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알이 생각보다 크지 않고 갯수가.적어서 아쉬웠어요
늘 구매하는 블루베리. 가격만 좀 싸면 좋겠어요^^
싱싱하네요. 애기 줬는데 잘 먹어요
중간중간 신 것도 있고 단 것도 있어요~ 아이가 잘 먹었습니다.
싱그럽고 새콤해요 퀄리티 괜찮아서 재구매했습니다
무농약 미라 자주 사먹는데, 알도 크고 좋은데, 다만 이 가격에 딱 한줌.... 조금만 더 가격 낮다면 얼마나 좋을까
알이 크고 싱싱해요~ 아기가 잘먹어요
블루베리 무농약 이라 주문해요 달지는 않아도 싱싱하네요 ~~^^
양은 작지만 알이 튼실하고 신선해요
아이들이 너무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무농약 4°C 블루베리 맛있습니다
베리류는 무농약으로 사라고 하더라고요. 작고 귀여운 100g 고급 간식입니다. 맛있어요. 블루베리는 슈퍼푸드인데다 요즘 철이라서 비싸도 사먹어요
4도씨 과일들은 신선하고 맛있어서 항상 구매해요
맛있을 것 같아요. 잘 먹을게요.
블루베리 상태 좋아요~ 아침마다 잘 챙겨먹고있어요
아기가 먹을 블루베리로 구매했어요~ 나쁘진 않았는데 다른제품이 더 맛있었네요
알도 튼실하고 향긋하니 맛있어요 못먹는거 35알정도 있는데요 그래도 품질좋아서 재구매할 생각있어요
적당한 크기, 맛있어요 ~ 잘 먹겠습니다 ~
아이가 좋아해서 종종 구매해요
무농약 제품이라 좋아요. 새콤해요. 당도는 높지않아요.
무농약이라서 좋고, 맛도 괜찮아요.
맛있어요 그런데 크기가 작아요. L사이즈라고 해서 샀는데 아쉽네요
조금 비싸지만 달고괜찮아요~~
블루베리 먹고싶어서 구매했어요
적당히 큼직한알 빨리받을수있어 좋아요
아주 탱글?하고 달달하고 맛있음
상한게 몇알씩 있긴 한데 엄청 달아요
자취하는 아이들이 보내줬어요.직접 보지는 못했지만 맛있게 잘 먹었다고 하네요.좋은 제품 많이 부탁드려요.
블루베리가 달달하니 맛있어요.
블루베리 알도 크고 싱싱하고 달고 맛있어요
싱싱하고!!! 알이 크고 달고 맛있어요ㅎㅎㅎ
단맛이 크게 있진않았어요 아주 신선했어여
향도 너무 좋고 간식만드니 잘먹어요 ㅎㅎ
신선하고 알도 크고 달고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요
무농약이라 가격대가 좀 있었지만 그만큼 알도 크고 달고 맛있었어요
요즘 달구 싱싱하구 좋아요~
달콤 블루베리 알이 크고 좋으네요
생블루베리 철이라 자주 구매합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신선하고 좋네요 ㅎㅎ
아기가 집어먹길 좋아해서 구입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알이 생각보다 크지 않고 갯수가.적어서 아쉬웠어요
늘 구매하는 블루베리. 가격만 좀 싸면 좋겠어요^^
싱싱하네요. 애기 줬는데 잘 먹어요
중간중간 신 것도 있고 단 것도 있어요~
아이가 잘 먹었습니다.
싱그럽고 새콤해요 퀄리티 괜찮아서 재구매했습니다
무농약 미라 자주 사먹는데, 알도 크고 좋은데, 다만 이 가격에 딱 한줌.... 조금만 더 가격 낮다면 얼마나 좋을까
알이 크고 싱싱해요~ 아기가 잘먹어요
블루베리 무농약 이라 주문해요
달지는 않아도 싱싱하네요 ~~^^
양은 작지만 알이 튼실하고 신선해요
아이들이 너무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무농약 4°C 블루베리 맛있습니다
베리류는 무농약으로 사라고 하더라고요. 작고 귀여운 100g 고급 간식입니다. 맛있어요. 블루베리는 슈퍼푸드인데다 요즘 철이라서 비싸도 사먹어요
4도씨 과일들은 신선하고 맛있어서 항상 구매해요
맛있을 것 같아요. 잘 먹을게요.
블루베리 상태 좋아요~
아침마다 잘 챙겨먹고있어요
아기가 먹을 블루베리로 구매했어요~ 나쁘진 않았는데 다른제품이 더 맛있었네요
알도 튼실하고 향긋하니 맛있어요 못먹는거 35알정도 있는데요 그래도 품질좋아서 재구매할 생각있어요
적당한 크기, 맛있어요 ~ 잘 먹겠습니다 ~
아이가 좋아해서 종종 구매해요
무농약 제품이라 좋아요. 새콤해요. 당도는 높지않아요.
무농약이라서 좋고, 맛도 괜찮아요.
맛있어요 그런데 크기가 작아요. L사이즈라고 해서 샀는데 아쉽네요
조금 비싸지만 달고괜찮아요~~
블루베리 먹고싶어서 구매했어요
적당히 큼직한알 빨리받을수있어 좋아요
아주 탱글?하고 달달하고 맛있음
상한게 몇알씩 있긴 한데
엄청 달아요
자취하는 아이들이 보내줬어요.직접 보지는 못했지만 맛있게 잘 먹었다고 하네요.좋은 제품 많이 부탁드려요.
블루베리가 달달하니 맛있어요.
블루베리 알도 크고 싱싱하고 달고 맛있어요
싱싱하고!!!
알이 크고 달고 맛있어요ㅎㅎㅎ
단맛이 크게 있진않았어요
아주 신선했어여
향도 너무 좋고 간식만드니 잘먹어요 ㅎㅎ
신선하고 알도 크고 달고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요
무농약이라 가격대가 좀 있었지만 그만큼 알도 크고 달고 맛있었어요
요즘 달구 싱싱하구 좋아요~
달콤 블루베리
알이 크고 좋으네요
생블루베리 철이라 자주 구매합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신선하고 좋네요 ㅎㅎ
아기가 집어먹길 좋아해서 구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