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hi****** 2026.06.15

마그레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cat********* 2026.06.14

날짜가 짧지만 맛있어요 재구매할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4******* 2026.06.13

후기에 퍽퍽하다는 평이 있는데 저는 퍽퍽함 모르겠구요 적당히 달콤하고 부드러운 우리밀마들렌이라 한자리에서 3,4개 뚝딱 먹게되요^^생각날때마다 재주문 하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8******* 2026.06.13

우리밀 마드레느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jk**** 2026.06.12

배송빠르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010******** 2026.06.12

신선하고 맛있는 제품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5******* 2026.06.11

우리밀 마드렌느 우리밀로 만들어서 구매했는데 맛은 비슷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os**** 2026.06.11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on**** 2026.06.11

간단한 간식으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un****** 2026.06.10

약간 퍽퍽해요 유통기한 짧아 어서 먹어야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mu*** 2026.06.09

아이 간식으로 샀는데 하나 먹었을때 퍽퍽한거 같더니 두개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가족들이 간식으로 잘 먹어서 재구매 의향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jh****** 2026.06.08

쇼핑백도 같이 오네요
그냥 생각했던 맛이였어요
유.기는 길지 않지만 몇개는 소분해서 냉동실 넣어놨어요
먹고싶을때 한개씩 꺼내먹기 사이즈 좋구
개별포장이라 들고다니기도 좋은거 같아요
맛도 살짝 카스테라보단 단단하고 그.휘낭시에? 같은 느낌?
단맛도 있는데 커피나 차랑 같이 먹기 좋을 듯요

다음에 또 살 거 같아요
할인을 자주 해주면 좋겠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am*** 2026.06.08

우리밀이라 좋고 조금 달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hm*** 2026.06.07

퍽퍽한 느낌은 있는데 달달한 간식으로 좋아요. 낱개포장이라 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ec**** 2026.06.07

주문 배송 포장 제품 만족~!!!!!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jk**** 2026.06.06

배송빠르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ea***** 2026.06.06

늘신선하게 잘애용하고있어요 오아시스조아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ms***** 2026.06.05

애들이 순삭했네요. 상자에 있어서 애들이 선물일까봐 못먹고 있었네요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lo*** 2026.06.05

아이간식으로 구매했어요 우리밀이 들어있어 좋으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nm***** 2026.06.04

유통기한은 짧지만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ld***** 2026.06.04

달달한 디저트가 필요해 구매해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is******* 2026.06.04

배송이 빠르고 상품이 만족스러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ji***** 2026.06.03

아이 간식으로 주려고 구입했는데,, 맛있다고 하네요~ 냉장고에 넣어뒀는데,, 유통기한 짧은게 아쉬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32***** 2026.06.03

개별포장이라 편하고 아이간식으로 좋아요
유통기한이 짧아 빨리먹어야겠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ra**** 2026.06.01

부담없는 가격으로 감사한 마음 잘 전했어요. 쇼핑백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ra**** 2026.06.01

마들렌 특유의 맛은 아닌데 그래도 맛있습니다. 감사한 마음 전하려고 구매했는데 쇼핑백까지 챙겨주셔서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00******* 2026.05.24

우리밀 마드레느 15개 아들이 선호해서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yh*** 2026.05.23

작아서 먹기편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jj***** 2026.05.22

맛있다고 해서 학원가서 나누어 먹으라고 박스 구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ls****** 2026.05.22

아기가 잘먹습니다 개별 포장이여서 먹기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hk***** 2026.05.21

우리밀이라 좋아요. 커피와 먹으니 더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p***** 2026.05.21

밀도 높은 마들렌이예요 맛은 평범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5.19

향과 맛이 진해서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m****** 2026.05.19

우리밀이라 맛있고 믿을만해서 구매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ua**** 2026.05.16

선물용이나 출출할때 하나씩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03***** 2026.05.15

쇼핑하다 급 마드렌느가 있길래 먹고싶어서 주문했어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6***** 2026.05.13

아이 모임 간식으로 보냈네요 우리밀이라 좋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oo***** 2026.05.12

간식으로 커피와 함께 먹으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av***** 2026.05.12

아이 간식용으로 샀는데 맛있다고 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10******* 2026.05.11

오아시스믿고 재재재구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