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좋아요 잘 포장되어서 배송되었습니다...
무항생제라 좋아요. 안심이 먹기 편한 것 같습니다.
부드러워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넉넉하게 아무 요리나 휘뚜루 넣기 좋아요
만족합니다 재구매했어요 추천
아기주려고 구매했어요. 맛있어서 자주사요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고 좋아요.
지난번에 이어 재구매합니다. 신선해서 좋아요
가격대비 너무 괜찮아요. 한번에 삶아서 샐러드해먹어요
가슴살 먹다 조금 질리면 안심 시켜요. 조금 부드러운 식감이에요
신선하고 좋습니다. 안심이라 부드러워요.
안심이라 부드럽고 아이들에게 두루두루 요리해주기 좋아요
요즘 자주 시켜먹고 있습니다~
양이 아주 넉넉해서 좋아요 식구들 아침으로 좋을 것 같아요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브랜드의 닭고기를 고양이들이 넘 좋아해요. 제가 먹어도 유독 부드럽고 진한 향이 느껴져요.
닭안심 양파랑 볶아먹어요 단백질 저렴하고 좋아요
닭볶음탕에 닭다리살과 안심이 넣고 요리를 합니다. 닭안심은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기름기도 아예 없어서 섭취하기에 딱입니다 ㅎ
이유식 재료로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닭가슴살에 질려서 안심으로 샀습니다
깔끔하게 손질되어 요리에 활용하기 좋아요
부드럽고 맛이 괜찮아요. 주기적으로 구매햐요
껍질같은 막이 다 붙어있어서 손질이 너무 힘들어요 다시는 안살것 같아요
한번에 요리해 냉동시켜 놓고 사용해요. 근데 이번건 핏줄이 섞여잇는게 많앗어요.
양이 넉넉해서 가족들도 먹고 강아지도 삶아주고 아주 굳
잘려져 있고 냉동 소분해서 먹기 편해요
저렴하게 싱싱한 제품을 산 것 같아요. 무항생이라 좋네요.
닭안심 대용량이라 좋아요! 신선해요
소분해서 먹고싶을때 잘 먹었습니다
안심살이 너무 조각 조각이고 심지가 있어요
아기 반찬용으로 구매했어요 싱싱합니다
안심살이 잘게 잘라진제품이라 좋으네요~구워서 샐러드에넣어먹으려구여
성분이 좋아요 애들도 잘 먹어서 좋아요
아기 이유식으로 삿는데 양도 많고 좋아요
소분해서 냉동실로~ 순살닭볶음탕할때 사용해요
치킨까스하려고 구입했습니다.
가성비최고 ㅎㅎ 마니커제품 유명해서 시켰어요 굿
대용량 가격이 좋아 구매해요
이 브랜드는 처음인데 우리나라 최초닭고기 브랜드라네요 가슴살보다 부드러워서 귀찮아도 안심으로
소분 위해 닭가슴살 1키로 전부 삶았을 때보다 반찬통 2개 덜 씀.. 뭐징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좋아요 잘 포장되어서 배송되었습니다...
무항생제라 좋아요. 안심이 먹기 편한 것 같습니다.
부드러워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넉넉하게 아무 요리나 휘뚜루 넣기 좋아요
만족합니다 재구매했어요 추천
아기주려고 구매했어요. 맛있어서 자주사요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고 좋아요.
지난번에 이어 재구매합니다. 신선해서 좋아요
가격대비 너무 괜찮아요. 한번에 삶아서 샐러드해먹어요
가슴살 먹다 조금 질리면 안심 시켜요. 조금 부드러운 식감이에요
신선하고 좋습니다. 안심이라 부드러워요.
안심이라 부드럽고 아이들에게 두루두루 요리해주기 좋아요
요즘 자주 시켜먹고 있습니다~
양이 아주 넉넉해서 좋아요 식구들 아침으로 좋을 것 같아요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브랜드의 닭고기를 고양이들이 넘 좋아해요. 제가 먹어도 유독 부드럽고 진한 향이 느껴져요.
닭안심 양파랑 볶아먹어요 단백질 저렴하고 좋아요
닭볶음탕에 닭다리살과 안심이 넣고 요리를 합니다.
닭안심은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기름기도 아예 없어서 섭취하기에 딱입니다 ㅎ
이유식 재료로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닭가슴살에 질려서 안심으로 샀습니다
깔끔하게 손질되어 요리에 활용하기 좋아요
부드럽고 맛이 괜찮아요. 주기적으로 구매햐요
껍질같은 막이 다 붙어있어서 손질이 너무 힘들어요
다시는 안살것 같아요
한번에 요리해 냉동시켜 놓고 사용해요. 근데 이번건 핏줄이 섞여잇는게 많앗어요.
양이 넉넉해서 가족들도 먹고 강아지도 삶아주고 아주 굳
잘려져 있고 냉동 소분해서 먹기 편해요
저렴하게 싱싱한 제품을 산 것 같아요. 무항생이라 좋네요.
닭안심 대용량이라 좋아요! 신선해요
소분해서 먹고싶을때 잘 먹었습니다
안심살이 너무 조각 조각이고 심지가 있어요
아기 반찬용으로 구매했어요
싱싱합니다
안심살이 잘게 잘라진제품이라 좋으네요~구워서 샐러드에넣어먹으려구여
성분이 좋아요 애들도 잘 먹어서 좋아요
아기 이유식으로 삿는데 양도 많고 좋아요
소분해서 냉동실로~ 순살닭볶음탕할때 사용해요
치킨까스하려고 구입했습니다.
가성비최고 ㅎㅎ 마니커제품 유명해서 시켰어요 굿
대용량 가격이 좋아 구매해요
이 브랜드는 처음인데 우리나라 최초닭고기 브랜드라네요 가슴살보다 부드러워서 귀찮아도 안심으로
소분 위해 닭가슴살 1키로 전부 삶았을 때보다 반찬통 2개 덜 씀.. 뭐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