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재주문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 굿
도톰하니 맛있었습니다. 신선해요.
굽고나니 뭔가 양이 좀 적은것같았어요.
캠핑가서 구워먹었어요 신선하고 잡내없고 너무 맛있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 가격품질 다 좋아요
신선하고 좋아 보이네요. 유효기간도 길어서 좋네요.
오아시스 생협에서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습니다
단백질 보충용으로 맛도ㅠ양도 좋습니다
주말에 편하게 받으니 좋아요
맛있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
남편하고 둘이서 잘 먹었어요 둘이 먹기 딱 좋네요
나름 괜찮은 삼겹살 할인해서 좋은가격으로 구입.
상태 괜찮아요. 맛있게 먹었어요
고소하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주말 낮에 삼겹살 구이에 상추 싸서 먹으려고 구입~ 냄새없고 맛난 삼겹살~~
삼겹살 맛있어서 종종 시키고 있어요
고기가 신선하고 좋아요.
가격도 좋고 만족스러워요. 김치찌개에도 딱적당해서 좋아요
늘 좋은상품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생협에서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미나리랑 맛있게 삼겹살 구워 먹었어요
걱정했는데 상태괜찮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언제나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품질과 맛 모두 좋아요.
오늘 점심은 삼겹살~~먹자요
신선하고 냄새도 안나고 좋으네요 만족합니다
항상 먹는 삼겹살이 쥬. 누무 맛잇어요!!ㅎㅎㅎ 여기서 미나리랑 같이 싸먹음 외식 필요없어용
삼겹살 맛있어용!! 좋은가격에 잘 샀어요
애기주려고 삿어요 ㅋ ㅋ ㅋ
오아시스 제품은 믿고먹어요ㅋ
무항생제 우리한돈 삼겹살(구이용/500g)
삼겹살 먹어보고 재구매했습니다
오랜만에 삼겹살 사봤어요 무항생제니까 믿고 먹어봅니다
분홍빛 컬러가 신선하고 맛있어 보여요… 굿!!!
싱싱하고 맛있어요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고기가 신선해 보입니다...
아이랑 먹을거라 무항생제를 사도록 늘 노력해요. 신선하고 좋아요
고기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굿굿~~
자주 구매상품이에요 좋아요
제육볶음하니 진짜 맛이 좋으네요
비계도 살도 적당하니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재주문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 굿
도톰하니 맛있었습니다. 신선해요.
굽고나니 뭔가 양이 좀 적은것같았어요.
캠핑가서 구워먹었어요 신선하고 잡내없고 너무 맛있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 가격품질 다 좋아요
신선하고 좋아 보이네요.
유효기간도 길어서 좋네요.
오아시스 생협에서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습니다
단백질 보충용으로 맛도ㅠ양도 좋습니다
주말에 편하게 받으니 좋아요
맛있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
남편하고 둘이서 잘 먹었어요
둘이 먹기 딱 좋네요
나름 괜찮은 삼겹살 할인해서 좋은가격으로 구입.
상태 괜찮아요. 맛있게 먹었어요
고소하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주말 낮에 삼겹살 구이에 상추 싸서 먹으려고 구입~ 냄새없고 맛난 삼겹살~~
삼겹살 맛있어서 종종 시키고 있어요
고기가 신선하고 좋아요.
가격도 좋고 만족스러워요. 김치찌개에도 딱적당해서 좋아요
늘 좋은상품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생협에서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미나리랑 맛있게 삼겹살 구워 먹었어요
걱정했는데 상태괜찮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언제나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품질과 맛 모두 좋아요.
오늘 점심은 삼겹살~~먹자요
신선하고 냄새도 안나고 좋으네요 만족합니다
항상 먹는 삼겹살이 쥬. 누무 맛잇어요!!ㅎㅎㅎ 여기서 미나리랑 같이 싸먹음 외식 필요없어용
삼겹살 맛있어용!!
좋은가격에 잘 샀어요
애기주려고 삿어요 ㅋ ㅋ ㅋ
오아시스 제품은 믿고먹어요ㅋ
무항생제 우리한돈 삼겹살(구이용/500g)
삼겹살 먹어보고 재구매했습니다
오랜만에 삼겹살 사봤어요 무항생제니까 믿고 먹어봅니다
분홍빛 컬러가 신선하고 맛있어 보여요… 굿!!!
싱싱하고 맛있어요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고기가 신선해 보입니다...
아이랑 먹을거라 무항생제를 사도록 늘 노력해요.
신선하고 좋아요
고기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굿굿~~
자주 구매상품이에요 좋아요
제육볶음하니 진짜 맛이 좋으네요
비계도 살도 적당하니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