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하게 썩은거 없이왔어요 깻잎 뒷면에 보라색부분이 많아야 좋다고하는데 근데 거의 없어요
좋은 상품 좋은 가격이예요. 굿굿굿......
꺗잎이 조금 커요~~ 싱싱하고 괜찮았어요
밭에서 막 따온 듯 싱싱해요
좋네요 언제나 재구매각~~♡♡☆☆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신선하고 건강한 아침에 좋아요
깻잎이 싱싱하고 상태 좋아요
비빔국수에 깻잎도 잘게잘게 썰어서 넣었더니 향이 좋고 맛있어요
깻잎 볶음 해 먹었어요~~^^
오아시스 상품 믿고 구매합니다
무농약 깻잎 좋아요...^^
늘주문합니다 감사합니다 많이파세요 잘먹겠습니다
오아시스라서 믿고구매합니다
오아시스 항상 믿고 먹어요! 많이 파세여 ^^
무농약 깻잎이라서 좋아요. .
깻잎 소량 구매해요 중간크기 입니다
신선하고 상태가 좋아요. 크기도 적당
크고 냄새 향긋. 여름에디션이죠
엄청 싱싱하진 않아요. 야채가 너무 랜덤.
무농약 깻잎이라 안심하고 먹었어요. 월남쌈 재료로 구매했습니당
무농얏 깻잎 좋아요 :):오아시스 구매했엉ㅅ
깻잎이 크기가 큰데 향은 적어요.
깻잎 무농약 신선하고 좋네요 '감자탕에 넣어서 먹었어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야채는 항상 여기서 사요~
깻잎 상태 좋아요 닭갈비에 넣어 먹었어요
언재나믿고사는 오아시스 농산물^^ 싱싱해요
무농약이라 좋아요 믿고 구매합니다.
너뮤 맛있고 가격도 합리적이라 자주 주문합니다~~ 오아시스 배송 빠르고 너무 좋라요~~~
싱싱하고 향이 좋아요~ 상한거 하나도 없고 상태 좋네요~
진공 잘 돼어있고 아주 신선해요
겉으로는 싱싱해 보였는데 끝이 물렀어요 농장에서부터 상태가 안좋은걸 그냥 포장한거 같아요
항상 믿고 구매하고 있어요
깻잎이 무지 크네요. 신선해서 잘 먹었습니다
무농약 깻잎이라 좋아요. 싱싱해요ㅎㅎ
깻잎 질기고 커요 쌈싸먹으면 약간써요 점점 더워져서 어쩔 수 없는듯
신선하고 양도 많아요 무농약이라 구매했어요
여름철 비빔국수에 조금만 넣어도 깻잎향이 국수의 품격을 높임
깻잎이 아이 얼굴만한 크기였어요 작은 사이즈가 좋은데 커서 반 잘라서 쌈싸먹었습니다 무농약은 언제나 옳아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믿고 구입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하게 썩은거 없이왔어요 깻잎 뒷면에 보라색부분이 많아야 좋다고하는데 근데 거의 없어요
좋은 상품 좋은 가격이예요. 굿굿굿......
꺗잎이 조금 커요~~ 싱싱하고 괜찮았어요
밭에서 막 따온 듯 싱싱해요
좋네요 언제나 재구매각~~♡♡☆☆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신선하고 건강한 아침에 좋아요
깻잎이 싱싱하고 상태 좋아요
비빔국수에 깻잎도 잘게잘게 썰어서 넣었더니 향이 좋고 맛있어요
깻잎 볶음 해 먹었어요~~^^
오아시스 상품 믿고 구매합니다
무농약 깻잎 좋아요...^^
늘주문합니다 감사합니다 많이파세요 잘먹겠습니다
오아시스라서 믿고구매합니다
오아시스 항상 믿고 먹어요!
많이 파세여 ^^
무농약 깻잎이라서 좋아요. .
깻잎 소량 구매해요 중간크기 입니다
신선하고 상태가 좋아요. 크기도 적당
크고 냄새 향긋. 여름에디션이죠
엄청 싱싱하진 않아요. 야채가 너무 랜덤.
무농약 깻잎이라 안심하고 먹었어요. 월남쌈 재료로 구매했습니당
무농얏 깻잎 좋아요 :):오아시스 구매했엉ㅅ
깻잎이 크기가 큰데 향은 적어요.
깻잎 무농약 신선하고 좋네요 '감자탕에 넣어서 먹었어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야채는 항상 여기서 사요~
깻잎 상태 좋아요 닭갈비에 넣어 먹었어요
언재나믿고사는 오아시스 농산물^^ 싱싱해요
무농약이라 좋아요 믿고 구매합니다.
너뮤 맛있고 가격도 합리적이라 자주 주문합니다~~
오아시스 배송 빠르고 너무 좋라요~~~
싱싱하고 향이 좋아요~
상한거 하나도 없고 상태 좋네요~
진공 잘 돼어있고 아주 신선해요
겉으로는 싱싱해 보였는데 끝이 물렀어요 농장에서부터 상태가 안좋은걸 그냥 포장한거 같아요
항상 믿고 구매하고 있어요
깻잎이 무지 크네요. 신선해서 잘 먹었습니다
무농약 깻잎이라 좋아요. 싱싱해요ㅎㅎ
깻잎 질기고 커요 쌈싸먹으면
약간써요 점점 더워져서 어쩔 수 없는듯
신선하고 양도 많아요 무농약이라 구매했어요
여름철 비빔국수에 조금만 넣어도 깻잎향이 국수의 품격을 높임
깻잎이 아이 얼굴만한 크기였어요
작은 사이즈가 좋은데 커서 반 잘라서 쌈싸먹었습니다
무농약은 언제나 옳아요
밭에서 막 따온 듯 싱싱해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믿고 구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