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배송 빠르고 신선하고 믿고 먹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요!
오아시스 오리고기 냄새도 안나고 맛있어요
아이들이 잘먹어 자주구매합니다
자주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맛있어요.
오리고기 좋아서 친구 생일 선물로 생일 꾸러미를 보냈어요. 친구가 사진 찍어 보내왔어요.
훈제보다 건강할것 같아서 이거로 구매해요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좋아요
좋아요 만족합니다 괜찮아요 ㅎㅎ 굿 굿
무항생제 생오리라 처음 구매해 봅니다.
아직 먹어보기 전이지만 생오리라 구매해봄ㅁ
고기 신선하고 맛이좋아요 생고기라서 더 좋고 냄새도 안나서 더 좋아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맛있습니당
오리 불고기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오리는 처음인데 포장이 잘 되어 있어 만족입니다.
고추장불고기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고기가 싱싱하고 좋네요
오리생고기 좋아해요,일반마트에서 구하기 힘든 오리생고기 집에서도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소금간해서 구워먹기좋고 양념해서 불고기해서 먹어도 맛있어요. 잡내없이 신선해요.
싱싱해보이는 오리로 잘 도착했습니다~!
오아시스라서 믿고구매합니다
저렴하게 구입! 굿굿 ㅎㅎ!!
간단히 구워먹기 좋아요.!!
오리고기주물럭 해먹었는데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몸보신에 좋은 음식이에요.
아주 만족스러운 구매입니다. 배송 포장 너무 훌륭해요
오늘 좀 질기고 살이 별루 없어서 아쉬웠어요ㅜ
좋아요 재구매하고있어요. 잘먹겠습니다
잘쓸게요 잘쓸게요 ,.
맛있어요 재구매예정이에요~!!
맛은 있는데... 기름이 너무 많아서, 조금 제거하고 조리했어요. 양이 좀 작아지는 바람에, 제육볶음과 같이 볶았는데 맛있었어요~
훈제 안된거 찾다가 구매해요
훈제먀 먹다가 생각 보다 괜찮았어요
신선하고 무항생제라서 마음에 듭니다 따로 양념 안 하고 구워 먹었는데 냄새 안 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이로스구이 해서먹었어요!! 오리고기는 역시 생고기로 먹어야해요!!
시선하고 맛있어서 매번 먹고 있어요.
처음 주문해봤는데 맛있으면 좋겠네요
유통기한도 길고 훈제보다 생고기 좋아해서 샀는데 만족해요
그냥 소금구이 해먹으려고 샀어요
오아시스제품은 믿고 구매합니다.
좋은 고기 맛있게 해먹었습니디~
양념없이 채소와 구워먹었는데 맛있어요 잘 먹었습니다
오아시스에서 자주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특기라 가격이 매우 마음에 든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배송 빠르고 신선하고 믿고 먹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요!
오아시스 오리고기 냄새도 안나고 맛있어요
아이들이 잘먹어 자주구매합니다
자주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맛있어요.
오리고기 좋아서 친구 생일 선물로 생일 꾸러미를 보냈어요. 친구가 사진 찍어 보내왔어요.
훈제보다 건강할것 같아서 이거로 구매해요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좋아요
좋아요 만족합니다 괜찮아요 ㅎㅎ 굿 굿
무항생제 생오리라 처음 구매해 봅니다.
아직 먹어보기 전이지만 생오리라 구매해봄ㅁ
고기 신선하고 맛이좋아요 생고기라서 더 좋고 냄새도 안나서 더 좋아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맛있습니당
오리 불고기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오리는 처음인데 포장이 잘 되어 있어 만족입니다.
고추장불고기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고기가 싱싱하고 좋네요
오리생고기 좋아해요,일반마트에서 구하기 힘든 오리생고기 집에서도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소금간해서 구워먹기좋고 양념해서 불고기해서 먹어도 맛있어요. 잡내없이 신선해요.
싱싱해보이는 오리로 잘 도착했습니다~!
오아시스라서 믿고구매합니다
저렴하게 구입! 굿굿 ㅎㅎ!!
간단히 구워먹기 좋아요.!!
오리고기주물럭 해먹었는데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몸보신에 좋은 음식이에요.
아주 만족스러운 구매입니다. 배송 포장 너무 훌륭해요
오늘 좀 질기고 살이 별루 없어서 아쉬웠어요ㅜ
좋아요 재구매하고있어요. 잘먹겠습니다
잘쓸게요 잘쓸게요 ,.
맛있어요 재구매예정이에요~!!
맛은 있는데... 기름이 너무 많아서, 조금 제거하고 조리했어요.
양이 좀 작아지는 바람에, 제육볶음과 같이 볶았는데
맛있었어요~
훈제 안된거 찾다가 구매해요
훈제먀 먹다가 생각 보다 괜찮았어요
신선하고 무항생제라서 마음에 듭니다 따로 양념 안 하고 구워 먹었는데 냄새 안 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이로스구이 해서먹었어요!! 오리고기는 역시 생고기로 먹어야해요!!
시선하고 맛있어서 매번 먹고 있어요.
처음 주문해봤는데 맛있으면 좋겠네요
유통기한도 길고 훈제보다 생고기 좋아해서 샀는데 만족해요
그냥 소금구이 해먹으려고 샀어요
오아시스제품은 믿고 구매합니다.
좋은 고기 맛있게 해먹었습니디~
양념없이 채소와 구워먹었는데 맛있어요 잘 먹었습니다
오아시스에서 자주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특기라 가격이 매우 마음에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