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배송정말 빨리와서 놀랬어요!
싱싱하고 좋은데 누렇고 억세네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여름 오이 맛있네요 잘 먹었어요
유기농 오이라 안심하고 오이 요리 자주 해먹습니다 이번에는
소량이라 좋아요 유기농 아채로 항상구매해요
상품 퀄리티 괜찮네요!! 굿입니다 ㅎㅎ
유기농이라 더 믿고 구매했어요. 생으로 간식으로도, 무침으로도 먹으려고요.
가성비 좋아요 또 재구매예정입니다
오이 껍질 벗겨서 매일 조금씩 먹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소용량이라서 좋아요 ~~~~
오이가 아삭아삭 신선해요.
오이느누아삭아삭 맛잇죠 신선해요
무농약 오이만 먹다 유기농이라 주묺했어요
유기농인데 가격 괜찮네요 조금 작지만 상품은 좋아요
유기농 이라 안심하고 구매했어요 오이가 너무 통통해서 오이씨가 많아요
신선해서 잘 먹었어요ㅎㅎ 굳
싱싱한걸로 잘 왔습니다요~~
오이연두부샐러드 하려고 구매했어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아시스 항상신선해서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신선하고 맛있고 좋아요 재구매 예정입니다!
유기농이라 이유식 재료로 좋아요
아기 이유식에 쓰려고 구매했어요. 좋아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국수에 넣어 먹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금방 다먹음
김밥해먹었어요~ 오이가 싱싱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김초밥 해서 먹었어요.
깨끗하게 씻어 놓고 그냥 생으로 먹으면 칼로리 걱정없고 갈증해소에도 좋아요
냉채해서 냉면에 올려먹으려 삿어요
오이 신선하고 맛있어요 유리용기에 보관하는데 금방 상하지 않네요
끓인 소금물에 절여 오이 무침해서 먹었는데 오이맛 좋아요
항상 잘 먹고 있어요 좋아요:)
오이를 자주 먹게 되는 계절이네요 쓴 맛 없이 맛있습니다
오 유기농이라서 너무 좋아요. 재구매 하려구요.
오이 토마토 샐러드 해서 먹으려규용!!
아기 이유식 하려고 구매했어요
저번에 먹어 보고 맛있어서 또 구매했어요.
유기농이라 안심 아삭하고 신선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배송정말 빨리와서 놀랬어요!
싱싱하고 좋은데 누렇고 억세네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여름 오이 맛있네요 잘 먹었어요
유기농 오이라 안심하고 오이 요리 자주 해먹습니다
이번에는
소량이라 좋아요 유기농 아채로 항상구매해요
상품 퀄리티 괜찮네요!! 굿입니다 ㅎㅎ
유기농이라 더 믿고 구매했어요. 생으로 간식으로도, 무침으로도 먹으려고요.
가성비 좋아요 또 재구매예정입니다
오이 껍질 벗겨서 매일 조금씩 먹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소용량이라서 좋아요 ~~~~
오이가 아삭아삭 신선해요.
오이느누아삭아삭 맛잇죠 신선해요
무농약 오이만 먹다 유기농이라 주묺했어요
유기농인데 가격 괜찮네요 조금 작지만 상품은 좋아요
유기농 이라 안심하고 구매했어요 오이가 너무 통통해서 오이씨가 많아요
신선해서 잘 먹었어요ㅎㅎ 굳
싱싱한걸로 잘 왔습니다요~~
오이연두부샐러드 하려고 구매했어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아시스 항상신선해서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신선하고 맛있고 좋아요 재구매 예정입니다!
유기농이라 이유식 재료로 좋아요
아기 이유식에 쓰려고 구매했어요. 좋아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국수에 넣어 먹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금방 다먹음
김밥해먹었어요~ 오이가 싱싱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김초밥 해서 먹었어요.
깨끗하게 씻어 놓고 그냥 생으로 먹으면 칼로리 걱정없고 갈증해소에도 좋아요
냉채해서 냉면에 올려먹으려 삿어요
오이 신선하고 맛있어요
유리용기에 보관하는데 금방 상하지 않네요
끓인 소금물에 절여 오이 무침해서 먹었는데 오이맛 좋아요
항상 잘 먹고 있어요 좋아요:)
오이를 자주 먹게 되는 계절이네요 쓴 맛 없이 맛있습니다
오 유기농이라서 너무 좋아요. 재구매 하려구요.
오이 토마토 샐러드 해서 먹으려규용!!
아기 이유식 하려고 구매했어요
저번에 먹어 보고 맛있어서 또 구매했어요.
유기농이라 안심 아삭하고 신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