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회사에서먹으려고 자주구매해요 좋아요
맛이괜찮아서 종종 사먹어요~^^
금액 채우려고 삿어요ㅎ 맛은 쏘쏘~~
맛있어요~~~~~~~~~~~~
맛있고 달아요 저는 라떼의 단 정도가 더 잘 맞아요 앞으론 라떼만 먹으려고요
달달구리커피 수혈하고 싶을 땐 코코브루니! 라떼랑 바닐라라떼랑 돌려가며 먹어요~~~포장도 예뻐서 냉장고에 넣었다가 아이들 하원하면서 엄마친구도 한 개씩 나눠주면 좋더라구요^^ 잘 먹을게요~
커피맛있어요.편의점보다 싸게 샀어요
좋아하는 커피브랜드인데 오아시스에서 만나니 더욱 반갑네요 ㅎ
은은한 바닐라향 좋아요~^^
조금 달지만 무난~~~~~~~~~~~
달고 부드럽네요 시원하게 마시기 좋아요
커피가 고소하고 달달이 달달하고 맛있습니다
커피맛이 연할거라 생각했는데 적당히 진하고 맛있네요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굳굳 재구매항게용
너무 맛잇어요 자주 구매해여
첫구매 후기보고 구입했어요.
적당히 달아서 당보충할 때 좋아요
궁금해서 종류별로 사봤어요 코코브르니 오랜만^^
얼음넣어서 텀블러에 얼음이랑넣어 출근할때 가져가기도 좋아요 양이적긴하네요
양이 좀 작아서 아쉽지만 맛있어요
여름엔 바닐라라떼 한잔씩 먹고 싶죠 맛있으면 재구매하려구요
생각보다 좀 더 달아요. 진하고 달지않은 라떼를 좋아해서 아쉽.
진하고 맛있어요 너무 달지 않고 좋네요
냉장 커피 중에서 바닐라라떼 맛 있기가 힘든데 맛있어요. 콜드브우 커피 추출액 자체가 고급 지네요.
맛있고 포장도 간편해서 버리기도 좋아요. 얼음넣어 먹으면 더 맛있네요
아메리카노랑 바닐라라떼가 전 젤 나았어요
적당히달고 맛있어요.....
후기 좋아서 사봤어요 궁금해요
선생님들 드시라고 드렸어요 커피맛 보려고 저희도 사구요 맛있더라구요^^ 맛도 신선하구요:)
생각보다 카페인이 많이 들어갔어요 맛은 덜다네요
다른맛만 먹다가 바닐라는 첨 주문했는데...맛이 없어요. 뭔가 싱겁고 애매한 바닐라향과 단맛..모닝커피로 얼음과 함께 먹다가 종일 속이 느글거렸네요. 콜드브루나 돌체라떼가 훨 맛있어요.
케이스도 귀엽고 손잡이 부분도 독특합니다
기존 다른 팩라떼보다 맛잇더라구요
바닐라라떼 맛있고 편하게 먹을수있어 좋아요
너무 달지 않으면서도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집에서 간단히 커피 마실 수 있어 좋아요
후기 보고 샀는데 특별한거 없이 걍 평범한맛
부드럽게 잘넘어가고 적당한 달콤함이 너무 맛있네요~!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달달한거 땡길때 많이 안달고 좋네요 ㅎ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감동.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회사에서먹으려고 자주구매해요 좋아요
맛이괜찮아서 종종 사먹어요~^^
금액 채우려고 삿어요ㅎ 맛은 쏘쏘~~
맛있어요~~~~~~~~~~~~
맛있고 달아요 저는 라떼의 단 정도가 더 잘 맞아요 앞으론 라떼만 먹으려고요
달달구리커피 수혈하고 싶을 땐 코코브루니! 라떼랑 바닐라라떼랑 돌려가며 먹어요~~~포장도 예뻐서 냉장고에 넣었다가 아이들 하원하면서 엄마친구도 한 개씩 나눠주면 좋더라구요^^ 잘 먹을게요~
커피맛있어요.편의점보다 싸게 샀어요
좋아하는 커피브랜드인데 오아시스에서 만나니 더욱 반갑네요 ㅎ
은은한 바닐라향 좋아요~^^
조금 달지만 무난~~~~~~~~~~~
달고 부드럽네요 시원하게 마시기 좋아요
커피가 고소하고 달달이 달달하고 맛있습니다
커피맛이 연할거라 생각했는데 적당히 진하고 맛있네요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굳굳 재구매항게용
너무 맛잇어요 자주 구매해여
첫구매 후기보고 구입했어요.
적당히 달아서 당보충할 때 좋아요
궁금해서 종류별로 사봤어요 코코브르니 오랜만^^
얼음넣어서
텀블러에 얼음이랑넣어
출근할때 가져가기도
좋아요
양이적긴하네요
양이 좀 작아서 아쉽지만 맛있어요
여름엔 바닐라라떼 한잔씩 먹고 싶죠 맛있으면 재구매하려구요
생각보다 좀 더 달아요. 진하고 달지않은 라떼를 좋아해서 아쉽.
진하고 맛있어요 너무 달지 않고 좋네요
냉장 커피 중에서 바닐라라떼 맛 있기가 힘든데 맛있어요. 콜드브우 커피 추출액 자체가 고급 지네요.
맛있고 포장도 간편해서 버리기도 좋아요. 얼음넣어 먹으면 더 맛있네요
아메리카노랑 바닐라라떼가 전 젤 나았어요
적당히달고 맛있어요.....
후기 좋아서 사봤어요 궁금해요
선생님들 드시라고 드렸어요 커피맛 보려고 저희도 사구요 맛있더라구요^^ 맛도 신선하구요:)
생각보다 카페인이 많이 들어갔어요
맛은 덜다네요
다른맛만 먹다가 바닐라는 첨 주문했는데...맛이 없어요. 뭔가 싱겁고 애매한 바닐라향과 단맛..모닝커피로 얼음과 함께 먹다가 종일 속이 느글거렸네요. 콜드브루나 돌체라떼가 훨 맛있어요.
케이스도 귀엽고 손잡이 부분도 독특합니다
기존 다른 팩라떼보다 맛잇더라구요
바닐라라떼 맛있고 편하게 먹을수있어 좋아요
너무 달지 않으면서도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집에서 간단히 커피 마실 수 있어 좋아요
후기 보고 샀는데 특별한거 없이 걍 평범한맛
부드럽게 잘넘어가고 적당한 달콤함이 너무 맛있네요~!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달달한거 땡길때 많이 안달고 좋네요 ㅎ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감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