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겉으로는 괜찮은데, 안에 씨 부분이 썪은걸까요. 얼른 먹어야겠어요. 중간사이즈에 급할때 쓰기에는 ㄱ그럭저럭 입니다
맛은 먹을만 한데 크기는 복불복
크기도 적당, 단단하고, 제수용으로 포장도 견고하게 잘 되어있어요. 감사합니다.
나이 많으신 아버지가 배 드시고 싶다고해서 사드렸어요 달고 맛있데요 효녀된 기분 감사합니다
여름이 다 되가서 맛은 그럭저럭.
배3개가 다 아삭하고 맛있어요.~
김치담그려 구매했는데 아삭하고 달고 맛있네요~
크기도 좋고 시원하니 먹을만 합니다
제사상에 올리려고 주문했어요~
제사때 사용하려구 구매했어요
물렁한거 하나 포함 3개 왔어요~물이 많아서 아이가 잘 먹네요
속에 가운데 부분이 시커멓게 변함 달지도 않고 그냥그런맛
맛 있는배 맛도 있고 신선하고 좋습니다.
아삭해요~~~~~~~~~~~~~
아기가 잘먹어요 배먹고싶다해서 샀는덷 안달아요
배, 달고ㅈ시원하고 맛있어요~ 크기도 크고 상한 곳도 없어 좋아요!
육횡니ㅣ 겨드슬이 ㅁ닉닙늡니다
딱딱하고 돌배느낌 이에요. 단맛도 별로 없어요
크기가 커진 않지만 포장이 잘 되어 왔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좋아요
목감기가 심해서 주문했어요 시원하니 맛있네요
제사상에 올릴려고 주문했는데 좋아요
배 퓨레 만들어 줄려구요 잘먹기를!
맛있다해서 샀는데 맹맛이에요. 손님대접용으로 산건데 다들 맛없다고ㅠ 수분감은 많네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만족!!!
3개중에 2개는 신선했지만 1개가 너무 오랜되었어요 ㅠ
늘 오이스시마켓에서 믿고 구매합니다.
김치 담그려고 샀는데 달았으면 좋겠네요 외관상은 괜찮아요
재수생 아이가 아침에 나갈 때 배만 먹어요. 맛있어서 늘 구매 해요.
육회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달콤한게 잘먹었어요 요즘은 저장기술이좋네요
지난번에는 속이 좀안좋았는데 이번것은 앗있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입했는데, 그렇게 단물은 많진 않은거 같아요
배가 달달하고 맛있어요 또 사먹을게요~~
두번째 구매입니다 신선하고 달달해서 너무 좋아요ㅎㅎ
소불고기 재울때 사용했는데 달고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겉으로는 괜찮은데, 안에 씨 부분이 썪은걸까요. 얼른 먹어야겠어요. 중간사이즈에 급할때 쓰기에는 ㄱ그럭저럭 입니다
맛은 먹을만 한데 크기는 복불복
크기도 적당, 단단하고, 제수용으로 포장도 견고하게 잘 되어있어요. 감사합니다.
나이 많으신 아버지가 배 드시고 싶다고해서 사드렸어요 달고 맛있데요 효녀된 기분 감사합니다
여름이 다 되가서 맛은 그럭저럭.
배3개가 다 아삭하고 맛있어요.~
김치담그려 구매했는데 아삭하고 달고 맛있네요~
크기도 좋고 시원하니 먹을만 합니다
제사상에 올리려고 주문했어요~
제사때 사용하려구 구매했어요
물렁한거 하나 포함 3개 왔어요~물이 많아서 아이가 잘 먹네요
속에 가운데 부분이 시커멓게 변함
달지도 않고 그냥그런맛
맛 있는배 맛도 있고 신선하고 좋습니다.
아삭해요~~~~~~~~~~~~~
아기가 잘먹어요 배먹고싶다해서 샀는덷 안달아요
배, 달고ㅈ시원하고 맛있어요~
크기도 크고 상한 곳도 없어 좋아요!
육횡니ㅣ 겨드슬이 ㅁ닉닙늡니다
딱딱하고 돌배느낌 이에요. 단맛도 별로 없어요
크기가 커진 않지만 포장이 잘 되어 왔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좋아요
목감기가 심해서 주문했어요 시원하니 맛있네요
제사상에 올릴려고 주문했는데 좋아요
배 퓨레 만들어 줄려구요 잘먹기를!
맛있다해서 샀는데 맹맛이에요. 손님대접용으로 산건데 다들 맛없다고ㅠ 수분감은 많네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만족!!!
3개중에 2개는 신선했지만 1개가 너무 오랜되었어요 ㅠ
늘 오이스시마켓에서 믿고 구매합니다.
김치 담그려고 샀는데 달았으면 좋겠네요
외관상은 괜찮아요
재수생 아이가 아침에 나갈 때 배만 먹어요. 맛있어서 늘 구매 해요.
육회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달콤한게
잘먹었어요 요즘은 저장기술이좋네요
지난번에는 속이 좀안좋았는데 이번것은 앗있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입했는데, 그렇게 단물은 많진 않은거 같아요
배가 달달하고 맛있어요 또 사먹을게요~~
두번째 구매입니다
신선하고 달달해서 너무 좋아요ㅎㅎ
소불고기 재울때 사용했는데 달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