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ing***** 2026.06.08

이런 사과는 태어나서 처음봐요.
못난이인것을 떠나서 색이…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2******* 2026.06.08

좋아요!달아요~~~~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ea**** 2026.06.08

맛있는것도 있고 무맛도 있고 섞여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070***** 2026.06.08

아삭하니 맛있습니다 ^^ 땅버에 발라먹으면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4
mij********* 2026.06.08

사과 색깔이 푸르딩딩
맛도 싱겁고 그냥저냥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s***** 2026.06.07

사이즈가 너무 작아서 ㅠㅠ 맛은 아직 먹어보기전이라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o**** 2026.06.07

아침마다 하나씩 먹고 있는 사과 입니다. 꾸준히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07

알은 작지만 맛은 좋아서 늘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5******* 2026.06.06

어떤건 아삭하고 어떤건 푸석하고
재구매만 몇 번인데 이런적은 첨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89**** 2026.06.06

큰게 몇개 섞여있고 달고 아삭해요 맛있어서 재구매하려고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5******* 2026.06.06

제품도 맛있고 좋아요 ㅎㅎ 제품도 맛있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2
ajh**** 2026.06.06

자주 구매하는 사과인데... 맛은 대체로 평균이상은 합니다. 간혹 맹탕인경우도 있지만요..
그래도 늘 절반가량은 맛있어서, 떨어지면 주문하곤 하는데
이번에 주문한 사과 중 하나는 이런 상태네요 ㅠ 겉으로도 조금 멍이 들었길래 그정도는 못난이 사과에서 애교라고 생각했는데 안에까지 이런적은 처음이에요 ㅠ
이번에 운이 없었나봐요...... 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1
349******* 2026.06.06

와우 저 진짜 귀차니즘이라
리뷰 안쓰는 사람인데 판매자
반성하세요 오아시스 먹칠하고 있네요
먹자마자 내가 뭘 먹고 있는지 뇌정지 오는 사과,
올해중이 아니라 일평생 먹은 사과 중에 제일 별로였어요 판매자분 진짜 판매전에 본인 과일 체크 하시고 꼭 품질 개량 하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cd*** 2026.06.05

못난이 사과 저번에 주문했을때는 사이즈도 제법 크고 맛있었는데 이번엔 크기도 작고 맛이없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se***** 2026.06.05

사과가 사이즈는 작은데 맛은 괜찮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eo***** 2026.06.05

알은 작은데 갯수는 많은편인거 같아요
아침 한알 먹기 적당 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ow**** 2026.06.05

맛있지만 쭈글한것도 있어서 아쉬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em**** 2026.06.05

아삭하니 맛이 좋아요. 상태가 안 좋은게 있어도 맛은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h****** 2026.06.05

달콤 아삭합니다 못난이라는데 크게 이상없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gf*** 2026.06.05

오랜만에 사 보았는데 알이 작아졌지만 맛은 그대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hk**** 2026.06.04

지난번 보단 못한듯하지만 그냥저냥...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ck****** 2026.06.04

샤과맛있어요 강추까지는 아닙니당

상품평 이미지
별점1
kdn*** 2026.06.04

일단 오아시스 믿고 후기보고산건데..세상에나..사과가 오래되서 푸석하고 멍들고 이건 팔수없는 사과인것 같은데..심하네요..아삭하기라도 하면 땅콩잼 발라 먹을만 한데..푸석해서..진짜 별로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122****** 2026.06.04

아무리 못난이라지만
깍아서 먹는거마다 다 저렇게
멍들어있네요 한두개도 아니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a**** 2026.06.04

크기가 작은 게 조금 아쉽긴 한데,딴딴하고 과즙 풍부하고 달고 맛있습니다 !

상품평 이미지
별점3
hye******* 2026.06.04

세네번째 구매하는데 이번에는 뽑기 실패인 것 같아요 ㅠㅠ 퍼석하고 멍도 많이 든 사과가 많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1****** 2026.06.04

사과가 때깔만봐도 맛없게생걌더니 역시나
....
가격이 좀 싼듯해서 주문했다가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ls***** 2026.06.04

사과 이것만 몇번째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pe***** 2026.06.03

계절이 계절인 만큼 상태가 아주 좋지는 않아요. 그래도 아삭함은 다행히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3
ljh****** 2026.06.03

사고ㅏ 살망이에요 달지도 않고 썪은거 반.. 무맛 맹맹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hk******* 2026.06.03

아침마다 먹고 있는데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hy**** 2026.06.03

맛있는것도 밍밍한것도 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48******* 2026.06.03

아직안먹어봤는데 맛있으면좋겠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oa9*** 2026.06.03

크기가 작고 맛이 좀 싱거워요 그래도 먹을만 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55***** 2026.06.03

주스로 꾸준히 먹고 있어요 ㅡ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yo******* 2026.06.03

잘받았고 맛있었어요 다음에도 계속 구매할께요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er******* 2026.06.03

사과가 잘잘해서 한 개씩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sw***** 2026.06.03

사과가 떨어져 급하게 샀는데~ 떫고 맛없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o**** 2026.06.03

이번에는 겉껍질이 두껍게 느껴지네요. 그래도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ma***** 2026.06.02

무난무난 괜찮아요.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