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m*** 2026.06.19

구운유과가 있어서 구입했어요. 낱개포장이라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00***** 2026.06.19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해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ak***** 2026.06.18

하나씩 포장되어 있어서 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ar****** 2026.06.17

유과 너무 단거 많은데 이건 덜 달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88***** 2026.06.16

아이도 어른도 잘 먹는 간식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u******* 2026.06.16

아버님 제삿상에 올렸습니다 낱개 포장 되어있어 좋아요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으면 바삭바삭합니다 달지 않아 자꾸 손이 가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oy***** 2026.06.15

아이가 좋아해요 냉장고에 차갑게 먹으면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7******* 2026.06.15

배송빠르구요 넘좋아요 늘주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19***** 2026.06.15

아이가 좋아해서 구매해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0******* 2026.06.12

아이가 한과 좋아하는데, 개봉하면 눅눅해지는 한과..요건 하나씩 개별포장이라 좋네요. 튀기지 않고 구웠다 하니 칼로리도 적을거 같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56*********** 2026.06.11

유과가 맛있어요~~~.
추천드려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m****** 2026.06.09

배송도 안전하게 잘 해주시고
상품도 너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010******** 2026.06.08

튀기지않고 구운거라 건강생각해서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20******* 2026.06.06

오아시스

좋아요!
자주 애용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js**** 2026.06.04

낱개포장 되어잇어서 진짜 좋아요 달지 않아서 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49***** 2026.06.02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oi***** 2026.05.29

구운거라해서 안심하고 먹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05***** 2026.05.28

구운 연유과 심심할때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56******* 2026.05.27

아이가 간식으로 잘 먹어요! 또 주문할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1****** 2026.05.25

많이 달지 않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s***** 2026.05.18

할인쿠폰도 자주 오고 유기농도 많아서
아이랑 먹기 좋아요
물건도 신선해요
새벽에 집앞에 배송되니 너무 편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1
427******* 2026.05.17

유과에서 머리카락이 나왔어요!!!!!!!!!!!
머리카락이 콕 박혀있네요
충격 ㅠㅠㅠㅠ
오아시스 간식 믿고 구매했는데 실망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1****** 2026.05.13

신선하고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1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ne**** 2026.05.09

오아시스 너무ㅜ좋아요 늘 자주 이용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10***** 2026.05.07

아이들이 너무 맛나게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99***** 2026.05.07

튀기지않고 구운유과라서 좋아요.
개별포장이라 나눠먹기도 괜찮네요.
재재재주문 템이라 아이들간식으로 자주 시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5***** 2026.05.04

성분이 좋아서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ka**** 2026.04.29

비싼데 애기가 잘먹어요 전 하나도 못먹었는데 ! 집에오니 없네요 개별포장이라 보관이 편하고 먹기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3******* 2026.04.22

역시 유과는 튀겨야 제맛인듯요.
구운건 어떨까하고 오자마자 먹어봤으나 이 눅눅함은;;
포슬한 식감은 전혀 없고 ㅠ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mh**** 2026.04.21

원재료가 좋아서 샀는데 아이가 잘 먹고 낱개 포장이라 외출 시에도 좋고 친구 나눠줄 때도 위생적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es**** 2026.04.20

생각보다 부드럽지 않고 약간 딱딱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3
eve***** 2026.04.20

조금 눅눅한 느낌이에요 나쁘지않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ax*** 2026.04.16

개별포장 되어 있어서 아이 주기 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4******* 2026.04.14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1***** 2026.04.12

너무 달지않아서 아이들 간식으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