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세가족이 먹기 딱 좋음
성분 깔끔하고 연육함랴미 높아서 주문 했어요
가성비 엄청 좋은 어뮥꼬치에요
콩나물오뎅해먹었어요 오뎅이 좀 두툼한편인데 갈치때문인지 약간 비린맛은 나요
꼬치가 끼워 있는지 모르고 주문했는데 이렇게 편리하게 나와서 좋은것 같아요~ 어묵도 맛있네요^^
어묵국으로 해서 먹었어요 너무 맛있네요
무랑 넣고 부산어묵 가끔씩 먹어요.
맛있고 좋은 물건들이 많이 있어서 믿고 사먹는 오아시스!!
꼬치어묵 생선 함량 높네요 추천합니다 ^^
냉동 어묵 첫 구매입니다 상태 양호하게 깔끔하게 배송됐어요
아이와 같이 먹기 좋고 맛있는 오뎅이에요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고 좋아요.
양은 넉넉하고 맛은 보통이였어요.
갈치가 많아서 그런지 생선비린내가 좀 나지만 건강생각해서 주문해요
코인 육수에 팽이버섯 추가해서 먹었어요.
아이가 가끔 이 꼬치 어묵탕을 해달라고해요
항상 주문하는거예요. 만족합니다
대박!! 이거 넘넘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어묵살이 쫄깃하니 식감 최고! 어육 함량이 많아서 그런가 진짜 맛있어요. 먹어 본 꼬치어묵 중 일등!! ㅋ 무조건 주문하세요!
홍합탕에 넣었다가 너무 맛 없어서 놀랐어요. 아무 맛이 안느껴지는 그런 맛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고 싶을때마다 끓여먹어요~간식으로 술안주로 아주 좋아요
우리 남편이 좋아하는 어묵 오아시스가는 조금 더 재료가 건강하니까 샀어요.
멸치육수로 간편하게 만들었어요.
간단하게 오뎅먹을때 먹기좋을거같아 구매했어요
Ifxzghxmg mggxmgxhk
오 이 어묵 맛있어요 꼬치어묵 끓여서 떡볶이랑 같이 먹었어요
맜있게 먹고 있어요 오뎅 세벙비 ㅇㅇ
첫 구매합니다 캠핑때 먹으려고 구매햇어요
어묵성분도 괜찮고 맛있어요 굳굳
어묵탕은 꼬치로 끓여야 더 맛있는 듯해서 샀어요.
3개 사서 냉동실에 두고 잘 먹고 있어요. 꼬치 8개이고 어묵이 커서 양은 적지 않아요.
소스가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어묵만 있는 상품이었어요ㅋ 그래도 맛있었어요~
8개 들어 있어요 어묵도 쫄깃하고 맛나요!!! 국물 양념은 따로 없어서 만들어야 해요
오아시스에서 늘 믿고 자주구매하는 상품입니다 ..
꾸준히 잘시켜먹는데 세일하길래 구매합니다
아이가 꼬치어묵을 좋아해서 구입해봤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는데 맛있으면 좋겠어요
단백질 함량이 높아 아이들 간식으로 좋아요
맛있어요 잘먹었습니다^^맛있어요~
일단 오뎅이 진짜 진짜 크구요… 엄청 큽니다… 육수가 따로 안들어있어서 코인육수에 멸치시판육수 부어서 쯔유 조금 부으니까 괜찮았구요.. 밀가루맛이 강한 어묵보다는 확실히 묵직하고 맛있더라구요
오아시스 어묵 맛있을 것 같아 구입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세가족이 먹기 딱 좋음
성분 깔끔하고 연육함랴미 높아서 주문 했어요
가성비 엄청 좋은 어뮥꼬치에요
콩나물오뎅해먹었어요 오뎅이 좀 두툼한편인데 갈치때문인지 약간 비린맛은 나요
꼬치가 끼워 있는지 모르고 주문했는데 이렇게 편리하게 나와서 좋은것 같아요~
어묵도 맛있네요^^
어묵국으로 해서 먹었어요 너무 맛있네요
무랑 넣고 부산어묵 가끔씩 먹어요.
맛있고 좋은 물건들이 많이 있어서 믿고 사먹는 오아시스!!
꼬치어묵 생선 함량 높네요 추천합니다 ^^
냉동 어묵 첫 구매입니다 상태 양호하게 깔끔하게 배송됐어요
아이와 같이
먹기 좋고 맛있는 오뎅이에요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고 좋아요.
양은 넉넉하고 맛은 보통이였어요.
갈치가 많아서 그런지 생선비린내가 좀 나지만 건강생각해서 주문해요
코인 육수에 팽이버섯 추가해서 먹었어요.
아이가 가끔 이 꼬치 어묵탕을 해달라고해요
항상 주문하는거예요. 만족합니다
대박!! 이거 넘넘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어묵살이 쫄깃하니 식감 최고! 어육 함량이 많아서 그런가 진짜 맛있어요. 먹어 본 꼬치어묵 중 일등!! ㅋ 무조건 주문하세요!
홍합탕에 넣었다가 너무 맛 없어서 놀랐어요. 아무 맛이 안느껴지는 그런 맛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고 싶을때마다 끓여먹어요~간식으로 술안주로 아주 좋아요
우리 남편이 좋아하는 어묵 오아시스가는 조금 더 재료가 건강하니까 샀어요.
멸치육수로 간편하게 만들었어요.
간단하게 오뎅먹을때 먹기좋을거같아 구매했어요
Ifxzghxmg mggxmgxhk
오 이 어묵 맛있어요 꼬치어묵 끓여서 떡볶이랑 같이 먹었어요
맜있게 먹고 있어요 오뎅 세벙비 ㅇㅇ
첫 구매합니다
캠핑때 먹으려고 구매햇어요
어묵성분도 괜찮고 맛있어요 굳굳
어묵탕은 꼬치로 끓여야 더 맛있는 듯해서 샀어요.
3개 사서 냉동실에 두고 잘 먹고 있어요.
꼬치 8개이고 어묵이 커서 양은 적지 않아요.
소스가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어묵만 있는 상품이었어요ㅋ 그래도 맛있었어요~
8개 들어 있어요 어묵도 쫄깃하고 맛나요!!! 국물 양념은 따로 없어서 만들어야 해요
오아시스에서 늘 믿고 자주구매하는 상품입니다 ..
꾸준히 잘시켜먹는데 세일하길래 구매합니다
아이가 꼬치어묵을 좋아해서 구입해봤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는데 맛있으면 좋겠어요
단백질 함량이 높아 아이들 간식으로 좋아요
맛있어요 잘먹었습니다^^맛있어요~
일단 오뎅이 진짜 진짜 크구요… 엄청 큽니다… 육수가 따로 안들어있어서 코인육수에 멸치시판육수 부어서 쯔유 조금 부으니까 괜찮았구요.. 밀가루맛이 강한 어묵보다는 확실히 묵직하고 맛있더라구요
오아시스 어묵 맛있을 것 같아 구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