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나요 ㅋ 버섯 구워서 휘리릭 뿌려먹어요
처음 구매해 봤는데, 달달 해요. 빵에도 찍어 먹기 좋아요.
샐러드에 많이 뿌려 먹어서 10여년전부터 유명한 발사발사믹을 다양하게 접해봤는데 이건 맛이 좀 아쉽네요 농도도 좀 약하고 맛의 밸런스도 부족하고 묵직함도 부족해서 재구매는 안할거 같습니다 저렴한게 최대의 장점 같아요
후기좋아서 구매했습니다 ~ 올리브오일과 같이 섞어서 먹으려고요. 잘 먹겠습니다 ~
두번째 구매~아직 좀 남았지만 혹시 세일 끝날까봐 쟁여둡니다^^ 10년이상 숙성 제품이라그런지 농도도 좋고 단맛과 신맛이 조화로워요
진하고 너무 맛있어요.
기대되요 그래서 치아바타랑 다 삿어요
맛이 달면서 진하고 아주 좋습니다.
맛이 기대되요.
이때까지 먹은 발사믹중에 최고
행사할 때 좋은 가격에 잘 샀어요^^ 토마토에도 부라타에도 샐러드에도 다 잘 어울려요 신 맛보다 단맛이 더 나는 듯해요 전 매우 만족해요 가격대비 최고에요
후기가 좋아 구매해 봤어요
기대하며 구매해보아요~ 맛있을것같아요
오아시스 야채랑 함께 먹었는데 저는 괜찮은 것 같아요! 감사해요 오아시스
뀰맛이애요 두 병째 먹고 있어요 올리브유랑 같이 먹음 빵도둑입니다 ㅜㅜ
조리는 물론 여러모로 활용합니다. 매우 진하고 맛도 좋습니다.
샐러드에 잘 어울리는 발사믹 식초라 계속 구매하고 있습니다. 적당히 달콤하니 새콤한 맛이 아주 훌륭합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맛있어요.샐러드에 뿌려먹어요
가격이 저렴해서 사 봤는데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기대가 됩니다.
아침마다 샐러드 소스로 먹어서 발사믹 식초 쟁여두는데 세일해서 좋은 가격에 구매합니다 맛은 보통이에요
후기가좋아 쟁여두고 먹으려고 구매함. 아직 시식은 못해봤네요. 기대중~^^
제가 항상 먹던 것이랑은 좀 다르지만 어쨌든 맛있는 발사믹 식초이긴 합니다
달콤새콤해요 맛 좋아요 토마토에 발사믹 올리브오일 바질가루 양파 층층이 쌓아서 먹으면 초간단 방울토마토마리네이드에요 맛 좋아요
프리미엄 모데나 발사믹식초 정말 맛있어요
샐로드랑 빵과 같이 먹어봤는데 맛있네요~
특가로 2개 구매했는데 병이 예뻐서 선물로 줬어요
가격대가 조금 있지만 샐러드 풍미를 살려줘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나요 ㅋ 버섯 구워서 휘리릭 뿌려먹어요
처음 구매해 봤는데, 달달 해요. 빵에도 찍어 먹기 좋아요.
샐러드에 많이 뿌려 먹어서 10여년전부터 유명한 발사발사믹을 다양하게 접해봤는데 이건 맛이 좀 아쉽네요
농도도 좀 약하고 맛의 밸런스도 부족하고 묵직함도 부족해서 재구매는 안할거 같습니다
저렴한게 최대의 장점 같아요
후기좋아서 구매했습니다 ~ 올리브오일과 같이 섞어서 먹으려고요. 잘 먹겠습니다 ~
두번째 구매~아직 좀 남았지만 혹시 세일 끝날까봐 쟁여둡니다^^ 10년이상 숙성 제품이라그런지 농도도 좋고 단맛과 신맛이 조화로워요
진하고 너무 맛있어요.
기대되요 그래서 치아바타랑 다 삿어요
맛이 달면서 진하고 아주 좋습니다.
맛이 기대되요.
이때까지 먹은 발사믹중에 최고
행사할 때 좋은 가격에 잘 샀어요^^
토마토에도 부라타에도 샐러드에도 다 잘 어울려요
신 맛보다 단맛이 더 나는 듯해요
전 매우 만족해요 가격대비 최고에요
후기가 좋아 구매해 봤어요
기대하며 구매해보아요~ 맛있을것같아요
오아시스 야채랑 함께 먹었는데 저는 괜찮은 것 같아요! 감사해요 오아시스
뀰맛이애요 두 병째 먹고 있어요
올리브유랑 같이 먹음 빵도둑입니다 ㅜㅜ
조리는 물론 여러모로 활용합니다. 매우 진하고
맛도 좋습니다.
샐러드에 잘 어울리는 발사믹 식초라 계속 구매하고 있습니다. 적당히 달콤하니 새콤한 맛이 아주 훌륭합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맛있어요.샐러드에 뿌려먹어요
가격이 저렴해서 사 봤는데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기대가 됩니다.
아침마다 샐러드 소스로 먹어서 발사믹 식초 쟁여두는데 세일해서 좋은 가격에 구매합니다
맛은 보통이에요
후기가좋아 쟁여두고 먹으려고 구매함.
아직 시식은 못해봤네요. 기대중~^^
제가 항상 먹던 것이랑은 좀 다르지만 어쨌든 맛있는 발사믹 식초이긴 합니다
달콤새콤해요 맛 좋아요 토마토에 발사믹 올리브오일 바질가루 양파
층층이 쌓아서 먹으면 초간단 방울토마토마리네이드에요
맛 좋아요
프리미엄 모데나 발사믹식초 정말 맛있어요
샐로드랑 빵과 같이 먹어봤는데 맛있네요~
특가로 2개 구매했는데 병이 예뻐서 선물로 줬어요
가격대가 조금 있지만 샐러드 풍미를 살려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