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꼬마김밥 만들어 먹었어요 3봉지가 순삭입니다.
이거 진짜 좋아요~ 알쌈밥ㆍ꼬마김밥 등등에도 편하고 간장 얹어 먹어도 맛나요
쌈싸먹는 곱창김 넘넘 맛있어요~
저번 번에 먹고 맛있어서 계속 주문하고 있어요!!쟁여템 입니다 :)
흰밥이랑 김싸서 달래장 찍어먹으면 넘 맛나요
처음 사 봤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깔끔해서 간장콕해서 밥싸먹기좋아요
오아시스 믿고 먹어요 추천합니다!!!
너무맛있어요.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조미김 먹다가 곱창김 먹으니까 목매이고 맛이없었는데 이김은 얇고 바삭한식감인데 고소하고 맛있어요 재구매했어요
재구매 힜어요~ 맛있고 간편해서 좋아요~
잘 먹었습니다 재구매 예정입니다
특가행사] 쌈싸먹는 곱창김 맛나요~~~
바삭바삭해서 좋습니다. A4크기일 거라 생각했는데, 그 반 정도 사이즈로 한 봉 뜯어서 한번에 먹으면 좋을 듯 합니다.
자주 구매 하는 상품 입니다....
김밥김잘라서 먹다가 쌈싸먹는김사봤어요 개별포장되어좋아요 맛잇기를바래봅니다
쌈싸먹는김 처음 주문했는데 저는조미김보다 그냥김이좋아서 주문해봤어요
항상 맛잇게 먹고 있는 상품입니다
배송받고 먹어 봤는데 곱창김이라 역시 맛있습니다~^^
이거 너무 맛있는데 가격대가 있어서 세일할때 샀어요
우리집 필수품 입니다. 이만한 김이없어요
곱창김 이거 먹다가 다른거먹으니까 텁텁해서 재구매했어요 부드럽고 고소하고 과자같아서 좋아요
야채쌈 해먹기좋아요 굿굿 좋아요
굽지않아도 되니 너무 편해요 바삭해서 간장양념이랑 먹으면 밥도둑이네요
바로 쌈싸먹을수 있게 소포장 되어 있네요
대박 맛있어요 없음 안돼요 몇벅스째인지
맛과 영양을 공급하는 오아시스 언제나 만족스러운 선택입니다
항상 재구매로 먹고있어요!!! ㅎㅎ
크기도 크고 맛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김~맛있어요!!
오아시스 배송 항상 정확하고 좋아요
집에서 간단하게 김밥해서 먹으려고 구매 했어요 삼성카드로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아요
곱창김이 너무 바삭하고 맛있어요. 3인 한번 에 먹기좋아요
양념이 되있지 않은데 정말 맛나요. 연어회에 싸먹었어요.
크기도 쌈 싸먹기 딱 좋고 편해요
바삭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김향이 살아있어서 좋고 바삭하지는 않아요
반찬없을때 먹어서 좋아요. 또 구매 예정이에요
가격에 높아서 그랗지 제품은 좋습니다.
저번에 맛있었어서 이번엔 3개 샀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꼬마김밥 만들어 먹었어요
3봉지가 순삭입니다.
이거 진짜 좋아요~ 알쌈밥ㆍ꼬마김밥 등등에도 편하고 간장 얹어 먹어도 맛나요
쌈싸먹는 곱창김 넘넘 맛있어요~
저번 번에 먹고 맛있어서 계속 주문하고 있어요!!쟁여템 입니다 :)
흰밥이랑 김싸서 달래장 찍어먹으면 넘 맛나요
처음 사 봤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깔끔해서 간장콕해서 밥싸먹기좋아요
오아시스 믿고 먹어요 추천합니다!!!
너무맛있어요.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조미김 먹다가 곱창김 먹으니까 목매이고 맛이없었는데 이김은 얇고 바삭한식감인데 고소하고 맛있어요 재구매했어요
재구매 힜어요~ 맛있고 간편해서 좋아요~
잘 먹었습니다 재구매 예정입니다
특가행사] 쌈싸먹는 곱창김
맛나요~~~
바삭바삭해서 좋습니다. A4크기일 거라 생각했는데, 그 반 정도 사이즈로 한 봉 뜯어서 한번에 먹으면 좋을 듯 합니다.
자주 구매 하는 상품 입니다....
김밥김잘라서 먹다가 쌈싸먹는김사봤어요 개별포장되어좋아요 맛잇기를바래봅니다
쌈싸먹는김 처음 주문했는데 저는조미김보다 그냥김이좋아서 주문해봤어요
항상 맛잇게 먹고 있는 상품입니다
배송받고 먹어 봤는데 곱창김이라 역시 맛있습니다~^^
이거 너무 맛있는데 가격대가 있어서 세일할때 샀어요
우리집 필수품 입니다. 이만한 김이없어요
곱창김 이거 먹다가 다른거먹으니까 텁텁해서 재구매했어요 부드럽고 고소하고 과자같아서 좋아요
야채쌈 해먹기좋아요 굿굿 좋아요
굽지않아도 되니 너무 편해요 바삭해서 간장양념이랑 먹으면 밥도둑이네요
바로 쌈싸먹을수 있게 소포장 되어 있네요
대박 맛있어요 없음 안돼요
몇벅스째인지
맛과 영양을 공급하는 오아시스 언제나 만족스러운 선택입니다
항상 재구매로 먹고있어요!!! ㅎㅎ
크기도 크고 맛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김~맛있어요!!
오아시스 배송 항상 정확하고 좋아요
집에서 간단하게 김밥해서 먹으려고 구매 했어요
삼성카드로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아요
곱창김이 너무 바삭하고 맛있어요. 3인 한번 에 먹기좋아요
양념이 되있지 않은데 정말 맛나요. 연어회에 싸먹었어요.
크기도 쌈 싸먹기 딱 좋고 편해요
바삭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김향이 살아있어서 좋고
바삭하지는 않아요
반찬없을때 먹어서 좋아요. 또 구매 예정이에요
가격에 높아서 그랗지 제품은 좋습니다.
저번에 맛있었어서 이번엔 3개 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