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삭하고 신선하고 싱싱해요~
샐러드 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싱싱한 양상추가 배송되었습니다.
양상추 잘 받았어요. 샐러드해서 파스타 만들어 먹게요^^
물러진 부분 없이 신선하고 깨끗해요.
샐러드해서 먹기요~~ 사각사각 맛날듯요
양상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상추가 가벼워요. 가볍다는 건 맛있다는 거죠. 대신에 먹을 게 없다는 거 금방 먹었어요
잘 먹었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양상추가 아삭아삭 싱싱합니다.
요즘 양상추 가 아주 튼실한 계절인 모양 샌드위치 에 마구 구겨 넣으면 식감이 끝내줌
이유식용으로 구매. 신선하고 괜찮네요.
무농약 양상추라 좋네요 신선해요
싱싱하고 물건 좋네요. 샌드위치에도 넣어먹고 쌈채소로도 먹어요
느낌상그런지는몰라도 일반마트제품보다 더 신선해서 오래먹을수있는것같아요
이번꺼는 좀 질깁니다. 맛이 별로입니다
크고 싱싱해요 샐러드해먹기 좋아요
아삭하고 너무너무 신선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 늘 좋아요! 자주 애용합니다
무농약이라서 구매했습니다. 신선해 보입니다.
몬 양상추가 심이 양배추처럼. 양상추는 좀 엄벙한게 맛나는데 말이죠. 심많이 버러도 양이 많네요맛은 있어요
무농약 양상추 아삭하니 맛있어요
양상추 신선하네요. 잘먹었습니다
양상추가먹고싶어서구입했어요 아삭하니맛이ㅛ을거같아요
무농약이라서 아삭 하고 맛있습니다. 신선 합니다.
날씨가 더운데 싱싱해요 샐러드로 먹었어요
작은걸로 두개가 왔네요.
냉장고에 오래 두고 먹었는데 신선함이 오래 갔습니다. 크기는 좀 적은 편이었습니다.
양상추 싱싱하고 맛있어서자주구매해요
상태 좋고 괜찮앗어요 맛잇네요
양상추 싱싱하고 단단해서 좋아요 신선함이 오래 가요
샐러드랑 샌드위치 해먹으려고 삿는데 싱싱한게 너무 좋더라구요 오아시스가 채소가 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크기는 작지만 양상추 신선하네요
신선하고 좋아요 무농약이라더
작지만 알차요 샐러드 잘 해먹었어요
요즘 샐러드에 푹 빠져서 주문했어요
샐러드 해먹으려고 샀어요! 근데 유린기랑 같이 먹으려구요..:drooling_face:
오늘 아침에 먹으려고 했는데 양이 얼마 안 돼서 벌써 절반이나 먹었어요.
맛은 있는데 양이 엄청 작아요. 어쩔 수 없잖아
샐러드하려고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아삭한 식감이 너무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삭하고 신선하고 싱싱해요~
샐러드 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싱싱한 양상추가 배송되었습니다.
양상추 잘 받았어요.
샐러드해서 파스타 만들어 먹게요^^
물러진 부분 없이 신선하고 깨끗해요.
샐러드해서 먹기요~~ 사각사각 맛날듯요
양상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상추가 가벼워요. 가볍다는 건 맛있다는 거죠. 대신에 먹을 게 없다는 거 금방 먹었어요
잘 먹었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양상추가 아삭아삭 싱싱합니다.
요즘 양상추 가 아주 튼실한 계절인 모양
샌드위치 에 마구 구겨 넣으면 식감이 끝내줌
이유식용으로 구매. 신선하고 괜찮네요.
무농약 양상추라 좋네요
신선해요
싱싱하고 물건 좋네요. 샌드위치에도 넣어먹고 쌈채소로도 먹어요
느낌상그런지는몰라도 일반마트제품보다 더 신선해서 오래먹을수있는것같아요
이번꺼는 좀 질깁니다. 맛이 별로입니다
크고 싱싱해요 샐러드해먹기 좋아요
아삭하고 너무너무 신선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
늘
좋아요!
자주 애용합니다
무농약이라서 구매했습니다. 신선해 보입니다.
몬 양상추가 심이 양배추처럼. 양상추는 좀 엄벙한게 맛나는데 말이죠. 심많이 버러도 양이 많네요맛은 있어요
무농약 양상추 아삭하니 맛있어요
양상추 신선하네요. 잘먹었습니다
양상추가먹고싶어서구입했어요 아삭하니맛이ㅛ을거같아요
무농약이라서 아삭 하고 맛있습니다. 신선 합니다.
날씨가 더운데 싱싱해요
샐러드로 먹었어요
작은걸로 두개가 왔네요.
냉장고에 오래 두고 먹었는데 신선함이 오래 갔습니다. 크기는 좀 적은 편이었습니다.
양상추 싱싱하고 맛있어서자주구매해요
상태 좋고 괜찮앗어요 맛잇네요
양상추 싱싱하고 단단해서 좋아요 신선함이 오래 가요
샐러드랑 샌드위치 해먹으려고 삿는데 싱싱한게
너무 좋더라구요 오아시스가 채소가 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크기는 작지만 양상추 신선하네요
신선하고 좋아요 무농약이라더
작지만 알차요 샐러드 잘 해먹었어요
요즘 샐러드에 푹 빠져서 주문했어요
샐러드 해먹으려고 샀어요! 근데 유린기랑 같이 먹으려구요..:drooling_face:
오늘 아침에
먹으려고 했는데 양이 얼마 안 돼서 벌써 절반이나 먹었어요.
맛은 있는데 양이 엄청 작아요.
어쩔 수 없잖아
샐러드하려고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아삭한 식감이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