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갈비를 2키로 주문했는데 얼음팩하나만 상자에 담아서 보내주셨고 그 얼음팩이 다 녹아서 냉기가 거의 없는상태였습니다.고기가 상하고 있으면 어쩌나 걱정이 될정도였습니다.얼음팩이 부족해서 이렇게 포장했을까요..오늘 손님이 오기로 해서 받자마자 그냥 삶아서 요리하긴했는데 날씨가 더운 요즘엔 포장에 좀 더 신경을 써야하지않을까 싶습니다.
별점5
qwe*****2026.06.18
품절이 잦아서 그렇지
제품이 깔끔하고
신선해서 자주 구매 하는 아이템이예요.
추천합니다
별점5
seo*****2026.06.18
굳굳 좋아요 아주 만족합니다ㅎㅎ
별점5
gan*****2026.06.18
등갈비 누린내 없고 진짜 맛있었어요. 구워 먹었어요.
별점5
102****2026.06.17
아이들 반찬으로 좋아요. 살 많고 싱싱해요
별점5
s21****2026.06.16
아기가 좋아해서 압력솥으로 찌고 냉동보관해서 자주줘요
별점5
119*******2026.06.15
들갈비찜에 좋고 살이 많고 잡내안나요
별점4
ohh******2026.06.15
맛있어요 ~~
부드러워요 ~~
별점5
jjk****2026.06.14
김치찜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별점5
nam*****2026.06.14
등갈비찜 만들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별점5
hjg***********2026.06.13
오아시스제품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별점5
edm******2026.06.12
캠핑가서 구워먹으니 별미네요 ;)
별점5
ckt***2026.06.12
깨끗하고 마블링이 적당하여 식감과 풍미가 좋아요
별점5
ksa****2026.06.09
맛있게 잘 먹었어요 재구매합니다
별점5
hel******2026.06.09
오아시스 고기 신선해서 재주문해요
별점5
azu****2026.06.09
잡내없이 신선합니나.
뼈에 붙은 살도 제법 있네요.
별점5
183*******2026.06.05
등갈비 구이 해먹었어요~
어른둘이서 두번정도 먹을수있는 양이었어요!
별점3
ji1*****2026.06.05
후기좋아서 구이로 할껍니다~~
별점5
cha*****2026.06.03
뻐가 작고 살집이 제법있고 고기가 신선해요. 구이로도 김치찜으로도 해먹기 좋아요
별점5
5jj*****2026.05.31
구어서 아기 쥐어주면 좋아해요
별점5
zun*****2026.05.27
손질도 깔끔하고 신선해여 추천
별점5
swe*****2026.05.26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맛있어요.
별점5
ann*****2026.05.26
근막 제거랑은 귀찮아도 ㅎㅎ 맛잇게 잘 먹었어요 오븐에 굽굽 살이 엄청 많은건 아니엿지만
별점5
jyj******2026.05.25
등갈비 김치찜 했는데 양도 많고 부드럽고 맛있네요.가격도 착하고 좋아요!!!!
별점5
128*******2026.05.25
후기보니 살이 튼실하다고 해서 시켜봤는데 맞아요!!!살이 많아서 정말 맛나게 등갈비김치찜 해서 먹었어요 ㅎㅎ 앞으로 자주 구매할것 같아요 ㅎㅎ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어요 온가족 다 잘먹었습니다..
등갈비 살도 많고 잡내 없고 저렴해서 좋아요
주문할때마다 맛있게 먹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등갈비를 2키로 주문했는데 얼음팩하나만 상자에 담아서 보내주셨고 그 얼음팩이 다 녹아서 냉기가 거의 없는상태였습니다.고기가 상하고 있으면 어쩌나 걱정이 될정도였습니다.얼음팩이 부족해서 이렇게 포장했을까요..오늘 손님이 오기로 해서 받자마자 그냥 삶아서 요리하긴했는데 날씨가 더운 요즘엔 포장에 좀 더 신경을 써야하지않을까 싶습니다.
품절이 잦아서 그렇지
제품이 깔끔하고
신선해서 자주 구매 하는 아이템이예요.
추천합니다
굳굳 좋아요 아주 만족합니다ㅎㅎ
등갈비 누린내 없고 진짜 맛있었어요. 구워 먹었어요.
아이들 반찬으로 좋아요. 살 많고 싱싱해요
아기가 좋아해서 압력솥으로 찌고 냉동보관해서 자주줘요
들갈비찜에 좋고 살이 많고 잡내안나요
맛있어요 ~~
부드러워요 ~~
김치찜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등갈비찜 만들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오아시스제품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캠핑가서 구워먹으니 별미네요 ;)
깨끗하고 마블링이 적당하여 식감과 풍미가 좋아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재구매합니다
오아시스 고기 신선해서 재주문해요
잡내없이 신선합니나.
뼈에 붙은 살도 제법 있네요.
등갈비 구이 해먹었어요~
어른둘이서 두번정도 먹을수있는 양이었어요!
후기좋아서 구이로 할껍니다~~
뻐가 작고 살집이 제법있고 고기가 신선해요. 구이로도 김치찜으로도 해먹기 좋아요
구어서 아기 쥐어주면 좋아해요
손질도 깔끔하고 신선해여 추천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맛있어요.
근막 제거랑은 귀찮아도 ㅎㅎ 맛잇게 잘 먹었어요 오븐에 굽굽 살이 엄청 많은건 아니엿지만
등갈비 김치찜 했는데 양도 많고 부드럽고 맛있네요.가격도 착하고 좋아요!!!!
후기보니 살이 튼실하다고 해서 시켜봤는데 맞아요!!!살이 많아서 정말 맛나게 등갈비김치찜 해서 먹었어요 ㅎㅎ 앞으로 자주 구매할것 같아요 ㅎㅎ
맛있었어요 김치등갈비 잘해먹었어요~~
양도 넉넉하고 신선한 고기 잘 받았습니다
한돈 등갈비로 등갈비김치찜 만들었어요. 맛있네요
신선하게 왔어요!
아기 바쿠테 만들어주고
양이 많아서 어른꺼도 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오랜만에 등갈비해먹으려 주문했어요. 좋아요
양도 2인이 먹기 딱 좋습니다
부드럽고 맛있어요
오아시스 매번 구매하도 있어요 만족도 상!
등갈비 김치찜하려고 주문헸어여. 육질이 부드럽고 맛있어요!!
살도 많고 등갈비 김치찜 했는데 잘 먹었어요.
살이 많이 붙어 있네요 주말 식탁이 기대됩니다
아이 바쿠테 해주려고 샀어요. 적당히 살 붙어 있어 잘먹었어요.
고기상태좋고 양도 많아요 아기도 잘먹어요