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제품은 확실히 오리지널보다 짠맛이 조금 덜한 편인데, 의외로 풍미 차이는 크지 않네요. 저지방 제품이라 맛이 심심할까 걱정했는데 치즈 특유의 고소한 맛은 충분히 느껴졌습니다.
오히려 짠맛이 덜해서 그냥 먹기에는 더 부담이 없었고, 크래커나 빵에 곁들여 먹기에도 괜찮았습니다.
오히려 치즈의 짭잘한 맛보다 담백한 맛을 선호하는 분이라면 선택하기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별점5
law****2026.06.22
야식은 먹고싶은데, 오늘은 괜히 양심에 찔려
가볍게 먹고 싶은 날에 꺼내기 좋은 치즈예요!
다른 제품에 비해 칼로리도 절반, 지방 함량은 다른 제품보다 현저히 낮더라구요!
그렇다고 맛이 심심하거나 떨어지지도 않고
크림치즈답게 고소 짭잘 약간의 산미까지 잘 느껴져요.
미주라 통밀크래커에 발라먹으면 딱 일거 같아요!
별점5
don****2026.06.22
라이트한 만큼 몸에도 더 좋은 것 아시죠?
가볍게 건강한 치즈 한 조각 추천합니다!
별점5
494*******2026.06.22
해피카우 8포션 로우팻은 치즈를 좋아하지만 지방 함량이 신경 쓰이는 분들에게 괜찮은 선택지인 것 같아요.
목초우 원유로 만들어졌고, 부드럽고 고소한 맛은 그대로 느낄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포션형이라 하나씩 꺼내 먹기 편하고 간식이나 식사 대용으로 곁들이기에도 좋았어요.
오리지널 제품도 함께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맛 차이가 크게 느껴지지 않아서 저지방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 더 추천하고 싶어요.
:white_check_mark:장점
목초우 원유로 만들어져 만족스러움
부드럽고 고소한 맛
포션형 개별 포장으로 먹기 편함
저지방 제품이라 부담이 적음
오리지널과 비교해도 맛 차이가 크지 않은 편
:white_check_mark:총평
저지방 치즈를 찾고 있다면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에요.
부드러운 맛과 편리한 포션 포장이 장점이고, 오리지널 대비 맛 차이도 크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치즈는 좋아하지만 조금 더 가볍게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에요.
별점5
fat*****2026.06.21
일단 플라스틱 쓰레기가 안나와서 좋은것 같아요. 치즈도 저지방이 있어서 다이어트하는데 좋을것 같아서 구매했어요~맛이 기대되네요.
별점5
494*******2026.06.18
치즈를 워낙 좋아하는데 가끔은
식단관리가 맘에 걸려서 부담스러울 때가 있는데
지방 함량이 8%밖에 안 되는 라이트 제품이 있어서
바로 구매했어요!
라이트 제품이라 맛이 밍밍하거나 한 건 아닐지
걱정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더라고요!
가볍고 건강하면서 치즈를 즐길 수 있어서
관리하시는 분들께 좋을 것 같아요!
별점5
128*****2026.06.15
평소에 치즈를 엄청 좋아하는데 뭔가 살찔거 같은 기분이 들어서 맘편하게 먹진 못했거든요! 지방이 많으니까?ㅜ근데 로우팻이 있을줄이야ㅠㅠ 맛도 기본 크림치즈랑 거의 비슷해요!!! 로우팻 제품이 아주 살짝 새콤한 맛이 스쳐지나가듯 납니다~~ 재구매 의사 백프로용
별점5
via****2026.06.04
크림치즈랑 잼이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단짠!
별점5
tai***2026.06.01
해피카우 치즈는 종류와 무관하게 다 맛있네요!
별점5
401*****2026.05.22
토스트에 발라 먹기 젛아요. 맛있어요.
별점5
pra*******2026.05.22
조금짜서 그냥 먹기에는 부담스럽고 과자나 빵에 발라서 먹으니 간이 맞네요
별점4
hya****2026.05.18
크림치즈가 진하고 약간 짠맛이 강해요.
베이글이랑 먹으려고 샀어요
별점5
zep*******2026.05.17
소분되에 있어 너무 편해요. 맛있어요
별점5
jun****2026.05.06
늘 이용하는 제품입니다 좋아요
별점1
chi****2026.04.30
아이가 큐브치즈 먹고 싶다해서 대신 요걸로 구매했는데
한 개 먹고 너무 짜다고 안 먹네요.. 제가 먹어도 많이 짭니다..
별점5
big*******2026.04.29
포션으로 되어있어 샌드위치 만들기 편해요!
별점5
poi******2026.04.23
크림치즈 먹고 싶어서 시켜봤는데 그간 먹은 다른 크림치즈에 비해 엄청 짜네요 •_•
별점5
ghr*******2026.04.17
맛은 있는데 그냥 먹기에 너무 짜네요.
별점5
ram***2026.04.16
크림치즈 해피카우꺼 맛잇어요
별점4
422*****2026.04.13
짭짤하고 부드러우며 간식으로 무난합니다.
