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주아주 매번 만족해요 추천해요
후기가 좋아서 매우 기대됩니다~
낫또는 안 좋아했는데 건강해지기 위해 먹는데 너무 달콤하고 맛있네요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하고 있습니다 오아시스 좋아요
일본 나또를 대체할 수 있길 기대했는데, 제 입맛에는 좀 아쉬웠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최고입니다. 재주문의사있어요
좋아요~~~<<<<<<<<<<<<<<<<
겨자와 간당소스를 넣고 휘휘 저어 감과 먹으면 좋은 간식이에요~
낫또 비빔밥 해먹어보려고 이벤트 가격이라 구매해봤어요 맛있다는 후기 믿고 먹어볼게요
냄새 많이 안나고 꼬독한식감이라 좋아요
매번 주문하는 제품이에요 매일 하루 1팩씩 아침에 먹고있어요 맛있습니다.
매일먹는낫또 떨어지기전에 쟁여놔요
낫또 아침마다 먹으니 좋습니다.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쥐눈이콩 낫또라서, 거기에 할인까지 해서 4개 묶음으로 구매했어요. 좋아하진 않아도 건강에 좋다니까 가끔 먹지만 쥐눈이콩은 처음이예요. 조미김에 싸서 함께 먹지요.ㅎ
재구매했어요. 초보자인데 오이랑 김치랑 김에 싸먹으면 괜찮아요.
쥐눈이콩 낫또를 할인가격에 구매하게 되어 매우 만족합니다.
하루 1개씩 잘먹고 있습니다. 소화가 잘돼서 속이 편합니다
다이어트 시작하려고 낫또 알아보다가 구매후기가 좋아 사봤어요 맛이 좋길 기대합니다..
쥐눈이콩 낫또~~ 낫또 먹기는 나쁘지만 몸에 좋으니깐~~ㅎ
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ㅋㅋ아
엄마집에 배송해드렸오요 너무 편해요!! 맘에 드신댜요
쥐눈이콩 낫또 맛있어서 떨어지지 않게 계속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겨자소스는 다 넣고 간장소스는 조금만 넣어야 짜지 않아요.
몸에 좋아서 시켜먹어요 아침에 먹기 좋아요
남편이 너무 좋아해서 매번 주문해서 먹어요.
건강에 좋다고 해서 먹으려고 노력중이예요.
채소, 과일, 육류, 간편식, 냉동식, 등등 주문했어요~~~~~
계속 구입해서 먹고 있어요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쥐눈이콩으로 만든 낫또라 너무 흐물거리지 않고 적당히 십는 맛이 있어서 좋아요
냄새없고 고소해서 먹기 좋아요
아기가 잘 먹어서 좋아요 오
이게 냄새안나고 간장낫도 좋아요
낫또 한개씩 먹고있눈데 맛있어요
기본 낫또와 식감이나 풍미가 다른데, 개인적으로는 익숙함 때문인지 그냥 기본적인 낫또가 더 제 취향인 것 같아요.
맛있어요~~~ 계속 주문해서 먹을게에요
아직 안먹어봤지만 완전 미니미니 사이즈라 좀 실망했네요.소스가 두 개 들어있는 점은 좋아요
아기가 잘 먹어서 반찬으로 주려고 구매했어요!
꼬랑 꼬랑한 맛이.ㅋㅋㅋㅌㅌㅌ
떨어지기전에 매번 구매하는 제품입니다.매일 하나씩 먹고 있는데 맛있어요
언제먹어도 맛있습니다 또 시키겠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주아주 매번 만족해요 추천해요
후기가 좋아서 매우 기대됩니다~
낫또는 안 좋아했는데 건강해지기 위해 먹는데 너무 달콤하고 맛있네요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하고 있습니다 오아시스 좋아요
일본 나또를 대체할 수 있길 기대했는데, 제 입맛에는 좀 아쉬웠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최고입니다. 재주문의사있어요
좋아요~~~<<<<<<<<<<<<<<<<
겨자와 간당소스를 넣고 휘휘 저어 감과 먹으면 좋은 간식이에요~
낫또 비빔밥 해먹어보려고 이벤트 가격이라 구매해봤어요 맛있다는 후기 믿고 먹어볼게요
냄새 많이 안나고 꼬독한식감이라 좋아요
매번 주문하는 제품이에요 매일 하루 1팩씩 아침에 먹고있어요 맛있습니다.
매일먹는낫또 떨어지기전에 쟁여놔요
낫또 아침마다 먹으니 좋습니다.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쥐눈이콩 낫또라서, 거기에 할인까지 해서 4개 묶음으로 구매했어요.
좋아하진 않아도 건강에 좋다니까 가끔 먹지만 쥐눈이콩은 처음이예요.
조미김에 싸서 함께 먹지요.ㅎ
재구매했어요.
초보자인데 오이랑 김치랑 김에 싸먹으면 괜찮아요.
쥐눈이콩 낫또를 할인가격에 구매하게 되어 매우 만족합니다.
하루 1개씩 잘먹고 있습니다.
소화가 잘돼서 속이 편합니다
다이어트 시작하려고 낫또 알아보다가
구매후기가 좋아 사봤어요
맛이
좋길 기대합니다..
쥐눈이콩 낫또~~
낫또 먹기는 나쁘지만 몸에 좋으니깐~~ㅎ
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ㅋㅋ아
엄마집에 배송해드렸오요
너무 편해요!! 맘에 드신댜요
쥐눈이콩 낫또 맛있어서 떨어지지 않게 계속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겨자소스는 다 넣고 간장소스는 조금만 넣어야 짜지 않아요.
몸에 좋아서 시켜먹어요 아침에 먹기 좋아요
남편이 너무 좋아해서 매번 주문해서 먹어요.
건강에 좋다고 해서 먹으려고 노력중이예요.
채소, 과일, 육류, 간편식, 냉동식, 등등 주문했어요~~~~~
계속 구입해서 먹고 있어요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쥐눈이콩으로 만든 낫또라 너무 흐물거리지 않고 적당히 십는 맛이 있어서 좋아요
냄새없고 고소해서 먹기 좋아요
아기가 잘 먹어서 좋아요 오
이게 냄새안나고 간장낫도 좋아요
낫또 한개씩 먹고있눈데 맛있어요
기본 낫또와 식감이나 풍미가 다른데, 개인적으로는 익숙함 때문인지 그냥 기본적인 낫또가 더 제 취향인 것 같아요.
맛있어요~~~ 계속 주문해서 먹을게에요
아직 안먹어봤지만 완전 미니미니 사이즈라 좀 실망했네요.소스가 두 개 들어있는 점은 좋아요
아기가 잘 먹어서 반찬으로 주려고 구매했어요!
꼬랑 꼬랑한 맛이.ㅋㅋㅋㅌㅌㅌ
떨어지기전에 매번 구매하는 제품입니다.매일 하나씩 먹고 있는데 맛있어요
언제먹어도 맛있습니다
또 시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