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울토마토, 모짜렐라치즈와 함께 카프레제 샐러드 만들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배송 오자마자 향부터 맡아봤는데 바질 특유의 진한 향이 정말 신선하더라구요! 잎도 싱싱하고 상태가 좋아 손질할 것도 거의 없었어요 ㅎㅎ 토마토랑 같이 먹으니 향긋함이 확 살아나서 집에서 브런치카페 느낌 제대로 냈네요~ 양도 한끼 정도로 적당하고, 파스타나 샌드위치에 활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오아시스에서 바질은 첫 주문이었는데 신선도 만족해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
별점5
son********2026.06.10
향이 엄청 강해요. 샐러드에 조금씩 넣으니 좋아요
신선해서 좋네요
별점5
293*******2026.06.10
토마토소스에 넣어서 먹었는데 향이 좋아요.
별점5
dnt***2026.06.10
여름에 상큼하게 토마토 샐러드 할 때 최고입니다
별점5
dpw******2026.06.10
바질 크림파스타 해먹을려고 샀어요 바질 신선하고 좋습니다
별점5
thg******2026.06.09
바질잎 작지만 향이 좋고 맛있어요
별점5
sig*****2026.06.08
토마토 마리네이드에 넣으려고 구매했어요~ 향이 아주 좋아요~
별점5
a87*****2026.06.08
바질 양많고 신선해요! 대용량도 판매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별점5
spq****2026.06.05
바질 대체로 신선. 향은 좀...
별점5
336*******2026.06.05
싱싱하고 가격도 좋고 양이 작아 쓰기 좋아요
별점5
161*****2026.06.05
샐러드에 넣어 먹으니 더 고급진 맛이 되네요.
별점5
nhk****2026.06.05
토마토 마리네이드에 촵촵 썰어넣엇어요
별점5
349*******2026.06.05
토마토마리네이드 만들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허브종류도 오아시스는 신선해서 구매하기 좋네요
별점5
mmm****2026.06.04
바질토마토계란볶음 아침으로 해먹었어요 맛있어요
별점5
shj*****2026.06.04
양이 적어 부담이
없네요 향이 좋아 자주 구매합니다
별점5
475*****2026.06.04
토마토랑 샐러드 해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했
별점5
mjl******2026.06.04
재구매입니다 싱싱해요 굿굿굿
별점5
gog***2026.06.04
바닥쪽에 시든게 왔어요 오아시스에서 이런적은 첨인데..
별점1
dov*****2026.06.04
바질 양이 얼마 안 되어 최근엔 2개씩 주문했는데 받아보면 상품에 항상 문제가 있네요. 위에는 문제가 없는데 막상 열어보면 문제가 있어요. 저번에도 2개 주문해서 1개는 다 버리다 시피 했는데 이번에도 문제가 있어요. 원래 바질 자체에 문제가 있는 건지, 포장을(얼음) 잘못한 건지는 모르겠으나 조취를 취해주세요.
별점5
dnw*****2026.06.04
토마토마리네이드하려고 구매합니다
별점5
cor****2026.06.03
조금 뻣뻣하달까 여린잎이아니 큰 잎들
다른때보다 그런느낌의
바질이 왔네요
별점5
450*******2026.06.03
처음에 받았을때 그렇게 싱싱하진 않았어요 ㅠ 그래도 잘 보관한 후 이틀뒤에 요리해먹었어요 !
별점4
mah********2026.06.03
언제나 그렇듯 뽀모도로 파스타 만들 때 잘 썼습니다. 다만 바질이 너무 빨리 변색되는 점은 아쉬워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바질 향 좋아요 근데 원래 금방 잎이 금방 물르나봐요ㅠ
받고 3일 뒤에 꺼냈더니 까매진 부분이 있네요. 향은 정말 좋아요
토마토 마리네이드 만들때 사용하면
좋ㅇㆍ요
신선한 바질 오아시스에서 구매할 수 있어서 참 좋아요.
엄청 소량이지만 급히 필요해서 구매했어요!
토마토랑 같이 먹을려고 샀어요.
싱싱하네요.
샐러드에 넣어 먹으면 향긋하니 너무 좋아요~
방울토마토, 모짜렐라치즈와 함께 카프레제 샐러드 만들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배송 오자마자 향부터 맡아봤는데 바질 특유의 진한 향이 정말 신선하더라구요! 잎도 싱싱하고 상태가 좋아 손질할 것도 거의 없었어요 ㅎㅎ 토마토랑 같이 먹으니 향긋함이 확 살아나서 집에서 브런치카페 느낌 제대로 냈네요~ 양도 한끼 정도로 적당하고, 파스타나 샌드위치에 활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오아시스에서 바질은 첫 주문이었는데 신선도 만족해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
향이 엄청 강해요. 샐러드에 조금씩 넣으니 좋아요
신선해서 좋네요
토마토소스에 넣어서 먹었는데 향이 좋아요.
여름에 상큼하게 토마토 샐러드 할 때 최고입니다
바질 크림파스타 해먹을려고 샀어요 바질 신선하고 좋습니다
바질잎 작지만 향이 좋고 맛있어요
토마토 마리네이드에 넣으려고 구매했어요~ 향이 아주 좋아요~
바질 양많고 신선해요! 대용량도 판매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바질 대체로 신선. 향은 좀...
싱싱하고 가격도 좋고 양이 작아 쓰기 좋아요
샐러드에 넣어 먹으니 더 고급진 맛이 되네요.
토마토 마리네이드에 촵촵 썰어넣엇어요
토마토마리네이드 만들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허브종류도 오아시스는 신선해서 구매하기 좋네요
바질토마토계란볶음 아침으로 해먹었어요 맛있어요
양이 적어 부담이
없네요 향이 좋아 자주 구매합니다
토마토랑 샐러드 해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했
재구매입니다 싱싱해요 굿굿굿
바닥쪽에 시든게 왔어요 오아시스에서 이런적은 첨인데..
바질 양이 얼마 안 되어 최근엔 2개씩 주문했는데 받아보면 상품에 항상 문제가 있네요. 위에는 문제가 없는데 막상 열어보면 문제가 있어요. 저번에도 2개 주문해서 1개는 다 버리다 시피 했는데 이번에도 문제가 있어요. 원래 바질 자체에 문제가 있는 건지, 포장을(얼음) 잘못한 건지는 모르겠으나 조취를 취해주세요.
토마토마리네이드하려고 구매합니다
조금 뻣뻣하달까 여린잎이아니 큰 잎들
다른때보다 그런느낌의
바질이 왔네요
처음에 받았을때 그렇게 싱싱하진 않았어요 ㅠ 그래도 잘 보관한 후 이틀뒤에 요리해먹었어요 !
언제나 그렇듯 뽀모도로 파스타 만들 때 잘 썼습니다. 다만 바질이 너무 빨리 변색되는 점은 아쉬워요.
파스타할때 쓰려고 샀어요 바질
성시경 파스타 할때 사용했어용! 신선합니다 :+1|type_1_2:
토마토 마리네이드 할 때 사용했는데 양도 넉넉하고 신선해요
좋다고추천받아서 구매해봤습니다.
가스파초 해먹으려고 구매했오요 당장 필요했는데 새벽배송이 되니 너무 좋네요! 신선하고 좋아요
좀 비싼감이 있지맘 잎은 크고 좋아요
토마토바질청 만드려고 구매했어요! 신선해요
날씨 때문인지 배송받았을땐 좀 시들했는데, 물로 세척하니 좀 살아나긴 하더라고요.
바질 너무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카프레제 파스타에 넣어 먹었어요.향긋하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