상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양념간장 만들어서 먹었어요. 싱싱해요
참나물 억세지긴 했지만 그래도 좋아요
신선하고 생기가 느껴져요. 뻐신 부분도 적어서 좋아요.
오아시스항상신선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
잘 배송되었어요 잘 먹고는 있는데 택배배달이니 어쩔수 없이 스티로폼 재활용이 많이 생기네요ㅜ
참나물 무침 하려고 구입했는데, 싱싱한게 왔네요
사진 그대로 신선하고 향긋하고 연해요
상태가 별루네요 수고하세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살짝 데쳐서 아침에 삼각김밥 만들어 먹었어요 맛있어요
가성비 좋은 신선한 상품들 만족합니다.
요새 참나물 진짜 맛있네요 자주 구매
삶으니 양이 너무적내요 두개는 사야겠어요
참나물 신선하고 좋어요 질기지 않고
참나물 파스타해서 잘 먹었어요
양이적지만 김밥에넣어서 잘먹었어요
우삼겹 참나물 파스타로 오늘 아점 해결~ 진짜 깨끗햐서 좋아요
참나물 무치려고 구매했는데 연하고 좋네요
참나물 녹아있는것도 있네요..
참마물 무침 해서 먹었어요. 맛있어요
이번주 계절 풀반찬은 참나물 이었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자주 주문해요
재구매합니다 신선도배송상태좋아요
신선한 제품 쿠폰써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싸고 한끼먹기 너무좋아요 나물하긴 양이적고 밥에 섞어 그냥 전자렌지로 숨죽여서 비벼먹거나 파스타에 넣어먹거나 고기 구울때 곁들여도 너무 먹기쉽고 어울려요 줄기도 부드럽네요
나물해서 먹었어용 참나물 향이 좋네요
언제나 먹어도 향이 좋은 참나물 구운 고기와 잘 어울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소포장이라 좋아요~~~~~~~
향기도 좋고 줄기도 가늘도 깨끗해요.
줄기가 가는 편이어서 질기지 않아서 좋아요.
참나물이 싱싱해서 마음에 들어요
참나물 향도 좋고 말리지 않은 걸 먹을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매번 데쳐 먹었는데 상큼하게 생으로 무쳐 고기랑 먹으려고 샀어요
싱싱해요 데쳐서 나물로 무쳐먹었는데 줄기 끝부분이 좀 질겨요
신선해요! 참나물 향이 향긋해서 입맛 돋우는데 아주 좋아용
고기 먹을 때 참나물무침 같이 먹는 걸 좋아해요~
고기가 무한대로 들어가요.
향긋하고 맛있음!
신선하고 향도좋아서 자주구매해야겠어요
좋아여 항상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양념간장 만들어서 먹었어요. 싱싱해요
참나물 억세지긴 했지만 그래도 좋아요
신선하고 생기가 느껴져요. 뻐신 부분도 적어서 좋아요.
오아시스항상신선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
잘 배송되었어요 잘 먹고는 있는데 택배배달이니 어쩔수 없이 스티로폼 재활용이 많이 생기네요ㅜ
참나물 무침 하려고 구입했는데, 싱싱한게 왔네요
사진 그대로 신선하고 향긋하고 연해요
상태가 별루네요 수고하세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살짝 데쳐서 아침에 삼각김밥 만들어 먹었어요 맛있어요
가성비 좋은 신선한 상품들 만족합니다.
요새
참나물 진짜 맛있네요
자주 구매
삶으니 양이 너무적내요 두개는 사야겠어요
참나물 신선하고 좋어요 질기지 않고
참나물 파스타해서 잘 먹었어요
양이적지만 김밥에넣어서 잘먹었어요
우삼겹 참나물 파스타로 오늘 아점 해결~
진짜 깨끗햐서 좋아요
참나물 무치려고 구매했는데 연하고 좋네요
참나물 녹아있는것도 있네요..
참마물 무침 해서 먹었어요. 맛있어요
이번주 계절 풀반찬은 참나물 이었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자주 주문해요
재구매합니다 신선도배송상태좋아요
재구매합니다 신선도배송상태좋아요
신선한 제품 쿠폰써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싸고 한끼먹기 너무좋아요
나물하긴 양이적고
밥에 섞어 그냥 전자렌지로 숨죽여서 비벼먹거나
파스타에 넣어먹거나
고기 구울때 곁들여도 너무 먹기쉽고 어울려요
줄기도 부드럽네요
나물해서 먹었어용 참나물 향이 좋네요
언제나 먹어도 향이 좋은 참나물 구운 고기와 잘 어울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