별점5
tjd*******2026.04.12
연어베이글샌드위치에 필요한 재료가 넘 많은 편이네욬ㅋㅋㅋ 크림치즈가 없으면 서운하니 반쪽에 두개씩 듬뿍발라주었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8% 제품은 확실히 오리지널보다 짠맛이 조금 덜한 편인데, 의외로 풍미 차이는 크지 않네요. 저지방 제품이라 맛이 심심할까 걱정했는데 치즈 특유의 고소한 맛은 충분히 느껴졌습니다.
오히려 짠맛이 덜해서 그냥 먹기에는 더 부담이 없었고, 크래커나 빵에 곁들여 먹기에도 괜찮았습니다.
오히려 치즈의 짭잘한 맛보다 담백한 맛을 선호하는 분이라면 선택하기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야식은 먹고싶은데, 오늘은 괜히 양심에 찔려
가볍게 먹고 싶은 날에 꺼내기 좋은 치즈예요!
다른 제품에 비해 칼로리도 절반, 지방 함량은 다른 제품보다 현저히 낮더라구요!
그렇다고 맛이 심심하거나 떨어지지도 않고
크림치즈답게 고소 짭잘 약간의 산미까지 잘 느껴져요.
미주라 통밀크래커에 발라먹으면 딱 일거 같아요!
라이트한 만큼 몸에도 더 좋은 것 아시죠?
가볍게 건강한 치즈 한 조각 추천합니다!
해피카우 8포션 로우팻은 치즈를 좋아하지만 지방 함량이 신경 쓰이는 분들에게 괜찮은 선택지인 것 같아요.
목초우 원유로 만들어졌고, 부드럽고 고소한 맛은 그대로 느낄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포션형이라 하나씩 꺼내 먹기 편하고 간식이나 식사 대용으로 곁들이기에도 좋았어요.
오리지널 제품도 함께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맛 차이가 크게 느껴지지 않아서 저지방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 더 추천하고 싶어요.
:white_check_mark:장점
목초우 원유로 만들어져 만족스러움
부드럽고 고소한 맛
포션형 개별 포장으로 먹기 편함
저지방 제품이라 부담이 적음
오리지널과 비교해도 맛 차이가 크지 않은 편
:white_check_mark:총평
저지방 치즈를 찾고 있다면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에요.
부드러운 맛과 편리한 포션 포장이 장점이고, 오리지널 대비 맛 차이도 크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치즈는 좋아하지만 조금 더 가볍게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에요.
일단 플라스틱 쓰레기가 안나와서 좋은것 같아요. 치즈도 저지방이 있어서 다이어트하는데 좋을것 같아서 구매했어요~맛이 기대되네요.
치즈를 워낙 좋아하는데 가끔은
식단관리가 맘에 걸려서 부담스러울 때가 있는데
지방 함량이 8%밖에 안 되는 라이트 제품이 있어서
바로 구매했어요!
라이트 제품이라 맛이 밍밍하거나 한 건 아닐지
걱정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더라고요!
가볍고 건강하면서 치즈를 즐길 수 있어서
관리하시는 분들께 좋을 것 같아요!
평소에 치즈를 엄청 좋아하는데 뭔가 살찔거 같은 기분이 들어서 맘편하게 먹진 못했거든요! 지방이 많으니까?ㅜ근데 로우팻이 있을줄이야ㅠㅠ 맛도 기본 크림치즈랑 거의 비슷해요!!! 로우팻 제품이 아주 살짝 새콤한 맛이 스쳐지나가듯 납니다~~ 재구매 의사 백프로용
크림치즈랑 잼이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단짠!
해피카우 치즈는 종류와 무관하게 다 맛있네요!
토스트에 발라 먹기 젛아요. 맛있어요.
조금짜서 그냥 먹기에는 부담스럽고 과자나 빵에 발라서 먹으니 간이 맞네요
크림치즈가 진하고 약간 짠맛이 강해요.
베이글이랑 먹으려고 샀어요
소분되에 있어 너무 편해요. 맛있어요
늘 이용하는 제품입니다 좋아요
아이가 큐브치즈 먹고 싶다해서 대신 요걸로 구매했는데
한 개 먹고 너무 짜다고 안 먹네요.. 제가 먹어도 많이 짭니다..
포션으로 되어있어 샌드위치 만들기 편해요!
크림치즈 먹고 싶어서 시켜봤는데 그간 먹은 다른 크림치즈에 비해 엄청 짜네요 •_•
맛은 있는데 그냥 먹기에 너무 짜네요.
크림치즈 해피카우꺼 맛잇어요
짭짤하고 부드러우며 간식으로 무난합니다.
연어베이글샌드위치에 필요한 재료가 넘 많은 편이네욬ㅋㅋㅋ 크림치즈가 없으면 서운하니 반쪽에 두개씩 듬뿍발라주었습니다
짭짤해요 맛은 그냥 먹을만합니다
생각하는 질감과 맛은 아닌데.뷰드러워 발라먹기좋음
맛이 괜찮아요~
하나씩 까먹기 좋으네요~
신선하고 부드러워서 호응이 좋아요
하나씩 먹으니 깔끔하고 맛도 좋네요
배송빠르구요 맛있네요 늘주문해요
너무 짜서 그냥 먹기는 힘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